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버터'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버터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월요일 아침 식단🍎🥚🫐🥜

월요일도 아침 좋아하는걸로 간단히 먹어요 사과반개와 땅콩버터, 블루베리에 꿀 뿌려서 든든하게 맛있게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월요일 아침 식단🍎🥚🫐🥜

초콜릿, 무조건 피할 필요 없다! 똑똑하게 선택하는 법

초콜릿은 많은 사람들의 스트레스 해소 간식으로 사랑받고 있지만, 다이어트 중에는 '금지 식품'으로 여겨지기 일쑤죠. 하지만 초콜릿의 종류에 따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지, 아닌지 차이가 큽니다. 오늘은 초콜릿의 종류별 특징을 살펴보고 현명하게 선택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다크 초콜릿 –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초콜릿 다크 초콜릿은 카카오 함량이 70% 이상인 제품을 말합니다. 카카오가 많이 들어갈수록 설탕과 지방의 비율이 낮아지고 항산화 성분인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해집니다. 🍫 장점 • 항산화 효과로 노화 방지 • 인슐린 감수성 개선 → 혈당 급상승 억제 • 포만감이 높아 군것질 욕구 억제 💡 Tip: 하루 20~30g 정도 섭취하면 건강에 좋고, 다이어트 중에도 큰 무리가 없습니다. 2️⃣ 밀크 초콜릿 – 당분이 많아 주의해야 하는 초콜릿 밀크 초콜릿은 다크 초콜릿에 우유와 설탕이 추가된 형태입니다. 맛은 부드럽고 달콤하지만, 설탕 함량이 높아 혈당 상승을 빠르게 유발합니다. 🍬 단점 • 당분 함량이 높아 혈당 급상승 • 지방이 많아 칼로리 높음 • 포만감이 오래 가지 않음 💡 Tip: 다이어트 중이라면 한두 조각만  맛보는 정도로 제한하는 것이 좋아요. 3️⃣ 화이트 초콜릿 – 다이어트에 적합하지 않은 초콜릿 화이트 초콜릿은 카카오버터만 사용하고 카카오 매스가 포함되지 않은 제품입니다. 쉽게 말해 진짜 초콜릿이 아니며, 대부분 설탕과 지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단점 • 영양 성분 거의 없음 → 항산화 효과 X • 지방과 당분 비율이 높아 칼로리 폭탄 • 포만감이 적어 과식 위험 💡 Tip: 다이어트 중에는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초콜릿을 똑똑하게 선택하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카카오 함량이 높은 다크 초콜릿을 소량씩 즐기면 스트레스 해소와 항산화 효과를 함께 얻을 수 있어요. 다이어트 중에도 작은 즐거움을 포기하지 마세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초콜릿, 무조건 피할 필요 없다! 똑똑하게 선택하는 법

금요일 아침식단🫐🍎🥚🥜

금요일 아침도 좋아하는 식단으로 간편하게 먹어요 사과반개와 땅콩버터 블루베리에 꿀 따뜻한 계란 두개로 든든하게 맛있게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금요일 아침식단🫐🍎🥚🥜

계란 에그 모닝빵 요거트 넣어 주기

계란 에그 모닝빵 계란을 우겨서 소금을 살짝 넣었어요 마요네즈 안 넣고 요거트 넣어줬거든요 그리고 땅콩 버터 살짝 깔아줬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계란 에그 모닝빵 요거트 넣어 주기

간단한 부사 맛도 좋아요

사과 반쪽이 단단하고 맛도 좋아요 땅콩 버터 없어도 좋은데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간단한 부사 맛도 좋아요

수요일 아침식단🍎🥚🫐🥜

수요일 아침식단도 좋아하는 과일과 계란으로 먹어요 사과반개와 땅콩버터 블루베리에 꿀 따뜻한 계란 두개로 먹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수요일 아침식단🍎🥚🫐🥜

아침은 산책 다녀와서 조금 간단히

어제 아침만 먹고 라떼 산책, 엄마 면회, 견과류 사러 중부시장 가기까지 할 일이 좀 많아서 시간이 빠듯했었거든요. 그래도 중간에 점심을 먹을 생각이긴 했는데, 직원 식당에서 먹을 생각이었지만 엄마 면회를 마치니 점심시간이 끝났더라고요. 결국 점심 안 먹고 움직였네요. 라떼산책 다녀올 때부터 힘이 딸려가지고 제로당아이스크림 하나 먹고 시작한 거라 중간에 견과류간식 챙겨 먹으며 움직였고 견과류 사 와서 집에 와서 정리하면서 조금 더 먹고 서리태 볶으면서도 또 먹고 집안일 대충 해놓으니 저녁시간이 훌쩍 지나서 밥을 먹을 수 없었고 그냥 잤으면 제일 좋지만 챌린지정리와 물도 다 안 먹어서 챌린지 정리하며 물 마시다가 견과류간식을 또 먹었네요. 결론은 다음 날 700g이 쪘습니다 지방이라 너무 많이 먹으면 이럴 수도 있어요. 어제는 안 좋은 식단이었었나 봐요.🤣 오늘 아침은 아침 일찍 라떼 산책시켜야 되고 난 9시면 나가야 돼서 만들 시간과 먹을 시간이 너무 부족했거든요. 결국 내가 먹는 식단에서 탄수화물을 빼버렸고 어제 견과류를 너무 많이 먹어가지고 질려서 사과에 땅콩 버터 조금 발라 먹는 방식으로 견과류를 챙기고 그릭야채샐러드와 닭가슴살 리얼바로 단백질까지만 챙겼어요. 먼저 레몬물을 마시면서 땅콩버터 발라진 사과부터 야금야금 먹고~ 하림에서 나오는 닭가슴살 리얼바 블랙페퍼는 후추가 가미돼서 나처럼 후추 좋아하는 사람은  훨씬 맛있답니다. 115kcal로 부담도 적고 닭가슴살소세지랑 닭가슴살의 중간맛 정도라서 먹기도 좋아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반팩과 당근 파프리카 오이에 와인식초드레싱 2t 뿌리고 양배추라페 조금 더하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한 스쿱 올렸어요. 건자두 2개 잘라 넣고 닭가슴살 리얼 바도 조금씩 썰어서 더했네요. 생각은 그릭 요거트가 있으니까 시리얼까지 넣으려고 했는데 막상 만들 땐 시간이 없다 보니까 또 시리얼을 빼 먹었어요. 뭐 시리얼 안 넣으니까 깨끗하고 좋죠?😆 후딱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산책 다녀와서 조금 간단히

전복구이로 늦은 아침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최강수인입니다. 살아 있는 전복 솔로 깨끗이 닦고 이와 내장 제거하고 칼집냅니다.  커피포드에 물 끓여 끼얹으면 쉽게 껍질 분리 돼요. 버터넣고 구워서 접시에 세발나물깔고 그 위에 올려 놓습니다. 파슬리가루 뿌린다는 걸 잊었네요. 사과와 계란 함께 먹어요. 건강하고 즐거운 오늘 되셔요!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전복구이로 늦은 아침 시작합니다!

일요일 아침식단 🥪🍎🥚🥜

일요일 아침 통밀빵에 딸기잼 바르고 사과에 땅콩버터, 삶은계란으로 먹어요 든든하게 챙겨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일요일 아침식단 🥪🍎🥚🥜

아침 간단히

200g이 쪘지만 그냥 넘어갔어요. 뭐 재고 따질 시간이 없습니다. 오늘 아침에 7시까지 출근해야 되서 6시 반에 나가야 된답니다. 그래서 간단히~ 레몬물 견과류(병아리콩으로 조금) 땅콩 버터와 사과, 야채샐러드, 현미칩 차렀어요. 현미칩을 뺄 때 보니까 찐계란운 먹으려고 했는데 까먹고 안 냈더라고요. 단백질이 없어서 얼른 까서 반으로 잘랐네요. 야채 샐러드에는 땅콩버터와 사과, 토마토, 당근, 파프리카 양배추라페 건자두도 넣고 삶은계란 하나도 추가 했습니다. 시간이 없어서 정말 조금만 먹고 일어섰거든요.. 그래도 칼슘 마그네슘은 챙겼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간단히

단단한사과, 혈당스파이크 막아요

사과와 땅콩버터~ 다이어트 식품으로 아주 좋아요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 군것질을 줄이는데 도움. (특히 땅콩버터는 소량으로도 만족감 ↑) 사과는 천연 당분이 있지만  섬유질이 풍부해 혈당을 천천히 올리고,  땅콩버터의 건강한 지방과 단백질이 혈당 스파이크를 막아줘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단단한사과, 혈당스파이크 막아요

목요일 아침식단🍎🫐🥚🥜

목요일 아침도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사과반개와 땅콩버터, 블루베리에 꿀 따뜻하게 삶은계란 두개로 아침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목요일 아침식단🍎🫐🥚🥜

아침먹기

과일 계란 두유와 함께 아침 먹었어요  땅콩버터와 함께 더 고소하네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아침먹기

아침은 샐러드와 카이막과 바게트

아침은 레몬물과 견과류, 스크램블에그 샐러드,  카이막과 바게트 입니다. 카이막을 처음 먹어보는 거라 바게트 3분의 1은 카이막만 발라 먹으려고 따로 잘라 접시에 담고 3분의 2을 카이막과 야채 넣어서 샌드위치 만들었어요. 스크램블 에그 샐러드는 야채믹스 반팩,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당근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와 애사비드레싱 1T 뿌리고 가운데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 스크램블 에그(사실은 물로 달걀후라이 하려는데 실패해서 스크램블 에그가 됐어요😅) 올리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그리고 오늘 아침에 메인 카이막과 바게트, 카이막 넣은 바게트 샌드위치입니다. 어제 사촌 여동생이랑 대학로 산책하는데 카이막 한 번도 안 먹어 봤다니까~ 대학로에 있는 모센즈 스위트 대학로점에서 하나 사줬답니다. 카이막과 바게트 세트가 9,000원 하더라구요. 포장해서 둘 다 냉장고에 넣어놨다 오늘 아침에 바로 바게트 데워서 차렸어요. 처음 사서 몰랐는데 카이막에 꿀을 잔뜩 뿌러졌더라고요. 꿀이 아까웠지만 바게트만으로도 충분히 정제 밀가루를 먹기 때문에 꿀까지 다 먹을 수 없고 그래도 카이막 같이 먹는 거라서 꿀은 3분의 1 정도만 먹고 나머지는 버렸답니다.😅 바게트는 샌드위치 먹으면 맛있을 것 같은데 카이막만 빵에 발라 먹어야 될 것 같아서 3분의 1은  바게트만 담고 3분의 2만 샌드위치를 만들어 봤어요.  오늘 아침에 즉흥적으로 생각한 거라 레시피를 안 찾아봐서 그냥 대충 했답니다. 우선 카이막 반을 빵에다 발랐어요.버터나 크림치즈 그릭요거트처럼 약간 꾸덕하고 부드러운 스타일이니까 저래도 될 것 같더라고요. 야채 믹스에 있는 양상추 조금 깔고 파프리카 올리고 샌드위치의 치트키 양배추라페 넣었답니다. 카이막이 위주라 들어가는 야채가 보조만 해주고 맛만 맛있게 해주면 될 것 같아서 소스 없이 양배추라떼 넣으면 깔끔하게 맛있지 않을까 생각했답니다. 물론 그냥 내 머릿속 그림이라 결과는 먹어봐야지 아는 거죠.ㅋㅋㅋ 양배추라페로 마무리했는데 내가 요즘 샌드위치는 사과를 자주 넣거든요. 사과를 채썰어서 샐러드에 넣으려고 하다 샌드위치에 넣어도 괜찮겠더라고요. 그래서 빵뚜껑 열어서 채썬사과 넣었어요. 덮었지만 역시 내가 만든 샌드위치라 속이 너무 많네요. 또~ 샌드위치를 만들어 놓고 먼저 바게트에다 카이막 발라서 먹었답니다. 그것도 참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샌드위치 먹을 때 단면으로 보니 풍성해 보이죠? 맛있게 먹었어요 식사 끝나고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샐러드와 카이막과 바게트

월요일 아침식단🍅🥚🍅🥜

월요일 좋아하는 과일과 계란으로 챙겨 먹어요 사과반개와 땅콩버터, 방울토마토에 꿀 따뜻한 계란 두개로 맛있게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월요일 아침식단🍅🥚🍅🥜

아침 건강하게 챙겨요

사과.딸기.계란.병아리킁.치즈한장.땅콩버터에 약같은 호박즙까지~~ 건강하게 먹고 출근합니다^^ 모두~즐거운 한주 되세요^^

줄리아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줄리아언니

아침 건강하게 챙겨요

인도 커리의 맛을 집에서 느낄수 있어요

버터치킨 커리 만들어서 먹었어요 오늘은 물양을 잘 못 맞춰서 살짝 싱거웠어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마늘 후레이크도 같이 뿌려서 먹었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인도 커리의 맛을 집에서 느낄수 있어요

일요일 아침식단🫐🍅🍎🥜🥚

일요일 아침도 좋아하는 음식으로 먹어요 방토 껍질벚겨서 준비하고 사과반개 블루베리 따뜻한 계란과 땅콩버터 곁들여서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일요일 아침식단🫐🍅🍎🥜🥚

아침 간단히 챙겨먹었어요

아침 간단히 챙겨먹었어요 사과 땅콩버터랑 먹으니 맛있네요 호박즙 따뜻하게 같이 먹었어요^^

줄리아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줄리아언니

아침 간단히 챙겨먹었어요

따끈한 소금빵 유혹...

산책하고 커피마시러 가는길에 버터향 그득한 가게앞을 지나칠수가 없네요.ㅎ 비가와도 금방 나와서 바삭하고 속은 버터가 제대로 녹아서 살살... 그자리서 바로 순삭했어요...ㅎㅎ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따끈한 소금빵 유혹...

아침은 샐러드와 코코넛랩 샌드위치

비오는 새벽이라 6천보챌린지 때문에 혼자 산책 다녀와서 아침 챙겨 먹어요. 레몬물과 견과류, 좀 간단한 샐러드, 코코넛랩 샌드위치입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반팩, 당근, 삼색파프리카, 아삭이고추, 채썬사과 넣고 가운데 양배추라페 올리고 한 켠에 구운 가지 몇 개 올리고 저당 키위드레싱 1T뿌린 다음에 건자두 2개와 시리얼 조금 더 했답니다. 코코넛 랩 샌드위치는 달걀 하나를 후라이팬에 한 면만 굽고 코코넛 랩을 덮고 반대도 구워주고 쟁반에 빼서. 채썬 사과 위에 무당 땅콩 버터 올리고 양배추라페 더하고 야채 믹스의 양상추 조금만 위를 덮고~ 말면 되는데~  코코넛 랩이 워낙 얇아서 저렇게 잘 찢어지네요. 저칼로리긴 한데 잘 안 말려서 쓰는데 좀 불편했답니다. 코코넛 랩을 다 써서 뭘 사긴 해야 되는데 통밀 또띠아를 살지? 두부 뚜띠아를 사야 되는지? 지금 생각 중이랍니다.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근데 그렇게 아침 먹고나니 라떼가 누나 견과류 먹는걸 봤는지 옆에 와서 자기도 달라고 그러네요. 나는 씹어서 라떼 주는데 그러면서 나도 좀 더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샐러드와 코코넛랩 샌드위치

식빵 꼬다리 음...... 🤣

식빵 꼬다리만 모아서  튀김  ㅋㅋ 이맛아시죠 너무 맛이 좋잖아요  설탕과 시나몬 가루 솔솔 뿌려 보세요 ㅋ 버터넣고 구운거라 더 좋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식빵 꼬다리 음...... 🤣

멍든사과는 땅콩버터

포장이 너무 잘되어 있어서 ㅎㅎ 단단하고 왠지 상품 가치는 좋아 보이죠  반쪽은 샌드위치 먹을때 멍쩡해서 좋은줄 ㅋㅋㅋ 반때쪽은 멍들고 이곳 저곳 잘라서 먹어야 하네요 ㅠ 그래도 모처럼 맛있는 사과. 단단하고 식감은 좋은데 말이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멍든사과는 땅콩버터랑

트러플 소금빵 샌드위치

제가 먹은건 아니고 남편이 저녁 대신에 샌드위치 먹고 싶다고 해서 사다준 거 예요.  소금빵에 트러플 딜 버터랑 잠봉베르 햄이 들어갔는데 고급진 맛이 예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트러플 소금빵 샌드위치

간단히 아침

못 올려 늦게 올려요  아침은 간단히 먹었어요 사과는 땅콩버터와 함께 잘 먹었어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간단히 아침

을왕리 조개구이 먹으러 왔어요...

아들 배웅하러 겸사겸사 공항가는길에 을왕리서 조개 구워먹어요... 조개는 고단백 저칼로리가 부담없이 맘껏 먹게되네요 몇군데만 사람있고 여기도 썰렁한 분위기.. 역시나 경기가 좋진 않나봐요 회랑 칼국수는 패스하고 푸짐하게 조개만 구워먹었네요 제철이라 그런지 오징어는 통통 버터에 예술인데요 문제는 조개구이는 먹고도 배부리지 않는 아쉬움이..ㅜ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을왕리 조개구이 먹으러 왔어요...

통밀당 단백칩~ 딱딱해서 좋아요 😂 😆

헬시딜에서 통밀당 단백칩   (인절미맛이랑 갈릭버터 샀는데) 갈릭버터는  은은한 갈릭 바게트맛? 딱딱하다고해서 천천히 음미하면서 입심심할때 천천히 먹기 위해서 산건데 생각보다 훨씬 더 딱딱해요 ㅋㅋ 절때 빨리 먹을수 없는 딱딱함 ㅋ  그래서 전 좋습니다 😂 😆 😂 😆

뿜뿜님의 프로필 이미지

뿜뿜

통밀당 단백칩~  딱딱해서 좋아요 😂 😆

아침으로 토스트~

아이들 아침으로 햄야채 토스트 만들어줬어요. 토스트기에 구웠더니 빵이 조금 딱딱 하더라구요 다음에는 프라이팬에 버터로 구워야겠어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침으로 토스트~

수요일 아침 식단🥚🍎🫐🥜

수요일 아침 간단하게 아침 챙겨 먹어요 좋아하는 과일과 삶은계란으로 아침 챙겨요 사과반개와 땅콩버터, 블루베리에 꿀 삶아서 따뜻한 계란 두개로 맛있게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수요일 아침 식단🥚🍎🫐🥜

토요일 첫끼~

토요일 첫끼~ 간단하게  계란후라이2개 사과 반쪽은 땅콩버터하고  요거트에 올리브유 넣고, 생블루베리 넣고~~ 이것저것 했더니,  ㅋㅋㅋ 공복시간이 자동으로 길어 지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토요일 첫끼~

고구마 올리브유에 굽기~ 🍠

간단하게 먹기 사과는 땅콩버터랑 먹고. 노란파프리카는~ 달작지근 ㅎㅎ 올리브유에 찐 고구마를 살짝살짝 구워주기 고구마의 맛이 확~ 올라고은데  은근히 이거 맛좋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고구마 올리브유에 굽기~ 🍠

비내리는 날의 유혹

sns 퍼온글 고소하고 달콤하고 버터향 가득한 빵 가게 앞을 지날때 탐스럽게 놓여있는 빵들을 볼때 아무리 강심장 다이어터도 유혹을 떨치기 쉽지 않지요 오늘처럼 잔뜩 흐리고  비내릴때 커피와 함께하는 빵의 유혹 오늘은 그냥 넘어가야겠는걸요^^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비내리는 날의 유혹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