'리코타 치즈'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리코타 치즈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단호박
단호박 오리찜 에너지부족할때 치즈넣고 먹어요!!!
예삐현
저녁은 치킨
당첨된 기프티콘으로 저녁 해결 하네요 고구마치즈스틱 맛있어요
상큼미니
서브웨이 베지터블샌드위치
서브웨이 제품은 야채가 많아서 종종 많이먹은 죄책감느낄때 갑니다. 햄이나 고기가 들어긴 제품도 맛나지만 가끔 짠맛도 있고해서 전 베지먹어요 칼로리가 209정도예요 저는 플랫브레드에 모짜렐라치즈 후추 와인 올리즈오일 요렇게 넣어요 정말 꿀맛입니다
바다파랑
맛있는데 살도 잘 빠졌던 허닭곤약볶음밥 추천합니다!
한동안 점심으로 주구장창 먹었던 허닭 볶음밥이에요! 저는 한개로는 양이 부족해서 만들때 컬리플라워라이스,김가루,계란후라이1개 그리고 허닭닭가슴살 스테이크도 곁들여 먹었어요!! 볶음밥에 식초 살짝 추가해서 드셔도 맛있어요ㅎㅎ 허닭 성분때문에 말이 많았는데 저런식으로 먹고 홈트해서 살도 많이 빠졌어요! 단점은 너무 맛있어서 두봉지 세봉지씩 먹는바람에 요즘엔 자제하고있답니다.. 허닭곤약볶음밥이랑 허닭닭가슴살함박스테이크 조합으로 몇십봉지는 먹은것 같네요 제 추천은 허닭곤약볶음밥은 김치,깍두기,닭갈비맛이 맛있고 함박스테이크는 바질맛,치즈맛,고구마맛 다 맛있었어요 그중에서도 바질맛 추천합니다!!! 허닭 일품닭가슴살 불고기맛도 제입맛엔 잘 맞더라구요~! 다들 허닭으로 간편하게 식단 해보아요!!
쿠키ㅇ
식단 대용으로 좋은 곤약현미김밥!
다이어트 식단에서 제일 중요한건 탄수화물은 줄이고 단백질은 늘리는거잖아요~ 근데 식단 준비하다보면 너무 힘들고 귀찮고 여름엔 요리하기도 싫고 한데, 다신샵에서 구매한 곤약현미김밥은 그런 걱정을 다 덜어줘요~ 맛도 다양하고 (전 치즈맛이 제일 맛있었어요) 포만감도 든든하고요, 무엇보다 성분이 착해요~ 한끼 탄수화물 40g 안팎에 단백질도 15g안팎이구요~!! 전 단백질 보충이나 계란전 부쳐먹으면 맛있어서 주로 이렇게 먹어요~ 냉동김밥이라 전자렌지 데우기만해도 간편하고 휴대성이 좋네요! 떨어지면 종종 사서 냉동실에 쟁여놓기 너무 좋아요💜
브리닝
오늘 아침
오늘 아침 참 다양한 과일에 저 파란잎은 씁쓸한데 맨날 이름을 까먹네 .. 모꼬꼬, 모까꼬? 여튼.. 치즈도 맛있고. 과일이 탄수화물이 엄청 많아 야채볶음은 꼭 넣은.. 그러니까 단백질 비중이 높아짐. 아침 10시쯤에 먹고 점심 굶고 저녁은 5시 이전에 먹고 안먹는데 뭐 가끔씩 땅콩은 먹어준다. 작년 9월부터 9키로 뺐는데 2월부터 3키로가 찌길래 유일한 운동인 만보걷기에 3월부터 러닝, 한달전부터 계단을 하니 정체기인 몸무게가 변동없다가 달리기한지 넉달만인 요즘 쭉 빠져서 9키로 뺐다. 이제 좀 그만 뺄때도 되서 저녁은 요즘 고기만 먹는데 다음날 운동하면 그대로 다시 빠짐.. 이러다가 고딩이후로 못보던 몸무게까지 볼듯 싶다.
pobe
맛있는 닭가슴살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먹기 좋은 닭가슴살입니다 맛 여러가지가 있어요 치즈, 갈릭, 갈비 등 다양하더라구요 큐브모양으로 되어있고 한팩만 먹어도 든든하더라구요 ㅎㅎ 자연해동으로 조금 녹여서 말랑할 때 전자레인지 1분만 돌리셔도 되고 끓는 물에 3분정도 넣으셔도 된다고 하네요 ㅎ 저는 전자레인지 사용만 해봤어요 생각보다 치즈향, 치즈맛도 많이 나고 닭가슴살도 먹을만 하더라구요 ㅎㅎㅎ 치즈도 맛있는데 저는 갈릭이 더 맛나더라구요 ㅎ
있잖아요오
방과후수업에서 티라미수만들기
중딩딸내미가 방과후수업가서 제가 좋아하는 티라미수 만들어왔어요 학생이라고 제노아즈에 커피시럽은 안발랐다고 하네요 대신 브라우니를 깔고 마스카포네치즈 가득 초코가루까지 듬뿍 뿌려서 왔네요 오늘 티타임 또 하네요
트윈스1
여름 홈카페 메뉴 추천
박나래가 나혼산에 나와서 해먹었던 복숭아 디저트~ 지금 복숭아 철이라 너무 맛있어요 아이스크림이나 다른 간식대신 추천해요 차가운 복숭아를 반으로 갈라 크림치즈를 넣고 그레놀라와 꿀을 뿌려서 더 차갑게 먹으면 끝! 냉장고에 충분히 넣어 차갑게 드세요^^
파이리리
샌드위치로 아침 간단히 해결
아침은 간단하게 샌드위치로 해결 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하니 꿀조합 입니다. 여름에 덥고 음식 하기 싫을때 간단한 식단으로 좋네요. 생야채와 토마토의 씹히는 질감도 좋고 치즈와 슬라이스햄의 조합도 맛을 더 업그레이드 해줍니다.
건강하자으니
화요일 아침♡
치즈빵, 구운계란1개, 장음료로 아침먹었어요~
어느멋진날29
점심 소세지빵과 소이라떼 방토
소세지빵에 치즈 추가했어요 두유 커피 바닐라시럽에 얼음 넣고 시원하게 먹어요~ 스테비아 방토로 상큼함 추가요~~
찌에찌에
오늘 다이어트 일기
식단 아침 : 삶은계란, 양배추샌드위치, 우유 점심 : 목살, 양배추, 닭가슴살소세지 간식 : 치즈케이크, 녹라 저녁 : 김밥, 옥수수 먹을 예정 운동 스트레칭 및 유산소운동 30분 1만보 걷기 주말 화이팅!
syeon2
오늘좌 아점
블랙올리브베이글에 브리치즈올리고 사과올리고 루꼴라 올리면 진짜 맛있어요ㅠㅠ 파프리카반쪽에 제가 만든 감자샐러드넣어서 먹었는데 그냥 먹는거보다 맛나용 아주 굿,, 그리고 옥수수도 먹었네요ㅋㅋㅋ 주말처럼 많이 먹었어요😂
바빠
[국물요리레시피]살 쭉쭉 빠지는 무수분 국물요리!!
안녕하세요:) 25키로 감량후 2년간 유지하고 있는 유지어터 밤비엄마에요😉 비오는날 뜨끈~한 국물요리~~ 제가 주로 먹는 국물요리는 슬프게도 샤브샤브와 마녀스프정도 에요🤧 다이어트엔 어쩔 수 없죠~~^^ 기쁜마음으로 만들어 먹으면 살도 빠지고 맛도 좋답니다~~! 그중 무수분 마녀스프를 소개해드리려구 해요!! ♡재료♡ 저는 주로 집에 있는 야채로 만들어요. 꼭 필요한건 잘 익은 토마토3개와 샐러리!! 나머지 양파,애호박,파프리카,버섯은 있는 것 들만 넣어주고요, 돼지고기살코기나 소고기등 단백질이 될 만한 고기류도 꼭 넣습니다.듬뿍~ 토마토는 따로 데쳐서 껍질 벗기지 않고 모든재료를 큼직하게 썰어서 물을 넣지않고 아~주 약한불로 뭉근~하게 끓여줘요~ 한시간정도 끓이면 국물이 자작해져 있어요. 그럼 불을 끄고 적당량을 덜고 통후추 갈갈~~ 그리고 치즈한장 턱~올려서 먹습니다~🍅 따로 간을하지 않아도 치즈와 야채본연의 맛 때문에 너~무 맛있어요. 여기에 통밀깜빠뉴&아아는 환상의 짝꿍이에요. 뜸~뿍 배부르게 맛있게,감사하게 먹고 밤비와 산책 나갑니다🦮 (토마토 또 사러가는길^^~~🎶) 혹시 안드셔보셨다면 꼭 한번 만들어서 드셔보세요.살 쭉쭉 빠지는 맛있는 국물요리!!
밤비엄니
영양 가득 맛 최고~밤호박에그슬럿
저는 아침으로 고구마, 감자, 옥수수 같은 구황작물이랑 과일, 삶은계란을 먹어요 요즘 밤호박 나오는 시기라 아침으로 밤호박을 먹기 시작했어요 밤호박만 전자렌지나 에프에 돌려서 퍽퍽하게 먹는거 좋아해요 밤호박 있으니 에그슬럿도 먹어줘야지요 밤호박 씨 파내고 계란이랑 피자치즈 넣어서 에프 180도 15~20분 정도 돌렸어요 쭉쭉 늘어나는 치즈~더 맛나지요 아침으로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밤호박에그슬럿 좋아요👍
온니아아
연어 뿌시기!
연어를 뿌시고 있어요. 어제 점심은 연어크림치즈베이글 먹었는데 오늘 점심은 연어아보카도샐러드~ 저녁엔 연어초밥이 예정되어 있답니다. 얼른 처리하고 싶다고.. 😅
지구외계인
아침식단 간단하고 든든한 스프 추천!
간단하게 아침에 스프를 먹어보아요~ 인스턴트 스프도 좋고 간단히 고구마 스프를 만들어보세요. 먼저 고구마,우유(생크림)이 필요합니다. 고구마를 삶아주세요. 그 뒤 우유와 고구마를 넣고 으깨줍니다. 그런다음 뭉끈하게 저으면서 끓여주세요. 이때 개인적으로 치즈를 추가해도 좋습니다. 그런다음 완성된 스프를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별똥별소원빌자
만들어둔 샐러드로 베이글샌드위치 만들어 아침 냠
아침엔 입맛이 없거나 가볍게 먹고 싶어서 주로 샐러드를 먹으려 노력해요 그리고 커피한잔 꼭 필수템이에요 특히 주말 아침엔 한주의 주말을 신나게 맞이해야 하므로, 꼭 커피 두잔 아이스로 시원하게 타주고요 샐러드는 코스토코에서 대용량 소분된거 사면 그냥 씻기만 하면 되고 은근히 야채실에 넣어두면 오래가서 요거 애용합니다 샐러드에 토마토 좀 썰어넣고, 요걸 그대로 활용해서 치즈+계란 만들어서 베이글에 구우면 간단한 식사 끝인데 베이글 덕분인지 엄청 든든해요!! 빵과 커피와 야채와 함께하는 아침 식사 한번 만들어보셔요
해피베베
토마토 이용한 카프레제 샐러드 아침으로 추천합니다
토마토 먹는거 좋아해서 토마토 이용해서 샐러드 만들어 먹는거 좋아합니당 ㅎㅎ 그 중에 제일 포만감이 느껴지는건 카프레제 샐러드인거같아요 아무래도 치즈가 들어가서 그런건지~? 암튼 맛있어서 만족감도 있고 점심 저녁 포식 안하게 되는거같아요 ㅎㅎ 토마토 좋아하시는 분들 카프레제 샐러드 추천합니다!
기멩멩
매일 아침마다 먹고있어요
아침은 식빵 위에 치즈, 수제요거트를 먹고있어요 밥을 먹는게 좋지만 귀찮아져서 아예 안먹는거보단 이렇게라도 먹게되네요 다음엔 요거트에 견과류도 넣어서 먹어봐야겠어요
블랙찡
당충전 시간이네요~~
이시간이면 어김없이 당충전 시간이네요 오랫만에 치즈케익과 뜨아랑 같이 먹어요 ㅎㅎ 힘든 월요일이지만 맛있는 간식먹고 이겨내봅니다 다들 화이팅한 오후 보내세요
지도
점심 때까지 든든한 아침 식단
제가 일주일에 4번 이상 먹는 아침 식단이에요 사과 반 개, 두유, 삶은계란, 통밀빵, 크림치즈 는 고정이고, 과일은 그 때 그 때 있는 과일로 추가합니다 탄단지가 고루고루 있는 식단이라 건강하게 먹을 수 있고 거의 질리지않는 메뉴라서 자주먹어도 괜찮아요 삶은 계란은 항상 떨어지지않게 준비해놓는 편이에요~ 그래서 아침엔 빵만 구워 차림 되니 5분도 안걸리는 간단 차림이네요 든든한 구성이라 점심 때까지 배고픔없이 버틸 수 있어요~
산들바다
아침식사 추천합니다
우유 한 잔과 치킨샌드위치 추천합니다! 제가 아침에 먹은것들이에요😆 양상추, 토마토 듬뿍 들어가서 상큼함도 챙기고 치킨과 치즈의 조합이 정말 맛있었어요! 우유와 함께 먹으니 건강과 칼로리 모두 챙길 수 있고, 바쁜 직장인 아침대용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침에 든든한 한끼로 추천해요!
김호두마루
간편한 한끼식사
요즘 매일 아침 챙겨 먹고 있는 방울토마토 샐러드 간편하고 다이어트에도 도움되는 아침한끼 식사로 추천합니다. 칼로리 낮은 방울토마토 위에 슈레드 치즈 올리고 발사믹 소스 뿌려 먹으면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아요 방울토마토는 루테인과 제아잔틴등이 들어있어 눈건강에도 도움을 주고 비터민a가 들어있어 안구질환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네요^^
딸2맘
가지피자로 아침 드셔보세요
✔️가지를 반절 잘라 두개를 에어에 180도 10분 돌린다 ✔️양파,양배추등 냉장고 야채 잘게 다져 토마토 소스 바르고 다진 야채 올리고 피자치즈 올리고 에어에서 10분 돌린다 ㅡㅡㅡ 몸에 좋은 가지 냉장고에서 방치되고 있다면 이렇게 드셔보세요 굿굿 ㅡㅡ 남편이랑 하나씩 맛있게 잘 먹었어요
복있는여자
아침에는 간단하게 샌드위치
아침에는 바빠서 뭘 챙겨먹기가 힘들죠 저는 그래서 간단히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어요 빵 위에 치즈를 올리고 시간 여유가 있으면 올리브오일에 오레가노를 뿌린 토마토를 얹어요 시간이 없을 때는 그냥 토마토를 올리고요 배가 고프다 싶으면 햄이나 닭가슴살을 넣기도 하는데 속이 더부룩할 때가 있어 생략하는 편이에요 올리브를 넣고 샐러드가 있을 때 같이 먹으면 돼요 점심까지 든든한 샌드위치 간단해서 아침으로 적당해요
햇살좋다
아침엔 계토치 샌드위치💜
아침엔 통밀식빵에 계란 양배추 지단으로 부쳐주고 토마토 로메인상추 그득 치즈 넣어주고 소스는 홀그레인머스타드 발라주면 든든하면서 식이섬유 듬뿍 단백질도 훌륭한 한끼식사 완성이에요! 이렇게 샌드위치에 아메리카노 한잔이면 속도 든든하고 점심 과식방지에도 좋답니다!! 🧡
브리닝
먹을수록 살 빠지는 여울햇살표 조식
저는 매일은 아니어도 꾸준하게 아침이나 저녁 중 1식은 공복을 유지하는 간헐적단식(=간단)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간단을 할때는 비타민c와 물을 마십니다. 비타민c는 속쓰리다 등 위불편감 호소하시는 분들 꽤 계시지만 위건강이 그닥인편인 저도 일주일 정도 공복 후 비타민c 복용하다보니 속쓰림이 없어졌기에(아마 지금은 더더 좋아졌을거라봅니다) 지금은 편하게 비타민c와 물만 마십니다. 혹시라도 배고픈줄 착각하고 아침 드시는분들은 물만 드셔보시면 어느정도 아실거예요 물드시고도 배고프면 허기짐이고 물만 마셔도 배고픔 사라지는 경우 상당히 많습니다. 저는 자가포식을 위해서 주로 간단을 하고 있습니다. 자가포식은 대사에서 일어난 불필요 물질을 없애주고 체지방대사가 일어난다고 보시면됩니다. 즉 아침밥은 체지방을 분해해서 그것을 에너지로 사용하신다고 보시면됩니다. 지방도 빠지고 필요한 에너지도 얻고 밥값 비용도 발생치 않으니까 이 얼마나 훌륭한 조식이 있을 수 있겠습니까? 그리고 가끔 조식을 먹을때는 계란토마토페스토와 풍성한 야채위주로 구성합니다. 토마토페스토는 미리 만들어 김치냉장고에 보관해두면 1주 이상 두시고 먹을 수 있습니다. 토마토 페스토는 핑크솔트와 올리브오일만 넣고 볶으시면 됩니다. 관련 영상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https://youtu.be/JgPWX_GNGTc (영상 3분 정도에 나오구요 마늘, 파 안넣으셔도 맛있습니다) 계란은 컨디션에 따라 한번에 두세개씩 올리브유와 소금넣고후라이를 한후 토마토 페스토 잔뜩 드레싱해줍니다. 야채류는 아보카도 파프리카 마 섬초 등 집에 있는 야채를 최대한 얹고 올리브오일과 소금 드레싱해서 양껏 먹습니다. 그릭요거트와 자연치즈는 교대로 가끔씩 함께 먹는데요 이렇게 먹으면 하루 많이 먹어도 두끼 이상 못먹구요 에너지도 뿜뿜 솟구쳐 에너지 대사가 어마하게 활발해집니다. 물론 먹을수록 살 절대 안찝니다. 살이 쑥쑥 빠집니다. 물론 이것은 신진대사가 고장나있지 않아야합니다. 살 빠지는 여울햇살표 조식 탐 나지 않으신가요? 꼭 만들어드셔보세요
여울햇살
건강하면서 부담스럽지 않은 배부른 아침
저는 주로 아침은 가볍지만 영양은 골고루 구성한 식단으로 야채, 치즈, 계란후라이, 과일 약간을 먹습니다. 이렇게 먹으면 든든하고 건강한 하루를 여는 식단이됩니다. 참 사진에는 계란이 빠져있습니다 계란은두세개 먹습니다
지고영
아침엔 몸에 부담이 없는 채소샐러드
아침식사에 뭘 먹는지가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밤새 공복상태 이후에 정제탄수화물이나 당류가 많은 음식을 먹으면 혈당이 빠르게 올라간대요. 그래서 채소샐러드로 몸에 부담없는 아침식사를 하고 있어요. 기본적으로 양상추와 각종 푸른채소 위주로 먹구요. 방울토마토와 슈레드 치즈 뿌려먹으면 맛있어요. 드레싱은 올리브오일이나 비비드키친 저당드레싱도 가끔 먹고있네요.
옹심
[아침식단] 든든 간편 건강식 (저당, 저칼, 고단백)
아침은 너무 바빠요. 식사를 챙겨 먹는 것보다 10분 더 자는 게 좋고요. 그래서 저는 간단하게 냉장고에서 꺼내먹거나, 조금 일찍 출근해서 다른 사람들이 오기 전에 사무실에서 먹기도 해요. (그래서 냄새없는 것이 중요) 아침 식사를 정할 때 가장 신경쓰는 건 저당. 아침부터 당 스파이크를 빡 올리지 않도록 신경씁니다. 그리고 단백질과 지방을 섭취하면 오랫동안 든든하더라고요. 점심 폭식을 막을 수 있죠. 가장 자주 먹는 아침 식단은, 반숙 달걀과 아아 (같이 먹으면 진짜 맛도리!) + 고다 치즈 + 그릭요거트 + (여유 있으면 토마토) 지니어트 식단을 꼬박꼬박 기록하는데요, 칼로리는241 / 당은 6.56g / 단백질 18.66g. 포화지방이 좀 많기는 하지만 대신 덕분에 오랫동안 든든합니다. 나름 건강식이지요~?
zoe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