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버터'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버터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은 베이글 🥯

아침은 베이글 🥯 입니당 제가 좋아하는 런던베이글뮤지엄 베이글이다용 ㅎㅎㅎ 늘 사랑하는 블루베리와 버터프레첼베이글 남은거 뇸뇸해바요 이게 행복이지양><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아침은 베이글 🥯

아보카토,귤

자연의버터라 불리는 불포화지방과 항산화 비타민이 풍부한 혈압관리에 좋은 아보카토와 끝물이이서 껍질이 질긴감은 있지만 상큼한 귤. 먹었네요.

쉬리107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리107

아보카토,귤

다이어트 일기 2.4 (혈당 실험)수제커피+수제빵+마카롱

테스트 목록 수제빵 조금 땅콩버터 우유반잔 에소+바닐라 파우더 마카롱 레몬수 반잔 먹은후 10분 홈트 결과 106 목표는 100미만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다이어트 일기 2.4 (혈당 실험)수제커피+수제빵+마카롱

*입술이 갈라진다고? 거칠어진 입술 보습과 립밤 활용법 8

겨울에는 입술이 튼다.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실내 환경 때문에 입술이 쉽게 갈라지고 트는 거다. 겨울철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입술 각질 제거, 꼭 해야 할까? 입술이 하얗게 일어나거나 갈라진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각질 제거다. 하지만 강제로 뜯어내면 상처가 생기고 오히려 더 심하게 갈라질 수 있다. 살살살, 부드럽게 제거해야 한다. 우선 따뜻한 물에 적신 면봉을 입술 위에 올려 10초 정도 두자. 그리고 부드럽게 문지르면 각질이 자연스럽게 벗겨진다. 부드러운 칫솔로 가볍게 문지르는 방법도 있다. 💥보습력 좋은 립밤 선택하기 립밤을 바르면 번들거릴까 봐 꺼리는 이들이 많다. 물론 자꾸 까먹는 이유도 있다. 하지만 발라야 한다. 우리 입술은 작고 소중하니까… 우선 좋은 립밤을 골라야겠지? 무색, 무향 제품이 무난하니 좋다. 번들거리는 느낌이 싫다면 유분감이 적은 립밤을 선택하자. 자연 보습 성분인 꿀, 시어버터, 코코넛오일 등이 포함된 제품이 보습력이 뛰어나니 참고하자. 겨울철에도 자외선 차단이 필요하므로 SPF가 포함된 제품이면 더할 나위 없다. 💥립밤 바르는 올바른 방법 입술이 심하게 건조하다면 그냥 립밤을 바르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올바르게 바르는 방법을 알면 보습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입술을 살짝 마사지하듯이 바르자. 건조함이 심할 경우 립밤을 바른 후 손가락으로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자. 입술 중앙부터 바른 후 옆으로 넓히면 된다. 참 쉽죠? 이렇게 수시로 덧발라 주자. 💥립밤을 언제 발라야 효과적일까? 립밤은 생각날 때마다 바르는 게 좋다. 몇 가지 상황만 기억하자. 세수 후, 외출 전, 식사 후, 취침 전에만 발라줘도 늘 촉촉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자기 전에 립밤을 듬뿍 자기 전에 립밤을 평소보다 두껍게 바르고 자면 아침에 촉촉한 입술을 만날 수 있다. 립밤이 없다면 바세린을 얇게 발라도 좋다. 💥입술이 심하게 건조할 때 응급처치 방법 따뜻한 물에 적신 면봉으로 입술을 적신 후 립밤을 바르면 흡수력이 높아진다. 오일 성분이 있는 립밤을 사용하면 즉각적인 보습 효과가 있다. 알로에 젤이나 코코넛 오일을 바르면 건조함이 완화된다. 💥겨울철 물 많이 마시기 입술이 건조한 가장 큰 원인 중 하나는 몸에 수분이 부족해서다. 하루 1.5~2L 이상의 물을 마시고 알코올과 카페인 섭취를 줄이면 수분 손실을 줄일 수 있다. 💥비타민 B 충분히 섭취하기 입술이 갈라지는 이유 중 하나는 비타민 B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비타민 B는 계란, 견과류, 생선, 바나나, 브로콜리, 시금치 등에 많으니 챙겨 먹자. 출처:GQ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입술이 갈라진다고? 거칠어진 입술 보습과 립밤 활용법 8

(혈당) 바나나 VS 초코렛 혈당 대결

초코렛 승 위에내용 처럼 지방이 같이 있는 음식을 먹어야됩니다.  물론 정해진 칼로리내에서 비율을 조절해가면서 예를들면 바나나에 땅콩버터를 발라먹으면  혈당 오르는 폭이 훨씬 줄어듭니다 대신 그만큼 땅콩버터를 바르면 칼로리는 오르는거라  이런것도 계산은 하면서 드시길 초코렛은 혈당 피크치는 낮춰주지만  지방의 소화속도가 10시간 정도라  혈당이 뒤로 많이 밀리더군요.  역시 양조절이 관건인것 같습니다~ 라면 먹었으니 2시쯤 자야겠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혈당) 바나나 VS 초코렛 혈당 대결

오늘의 음식

오늘 달콤한걸 드실래요  땅콩 버터 드시고 힘내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늘의 음식

눈의 피로 ->블루베리, 체리~ 상콤

과일 중에서는 비타민A와 항산화 물질 및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된 블루베리가 눈 건강에 좋은 대표적인 과일로 뽑힌다. 블루베리는 눈이 잘 보이지 않는 현상인 망막쇠퇴병을 억제하고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효과가 있으며, 눈이 뻑뻑하거나 피로에서 오는 안구건조증과 야맹증을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다 사과 반쪽은 땅콩버터 랑 함께 체리하고 생 블루베리 달콤 상콤 한데요 ~ 과일 항상 먹어도 맛좋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눈의 피로 ->블루베리, 체리~ 상콤

2월1일(토) 공복 혈당

어제 토스트에 땅콩버터, 계란 후라이, 치즈를 넣어서 만든 샌드위치 먹고 1시간 이상 걷기했어요. 오늘 아침 공복혈당 수치입니다.

프라임12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라임12345

2월1일(토) 공복 혈당

1월31일 저녁식사 후

식빵에 땅콩버터, 계란 후라이 그리고 치즈 넣어서 저녁으로 먹었습니다. 음료는 아몬드브리즈 마셨어요. 그리고 밖에 나가서 1시간 이상 걸었습니다.

프라임12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라임12345

1월31일 저녁식사 후

점심은 견과류, 소금빵과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내가(엄마은 옆에서 보조로 도와주셨답니다. 엄마 없으면 혼자는 못해요) 라떼 셀프 미용시키고 10:47에 엄마랑 같이 라떼 산책 나왔답니다.  창덕궁옆 원서공원 갔다가 익선동 지나가면서 자연도에서 소금빵4개 한 세트 사고 세운상가옆 전기가게에서 전기선 하나 사 오고 우리 플라워 카페 갔답니다. 우리 플라워 카페도 오늘까지는 휴무거든요. 그냥 들렸답니다. 엄마나 나나 커피도 고프구요. 엄마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먹고 나는 에스프레소 마끼야또 만들어서 소금빵 반개랑 견과류 꺼내서 점심으로 차렸네요.😊 우선 견과류부터 먼저 먹고 커피 마시면서 소금빵 먹는데 라떼가 하도 이쁘게 쳐다봐서 라떼도 주는데 가장자리는 짜서 안에 부드러운 부분만 줬답니다. 그래서 남은 반도 마저 먹었답니다. 라떼랑 먹다가도 가장자리 느끼한 부분은 엄마 드렸답니다. 그래서 반개라고 생각했는데 맞겠죠? ㅋㅋㅋㅋ 에스프레소 마끼아또는 우유를 거품 내서 에스프레소잔에 담고 샷 2개 넣고 우유덤핑위에 초코 시럽 조금 드리즐 한 다음에 시나몬 가루 듬쀠 뿌렸답니다. 사실 초코 시럽이다 시나몬 가루는 내 취향으로 추가 된 거거든요. 설탕은 넣지 않고 초코 시럽 위에 살짝 올리면 마실 때 초코향과 달큰한 향이 나서 달지 않아도 약간의 단맛이 충족도 된답니다. 그리고 나는 계피를 좋아해서 계피 향까지 맡으면 기분이 좋아져요.ㅎㅎ 아까 익선동 갔을 때 자연도에 산 소금빵 한세트입니다. 소긍빵 4개 들었어요. 12000원이고 내가 엄마 사드렸답니다. 살때만 해도 먹을 생각은 없었지만 하나 먹었네요. 오늘은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9시에 빵이 나온 거라서 빵이 식어서 엄마가 덜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번에 사람이 많아서 줄 서서 산 따뜻한 빵은 바로 하나 드실 때 너무 맛있다고 하셨거든요. 이게 약간 식으면 본연의 맛이 나잖아요. 좀 더 짜고 버터에 느끼한 맛도 나고요. 나는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평소때 버터 밀가루 소금을 다 제한했으니 얼마나 맛있겠어요?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견과류, 소금빵과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눈건강에 최고👍딱딱한 단감

지난번 단감이 너무 물러서 맛을 제대로 못봤는데요 단단한단감 역시 식감도 좋도 달고 맛도 좋아요  사과는 땅콩버터랑 맛나게 먹어요 단감은 단순히 달콤한 맛만 선사하는 과일이 아닙니다.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등 우리 몸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특히 베타카로틴의 보고로 알려져 있는데, 베타카로틴은 체내에서 비타민 A로 전환되어 눈 건강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야맹증 예방은 물론, 시력 저하 방지에도 도움을 주며, 피부 건강 개선에도 효과적입니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눈건강에 최고👍딱딱한 단감

피부탱탱!! 흑토마토

부사로 먹는사과는 달고 단단한 식감이 좋아요  봉지의 마지막 사과라서 그런가  상한 부분도 있지만  그릭요거트에 먹어도, 땅콩버터에 같이 먹어도 맛이 아주 좋아요  흑토마토드셔보세요  1. 항산화 효과​ ​ 흑토마토에는 항산화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면역력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2. 피부미용​ ​ 비타민과 미네랄 함유로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고 피부와 모발을 윤기있게 도와줍니다.     3. 심혈관 건강유지​ ​ 리코펜은 혈전 형성을 억제하고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4. 항암 효과​ ​ 흑토마토에 함유되어있는 리코펜은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고 항종양 작용을 합니다.   5. 노화 예방​ ​ 흑토마토에는 토마토의 붉은색을 만드는 라이코펜이 일반 토마토 보다 3배 이상 함유되어 있어 노화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피부탱탱!! 흑토마토

사과

아침에 사과 먹었습니다 땅콩버터랑 같이 먹었는데 땅콩버터가 냉장고에 두었더니 너무 뻑뻑해졌네요 다음부턴 스무스버전 사야겠어요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사과

설날 폭식 금지! 공효진 저탄고지 다이어트 비법

공효진님도 엄청 말랐는데 저렇게 관리를 열심히 하네요 설날.. 다 좋은데 눈앞에 맛있는거 보고 안먹을수도 없고 큰일이네요 적당히 먹고 운동도 해야겠지요? 아이스크림도 저장 아이스크림 / 땅콩버터는 대표적인 저탄고지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땅콩버터도 첨가물이 많거나 단건 피하세요~ 저당 아이스크림 “달달한 탄산음료는 먹지 않는다며, 과당을 액체 형태로 섭취하면 더 건강에 안 좋을 것 같다”는 공효진. 그래서 공효진은 달달한 게 당길 땐 저당 아이스크림을 섭취한다고! 땅콩버터 땅콩버터는 의외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대표적인 저탄고지 아이템이다. 땅콩버터는 100g당 열량이 500~600㎈ 정도로 열량이 높은 편이지만, 아침에 2스푼 정도만 섭취한다면 적은 섭취량에 비해 포만감을 오래 느낄 수 있고, 혈당까지 낮춰준다고. 공효진이 공개한 땅콩버터 '먹팁'은 빈 통에 땅콩버터를 한스푼 넣고, 바나나를 으깨 넣은 후 말돈 소금과 꿀을 뿌려 함께 먹는 것! <출처 코스모폴리탄>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설날 폭식 금지! 공효진 저탄고지 다이어트 비법

언제는 몸에 좋다면서… ‘이렇게’ 먹으면 오히려 살찌는 간식들

간식 많이 드시나요? 다이어트 하면서 늘 생각하는건 물 외엔 안전한것이 없다!! 이거더라구요 ㅎ 그러니까 뭘 먹어도 입에 맛있으면...... 거의 당이 포함되어있고 혈당 오르고 살이 쪄요 ㅠㅠ 최대한 물 많이 드시고 골고루 음식 천천히 드시며 운동하시는게 제일 좋죠 견과류도 많이 드시면 칼로리가 높으니 하루 권장량 확인 하시고, 말린 과일이 들어있는 견과류는 피하시는게 좋겠어요~   건강을 위해 고른 간식이 오히려 당 섭취량을 높이고 칼로리를 쌓아 혈당과 체중을 위협할 수 있다. 무엇일까? ◇견과류 믹스 견과류 믹스는 견과류, 말린 과일 등이 섞여있는 간식이다. 말린 과일은 열량이 높고 생과일보다 포만감이 낮아 무심코 많은 양을 섭취할 수 있다. 과일을 말리면 수분이 날아가면서 당도와 칼로리가 상승하는데 가공 과정에서 설탕 등이 추가되면 칼로리가 5~10배 더 높아진다. 실제로 바나나 생것은 100g당 90kcal지만 말렸을 경우 100g당 480kcal로 칼로리가 상승한다. 가급적 말린 과일이 포함되지 않고 견과류는 ‘한 줌’ 양만큼 소포장된 것을 고르는 게 좋다. ◇그래놀라 바  그래놀라 바는 그래놀라 시리얼을 바 형태로 만든 간식이다. 통 곡물이 주재료라 식이섬유, 단백질, 비타민이 풍부하지만 열량이 높다. 제조 과정에서 설탕, 기름 등 기타 첨가물이 들어가 당분, 열량, 지방 함량이 상승하기 때문이다. 그래놀라에 메이플 시럽, 견과류 버터, 오일 등이 첨가된 경우 한 컵 당 칼로리가 약 600kcal에 달한다. 제품을 고를 때 뒷면의 영양성분표를 통해 포함된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게 좋다. ◇가향 요거트 요거트에 인위적인 향을 첨가한 가향 요거트는 설탕 함량이 높아 주의해야 한다. 가향 요거트 한 컵에는 설탕 약 6g이 함유돼 있다. 플레인 요거트에 신선한 생과일을 추가해 천연 향을 내는 것이 바람직하다. ◇채소 칩 채소 칩은 감자 칩 등 다른 과자보다 건강한 대안으로 여겨지지만, 기름에 튀겨 만들기 때문에 지방, 나트륨 함량이 높다. 제조 과정에서 생채소의 각종 영양성분이 파괴돼 건강상 이점을 동일하게 누릴 수 없다. 주로 탄수화물로 이루어져있기 때문에 채소 칩을 먹은 칼로리·탄수화물 함량만큼 식사량을 줄여야 한다. ◇꿀·설탕·소금 코팅된 견과류 견과류는 건강한 지방인 불포화지방산, 식물성 단백질, 미네랄 등이 풍부한 건강 간식이지만 꿀, 설탕, 소금 등으로 코팅된 경우에는 이야기가 다르다. 짠맛과 단맛이 가미된 견과류는 혈당을 높이고 체중을 증가시킨다. 견과류에 풍미를 더하고 싶다면 계피가루를 추가하거나 올리브 오일 등에 살짝 볶아 먹는 게 바람직하다. ◇과일 통조림 과일 통조림은 보존 기간을 늘리기 위해 설탕, 시럽 등 각종 식품첨가물이 함유된다. 대개 ▲파인애플 통조림은 정제수, 백설탕, 구연산 ▲황도 통조림은 정제수, 백설탕, 구연산, 복숭아 농축액 ▲옥수수 통조림은 정제수, 백설탕, 정제소금을 국물의 주원료로 쓴다. 과육 자체의 당 함량도 높은데 국물까지 먹게 되면 당분을 필요 이상으로 섭취하게 된다. 가급적 과일 통조림 속 국물은 섭취하지 말고 과육은 물에 한 번 헹궈 먹는 게 좋다.  <출처 헬스조선>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언제는 몸에 좋다면서… ‘이렇게’ 먹으면 오히려 살찌는 간식들

아침식단

아침은 간단하게 사과에 땅콩버터 삶은계란으로 챙겨 먹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노브랜드 최애과자

개인적으로 과자를 좋아해서 잘 사먹는 편인데 노브랜드 땅콩 버터샌드 추천해요!  국희 과자보다 이게 더 맛있어요 . 크래커 식감에 고소한 땅콩향이 좋아요 오늘도 저녁먹고 먹었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노브랜드 최애과자

치킨

치킨 시켰어요 허니버터 치킨인데 달콤 고소해서 너무 맛있네요 작는 닭이고 대식가인데도 1닭 클리어 못했네요 어릴땐 1닭 가능했는데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치킨

전복구이 고소한 냄새가 솔솔~~

저녁은 전복의 풍미를 살린 버터 구이 로 쫄깃쫄깃한 식감과 바다의 맛이 더 해져서 좋았어요. 전복은 칼로리가 낮고 지방 함량이  적어 다이어트에 효과적 입니다. 전복은 비타민 철분 칼슘 등의 미네랄 이 풍부해 원기회복과 피로회복에 도 움이 됩니다. 전복은 혈액순환.피부미용.눈건강에 좋아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전복구이 고소한 냄새가 솔솔~~

아침식단

아침에 과일 챙겨 먹어요 캐시딜에서 구입한 사과 챙겨 먹고 있어요 블루베리에는 꿀 뿌리고 땅콩버터도 함께 먹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허니버터아몬드

어제 신랑이 퇴근하며 준 아몬드^^ 커피랑 먹어요 ㅎㅎ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허니버터아몬드

아침 식단

아침은 간단하게 삶은계란 블루베리 사과 먹어요 오늘은 사과에 땅콩버터도 발라 먹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 식단

1월 13일 다이어트 일기 식단

아침으로 양배추와 올리브 먹었어요 버터맛이 나네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1월 13일 다이어트 일기 식단

열 받아 막 먹었더니 뱃살이...스트레스 쌓였을 때 좋은 먹거리는?

스트레스를 받으면 케이크나 과자 같은 달달한 식품이나 매운 음식 또는 지방질이 가득한 고칼로리 음식을 먹고 싶네요. 코르티솔의 분비가 촉진되면서 식욕이 증가하고 고칼로리 음식을 찾게 돼심장 질환과 당뇨병의 의험률을 높이는 내장지방 축적을 유도하는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스트레스를 음식으로 풀 때 건강을 지키는 동시에 진정 효과를 줄 수 있는 식품을 추천합니다. 베리류=블루베리, 딸기, 블랙베리와 같은 베리류는 안토시아닌 함유량이 높아 인지력이 예리해지는데 도움을 준다. 또 비타민C가 풍부해 스트레스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독일에서 나온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C를 먹은 사람들이 시험을 치르는 동안 혈압과 코르티솔이 낮은 수치를 유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캐모마일차=캐모마일차는 편하게 잠자리에 드는데 도움을 주는 음식으로 많이 추천되는 것 중 하나다. 미국 펜실베이니아대 연구팀에 따르면 캐모마일차는 불안 장애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차를 자기 전에 마셔두면 편한 마음으로 자는데도 좋다. 마늘=마늘은 강력한 항산화제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 마늘의 주성분인 알리신은 암, 심장 질환은 물론 일반적인 감기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면역 체계가 약해져 이런 질병이 발병할 확률이 높아지므로 마늘 섭취가 필요하다. 녹차=녹차에는 아미노산의 일종인 테아닌이 들어있다. 테아닌은 스트레스 부하로 인한 심장박 동 수(심박수)와 혈압의 상승을 억제하고 뇌기능을 향상시켜 정신력을 요하는 수행 능력을 개선한다. 매일 2잔정도 마시면 뇌기능을 개선하고 정신력을 강화하는 효과를 준다. 다크 초콜릿=미국 캘리포니아대 샌디에이고 캠퍼스 의대 연구팀에 따르면 사람들은 우울한 감정을 느낄 때 초콜릿을 많이 먹는다. 또 실질적으로 다크 초콜릿은 혈압을 낮추고, 마음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초콜릿은 카카오나무의 열매에 들어 있는 카카오 콩(또는 코코아 콩)을 가공해 만든다. 우선 발효와 건조 과정을 거친 카카오 콩을 볶는다. 그리고 잘게 빻으면 코코아 버터와 코코아 매스가 분리되는데, 이 코코아 매스를 반죽해 설탕과 향료 등을 첨가한 것이 초콜릿이다. 다크 초콜릿은 이런 코코아 매스가 35% 이상 들어간 초콜릿을 가리킨다. 그리고 건강상 이점을 논할 때 대상이 되는 것은 여러 종류의 초콜릿 중에서도 오로지 이 다크 초콜릿이다. 전문가들은 "다크 초콜릿도 칼로리가 꽤 높기 때문에 일주일에 1회 정도 간식으로 다크 초콜릿을 섭취하는 게 좋다"고 말한다. 아스파라거스=가는 줄기 형태의 아스파라거스는 엽산이 풍부하기 때문에 분노를 가라앉히고 진정시키는데 탁월하다. 아스파라거스는 일반적으로 찌거나 구워서 먹고 잘게 썰어 스프에 넣기도 한다. 《출처ㅡ 코메디닷컴》 건강하게 스트레스를 풀어내는 하루 되세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열 받아 막 먹었더니 뱃살이...스트레스 쌓였을 때 좋은 먹거리는?

아침 두부샐러드와 잡곡식빵 1쪽

300g이 쪄서 좀 우울하게 시작했는데 어제 아침에 카레밥을 듬뿍 먹은 게 생각나더라고요.ㅋㅋ 찌는 건 다 이유가 있죠?😉 오늘은 8시 엄마 교회 가실 때 라떼랑 같이 나갈 생각이라 아침에 홈트도 1개 덜하고 빨리 아침 준비해서 먹었답니다. 두부 샐러드랑 잡곡식빵 바나나 담아서 먹었어요(이게 어제 내가 바나나를 잘못 사서 빨리 하나 먹어보려고 바나나 하나를 다 썼답니다. 오래 먹으라고 덜 익은 걸 샀더니 위,아래 끝이 시컴해서 불안해서 까봤더니 위아래가 상한듯 검정색으로 조금 변해서 그부분만 잘라 버렸답니다. 나는 유난히 바나나를 잘 고르지 못하나봐요.ㅠㅠ)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토마토 섞고 브로콜리 귤 두부3개는 가장자리에 담고 애사비드레싱1.5T 뿌리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는 중앙에 건자두2개 바나나(바나나는 1개 잘라서 식빵 쓰고 남은 거 조금) 견과류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샐러드 만들 때 준비는 같이 했답니다.  그릭요거트 한 스푼에 땅콩버터 1t정도 넣고 섞어서 바르고  바나나를 한 7조각만 넣어도 되는데 1개를 거의 다 쓰는 바람에 10조각이나 넣었네요. 중간에 샐러드에 넣은 건자두 조금 빼서 중간중간 끼어넣어요. 달콤한 바나나와 다른 새콤한 건자두도 느낄려고 그랬는데 너무 단 것만 올렸나 싶기도 하네요. 그리고 아몬드 하나, 캐슈나 하나, 땅콩 하나 이렇게 또 올렸답니다. 큰 차이가 없긴 해서... 완성된 사진이 제일 위에 있답니다. 바나나가 아직 안 익은 거라 덜 달긴 한데 그래도 단맛을 기본으로 갖고 있는지라 나에겐 달더라고요. 샐러드 먹고 식빵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 먹고 아침 식사 완료로 했네요. 오늘 아침 일찍 움직여야 돼서 30분 채 안 되게 아침은 먹었답니다. 오늘은 빨리 먹은 편이에요.😃 그리고 얼른 준비해서 엄마 교회 갈 때 맞춰 라떼랑 나왔어요. 오늘은 날씨가 풀린데도 지금은 아직 영하 7도라서 라떼 모자까지 씌었어요. 1시간 정도 산책하고 들어왔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두부샐러드와 잡곡식빵 1쪽

크랩하우스에서 플렉스했어요

미국에서 먹는 첫 끼는 아들이 선택한 크랩하우스에서 큰 맘 먹고 플렉스 했어요 큰 게 반마리씩하고 새우와 홍합 구운 걸  갈릭 소스와 레몬버터소스에 찍어 먹었는데 시즈닝이 너무 제 입에 맞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곁들인 채소 구이도 양송이ㆍ파프리카ㆍ당근ㆍ호박ㆍ브로컬리가 다양해서 탄수화물 없는 다이어트식단이 됐네요. 세금에 팁 20프로 포함하니 고환율에 세 명 한 끼 식사값으로 20 만원 훌쩍 넘겼네요. 저녁은 아들 숙소에서 갖고 간 짜빠게티와 무말랭이김치로 절약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크랩하우스에서 플렉스했어요

입터짐 방지 간식 5가지 고구마와 친구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입터짐은 여러방면으로 옵니다. 저는 빵이나 달달한게 당길때는 고구마를 쪄서 흡입해요. 마침 헬시딜에서 주문한 호박고구마가 오늘 와서 쪄봤는데 맛있네요. 뭔가 상큼한 음료수가 당길때는 오이나 피망을 먹어요. 냉부에서 피망을 직화하면 더 맛있대서 촛불로 태우고 씻어봤는데 ㅋ 탄맛이납디다 ㅋㅋ 덤으로 손톱은 석탄캐다 온 사람처럼 됨 ㅋㅋ 오이 뒤에보이는 양배추는 씹다보면 고소해서 좋습니다. 씹는 행위는 다이어트할때 뭔가 해소되는 느낌도 줘요.  이래도 못참겠다 싶을때는 방법이 있습니다. 특단의 조치 100프로 땅콩버터 !! 오늘 하겐다즈가 세일가로 떴는데 하필 최애인 피넛버터크런치가 세일 !! 끊은지 3년 됐는데 갑자기 너무너무 땡겨서 백프로 땅콩버터를 다섯숟가락 먹었네요. 그래도 아이스크림 지른거보다는 나은거 같아서요. 하겐다즈 나뚜루 끊은지 3년됐는데 무너질뻔 했지만 호박고구마와 땅콩버터로 위기를 넘겼습니다. 입터지면 그동안 참은게 아깝잖아요. 모두 입터짐 잘 꼬매서 건강한 식습관을 만듭시다! 

솔트1님의 프로필 이미지

솔트1

입터짐 방지 간식 5가지 고구마와 친구들

간식

버터도 들어있고 재료도 쌀로 만들었대요  건강한 맛이겠죠    맛은 호두과자맛 인데,~~^^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간식

아침 두부샐러드와 통밀빵 3.5쪽

오늘은 유지라 걱정없이 아침 시작했어요. 어제 점심을 너무 많이 먹은 것 같아서 걱정을 했는데 다행이네요. 두부샐러드 만들고 호두잡곡식빵 1.5개랑 멀티그레인호밀브레드 2쪽으로 아침 차렸네요. 두부샐러드는 루꼴라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토마토 넣어 섞고 양배추라페 넣고 귤 두부5개는 가장자리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는 중앙에 건자두2개 썰어 올리고 견과류랑 시리얼 뿌리고 마지막에 애사비드레싱 2T 골고루 뿌렸답니다. 드레싱을 조금 전에 넣는데 또 잊어먹고 나중에 넣었네요. 빵에는 땅콩버터만 바르려니 너무 꾸덕해서 안 발라져가지고 그릭요거트랑 섞어 봤어요.  그릭요거트 크게 한 스푼에 땅콩 버터 1T 정도 넣고 섞어서 빵에다가 바르니 잘 발라지더라고요. 그리고 제일 큰 식빵에는 바나나와 샐러드에 있는 건자두와 견과류 넣고 다른 거에는 사과도 넣고 이런 식으로 조금씩 차이 나게 토핑을 올렸답니다. 제일 큰 건 냉동 바나나가 5개 들어가고 건자두랑 견과류 특히 햣 좋은 피칸 위주로 넣었는데 맛있더라고요. 가장 달았죠😆 바나나의 단맛 정도는 괜찮겠죠? 다해서  6 조각 먹었는데ㅋㅋㅋ 빵까지 야무지게 챙겨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기고 아침 식사는 완료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두부샐러드와 통밀빵 3.5쪽

아침빵 맛있어요

오늘 빵은 3종인가요 ㅋㅋㅋ 집에 있는빵 집합이네요  견과류파이는 파이의 촉촉함과 바삭함위에  견과류를 가득하게 올려 줘서 아주 맛도 좋죠  시나몬 좋아하시나요? 엘리게이터빵 그럼 탁월한 선택 이네요  여기 소보루는 다는집과는 달리  크로와상 속살처럼 한겹한겹으로 되어 있고, 버터향이 가득이죠 모카찰떡빵은 모카빵안에 찰떡을 넣어서  쫀뜩한 식감도 좋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아침빵 맛있어요

점심 가게에서 그릭요거트두부샐러드와 수제 샌드위치

집에서 샐러드도시락과 닭가슴살 통밀빵 샌드위치도 만들어왔어요. 가게에서 뜨아랑 같이 점심 차렸어요. 그릭요거트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 토마토 양배추라페 건자두2개 두부3개는 집에서 가져와서 접시에 담고 요거트드레싱은 요거트에 블루베리와 유자청 조금 섞어 양쪽에 한편에 놔두고(순전히 모양을 위해서 그랬답니다. 드레싱처럼 쫙 뿌리면은 너무 요거트로 덮어져서 하나도 안 보일까 봐요. 먹을 땐 좀 섞어서 먹었어요) 그릭요거트(가게에 있는 그릭요거트는 마지막) 중앙에 놓고견과류 시리얼까지 뿌리고 마지막에 귤 얹어서 만들었어요. 다 만들고 나니 귤 남는 게 보이더라고요.ㅋㅋ 샐러드 다 먹고 만들어 온 샌드위치 유산지와 랩에서 반만 빼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샌드위치 절반 좀 먹을 때부터 배가 살짝 부르더라고요. 그래도 남기긴 그래서 그냥 다 먹었거든요. 근데 다 먹고 나서 소화가 잘 안 되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아무래도 오늘 단백질로 두부, 그릭요거트, 닭가슴살까지 3가지나 챙겨먹은 게 무리가 아니었나 생각도 들었어요. 양이 그렇게 많지 않으니까 괜찮겠다 했는데 먹고 싶은 식탐과 지금의 내 몸 상태는 비례하지 않나 봅니다.😅 거기다가 샌드위치 먹자마자 가게에 꽃과 커피 손님 같이 오시고 전화 주문까지 바빠가지고 생각지도 않았던 근무를 하게 됐거든요. 꽃다발을 만들고 있을 때 소화가 안되는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래도 오늘 아침에는 오늘 맛있게 닭가슴살 샌드위치 먹으려고 열심히 준비했답니다. 샌드위치용 통밀빵 반을 한 10초 정도 데우고 가위로 반을 잘라서 한쪽 면에는 땅콩버터 바르고 밑면에는 야채믹스에 잎채소를 조금 올렸네요. 사과도 얇게 준비하고 저번에 남겨놨던 닭가슴살 50g을 또 반을 잘라서 후라이판에 기름 없이 구워 놨네요. 샌드위치에 넣을 재료도 빼놓구요. 빵 밑면에 얇은 사과 올리고 팽이 당근 양파 볶음(볶아진 거라 생채소보다 더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근데 양배추라페랑 비주얼이 너무 비슷해서 좀 그랬네요) 올리고 샌드위치 맛을 더해주는 양배추라페 듬푹 올리고 아까 닭고기를 나눠놓은 게 좀 작아서 한 중앙에만 들까봐 크기 맞춰서 나눴거든요. 닭고기 올리고 시판 겨자 소스 조금 발랐어요. 그리고 뚜껑 덮고 딱 붙지 않아서 랩을 한번 싸고 유산지로 마무리했어요. 이거를 지퍼백에 가져갔답니다. 아무래도 가방에서 냄새가 날 수 있거든요.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가게에서 그릭요거트두부샐러드와 수제 샌드위치

*아침은 갓찐계란+사과

그리고 오트몬드~♡ 사과는 커터기로 잘라주고 땅콩버터랑 같이~♡ 계란은 찬물에 담궈서 껍질  까주는데 홀라당 잘 까지네요~^^ 오트몬드랑 같이 잘 먹었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아침은 갓찐계란+사과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