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버터'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버터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버터치킨커리

주말에 지인들 초대 해서 카레 해 먹을려고 쿠팡에서 구매  했여요. 쿠팡이 역시 최저가네요  이거 인도 커리집에서 먹는 맛이랑 비슷 해서 자주 해서 먹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버터치킨커리

수요일 아침 샐러드 샌드위치 도시락

다시 400g이 쪘어요. 어제 아침 먹고 먹은 시리얼이 가장 큰 문제였던 거 같애요.😅 오늘 아침은 다시 어머니랑 6시대 아침 산책 나가기 시작한답니다. 아침에 홈트하고 도시락으로 샐러드랑 어저께 익산동에 갔을 때 사온 소금빵 2개 남은 걸로 소금빵 샌드위치 2개 만들어서 챙겨서 나갔어요.  성북세무서 옆 공터에서 아침 상 차려서 먹었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넣고 토마토 사과2개 넣고 어제 만든 양배추라페 듬뿍 넣고 어제 저녁에 동생 먹고 남은 삼겹살 네 조각(먹을 때는 거의 라떼 다 주고 난 한 조각정도만)도 넣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했답니다. 샌드위치는 소금빵 반갈라서 야채믹스와 파프리카 조금 넣고 사과 얇게 썰어서 조금 넣고 양배추라페 듬뿍 넣고 마무리했어요. 햄이나 치즈 생각을 했는데 소금빵이 버터가 많으니까 없어도 될 거 같더라고요.  오늘 도시락은 엄마와 나도 맛있게 잘 먹고 우리 라떼까지 삼겹살과 빵 얻어먹어서 잘 먹었답니다. 산책 시작할 때 라떼. 오늘 산책은 어머니가 좀 빨리 들어가자고 하시고 저도 그렇게 썩 몸이 좋진 않아서 식자재마트만 들렸다가 얼른 집에 왔답니다. 그래서 7000보밖에 못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아침 샐러드 샌드위치 도시락

군고구마

아침 간단하게 챙기죠. 고구마도 미리 삶아두면 아주 편해요. 아침에 데 우기만하면 맛난 군고구마 되죠 수란과.. 땅콩버터에 사과 (혈당잡아주기) 간단하게 화요일 챙겼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군고구마

9/24(화)미주라 허니비스켓🍯

오후시간 간식 생각날때~~ 아메리카노랑 미주라 허니비스켓 먹었어요~~^^동그랗게 생긴 비스킷 4개가 들어있고 버터랑 계란이 들어가지 않아서 부드러움은 없지만 커피랑 먹기에는 좋아요~~ 저칼로리는 아니지만 건강한 간식(과자) 찾는다면 요고요고~~괜찮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9/24(화)미주라 허니비스켓🍯

오전간식

식사전 간식 먹었어요  고소한 땅콩버터 넘 맛나네요 요즘 땅콩버터 많이 드시죠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오전간식

9/24(화)아침에 사과🍎

엄청큰 사과 반쪽 아침에  땅콩버터 발라서 먹었네요~~^^ 사과 먹을때는 땅콩버터 꼭 챙기는거 같아요. 땅콩버터도 다먹었어요ㅎㅎ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9/24(화)아침에 사과🍎

랩노쉬 단백쿠키 5종 맛후기 맛추천

오늘은 다이어트 식품인 랩노쉬 단백쿠키 5종을 한번 리뷰해볼까 해요!  요즘 단백질 쿠키가 정말 많은데 랩노쉬가 또 한 때 유행이라서 사봤어요! 5종이 2개씩 있어서 총 10개! 리치코코넛만, 더블초코맛,아몬드앤그린티맛, 화이트초코오렌지맛, 피넛버터맛 5종이에요 제 기준 순위는 더블초코>리치코코넛>피넛버터>>화이트초코오렌지>그린티 맛 입니다!! 랩노쉬 단백쿠키 5종이 구성도 좋고 맛도 나쁘지 않아서 추천할게요!

ysn님의 프로필 이미지

ysn

랩노쉬 단백쿠키 5종 맛후기 맛추천

아침도 간단하게

아침이 젤 분주 하네요.. 믹서기에 요거트+바나나+트리플베리 넣고 한 5분 기다려줘요.  그리고 나서 갈갈갈!!!! 곱게 갈리죠 밤고구마 어제 냉동실에 꺼내놓고 씻는 동안 에어프라이어에 10분  군고구마같이 맛이 좋아요 땅콩버터와 홍로 사과... 포도 3알씩 ㅋ 수란 촉촉한 계란 영양만점이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아침도 간단하게

수란은 가성비 갑

수란틀을 다이소에서 1천원 ㅋㅋ 정말 가성비 갑이죠...  1개는 50초... 2개 돌릴거면 1분 30초  요거트에 바나나, 트리플베리 아침에 갈아서 마시고 왔죠, 바로바로 갈아서 먹으니,새콤달콤 해요 사과는 홍로사과.. 선물온거 이제 마지막사과네요.. 작은 사과 1봉지 남았는데.. 땅콩버터랑 먹음 맛도 좋지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수란은 가성비 갑

올리브영 간식, 버더갈릭 프레첼, 추천합니다

프레첼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올리브영의 버터갈릭 프레첼 추천합니다. 용량 70그램에 255키로칼로리입니다. 무언가 느끼하면서 자극있으면서 씹는 식감을 느끼고 싶을때 먹으면 딱 좋습니다. 한 번 뜯으면 중간에 멈추기 상당히 힘들지만, 그래도 굳게 마음 먹고 나눠서 조금씩 정말 끌릴때 먹고 있어요.

파췌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췌

올리브영 간식, 버더갈릭 프레첼, 추천합니다

올리브영 랩노쉬단백쿠키 추천합니다

랩노쉬 단백쿠키 5종 중 피터버터맛을 먹었어요. 칼로리가 185kcal 단백질 9g 탄수화물 20g 잘 부숴지는 쿠키이지만 맛있어요. 포장지 사진만큼 땅콩양은 별로 없어요. 조금 텁텁함이 있어서 잔기침 우려가있어요. 단백질 함량보다 지방이나 탄수화물 함량이 높아서 보충제대용은 아니고 입터짐의 입막음으로 좋을 듯해요. 맛은 정말 좋아요.

강미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미미

올리브영 랩노쉬단백쿠키 추천합니다

배가 아직도 부르네요..

저녁에 사과가 땡겨서 아오리 사과를 땅콩버터와 함께 많이 먹었더니... 배가 아직도 부릅니다. 홈트를 해도 사리지지 않네요 ^^;; 그랴도 홈트 30분간 했습니다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배가 아직도 부르네요..

올리브영 간식 프롬잇 프로틴칩

올리브영 프롬잇 프로틴칩  간식 추천해요. 프로틴칩 한봉지당 단백질이 10g 함유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프로틴을 섭취할수 있어서 좋아요.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워서 건강한 간식이에요. 허니갈릭. 어니언. 칠바베큐. 버터구마. 명란마요  등 5가지 맛이 있어요.  저는 그중 버터구마맛이 가장좋았어요. 다양한 맛에 당. 칼로리가 적으면서 고단백질도 함유된 간식. 포만감. 식감.까지 다 잡은 간식이라 추천해요.

워터멜론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터멜론

올리브영 간식 프롬잇 프로틴칩

간식타임 합니다~😀😀

둘째랑 좀 자고인나서 간식탐해요❤️ 결국 과자를 뜯었습니다 ㅋㅋㅋㅋ 뭔지 아시겠나요? 바로 대국민유행템(이었던ㅋㅋㅋㅋ) 허니버터칩 입니다 올만이죠🤭 저희집에선 좋아해서 가끔 사와먹습니당^^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간식타임 합니다~😀😀

사과

몸에 좋은 금사과 땅콩 버터와 함께  먹어요 넘 고소해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사과

바나나 🍌 블루베리 요거트

요거트에 바나나+트리플베리 넣고 갈고, 수란챙기고(전자레인지 1분 30초) 홍로사과는 혈당스파이크 잡아주는 땅콩버터와... 쌈장만큼 조금 먹어야한다죠~ 포도는 서비스 ㅋㅋ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바나나 🍌  블루베리 요거트

아침은 수란과 밤고구마

어제 고기 사면서 요거트구매 했네요... 요거트와 트리플베리만 넣어도 색도 좋고, 맛도 좋고, 생각보다 칼로리도 높지 않아요.. 수란으로 단백질 채우고, 밤고구마.. 켁켁 정말 목이 메입니다. 사과는 땅콩버터 조금만 , 많이 먹는다고  혈당 스파이크 잡아 주는것은 아니니까요~ 건강하게 챙겼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아침은  수란과 밤고구마

밤고구마..

요거트에 트리플 베리 넣고, 바나나 반개 넣고 갈았어요.. 1잔을 나눠서... 요거트넣어서그런가 봐요 꿀맛이네요  ㅎ 고구마 어제 껍질까지 까서 전부 소분.. 아침에 이렇게 구워 주니까 편하군요. 혈당잡아주는 땅콩버터와 홍로사과(너무 아삭해요) 단백질 빠지면 섭섭하죠.. 수란으로 채웠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밤고구마..

9/18(수)추석 마지막날 🦐새우파티🦐

가족들과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아쉽게도 추석연휴 마지막 날이네요ㅠㅠ 그래도 맛나는건 빠질수 없지요~~ 🦐새우소금구이와 새우머리 버터구이🦐 와~~~진짜 너무 맛있네요!! 이번 추석명절 엄마집으로 친척들이  많이 놀러와서 시끌벅쩍하니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9/18(수)추석 마지막날 🦐새우파티🦐

다이어트 식단의 예

정제 탄수화물과  설탕 괴당  첨가당은최대한 적게 드시고  단백질은  적당량을 드시고 지방은 다소 과하다 싶을 정도로 드시기를 권유하며 식이섬유와  식초는 많이드셔도 됩니다  그외 견과류 생선류 아보카도버터 계란 드믈 많이 먹어야 한다

재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재털이

트리플베리

블루베리 다 먹고,  트리플 베리로 구매.. 왼쪽은 요거트와 같이 갈고, 오른쪽은 우유랑 같이 갈고.. 홍로 사과 혈당 스파이크 잡아주는 땅콩버터와 같이 포도는 각각3알만 ㅎ 오랫만에 아침에 먹는 수란.. 역시 고소하고 좋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트리플베리

녹차몬스터

제가 좋아하는 빵집에서 판매하는 녹차 몬스터 예요 ㅎ 파이 식감에 카라멜이랑 녹차가 들어가 있는데 버터풍미가 좋아서 커피랑 잘 어울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녹차몬스터

요즘 메가박스에 있는 셀프팝콘시즈닝바

그냥 팝콘 크기만 정하고  원하는 시즈닝 셀프로 섞어 먹으면 됨  총 16가지 맛 콘소매, 피자,  바비큐, 치즈, 칠리,  스위트어니언,  뿌잇,  어니 언,  마라맛,  와사비마요,  허니카레,  버터갈릭,  크림파스타,  인절 미,  시나몬,  간장새우 라고 함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요즘 메가박스에 있는 셀프팝콘시즈닝바

사과 포도

사과와 땅콩버터  포도만 간단하게 챙겨서 차에서 먹을려고요 절에가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사과  포도

딸램표 토스트😄😄

딸이 구운 프렌치토스트에요 🤭 제가 준비만 해줬고 딸아이가 구웠네요^^ 버터도 살짝 녹여줬는데 거기다가 이쁘게 튀겼네요 ㅋㅋㅋㅋㅋ 토스트는 첨인데 잘했지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딸램표 토스트😄😄

아침식단

산책 다녀온후 간단하게 챙겨요 계란 삶아주고 사과반쪽 블루베리 땅콩버터 사과에 발라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양배추 토스트 ...브런치

양배추와 대파를 가득넣은 토스트... 바나나+블루베리+우유 넣고 바로 갈아주고 왕자두에, 아오리사과 +땅콩버터까지 혈당스파이크잡아준다고 하니, 사과부터 버터에 콕!!! 먹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양배추 토스트 ...브런치

고구마스프레드 바르니😄

오늘 아침은 모닝빵&고구마스프레드 샌드위치? 에요 고구마버터스프레드 사왔는데 그냥 달콤한 고구마 느낌이네용 🥰 간단히 발라서 챙겨줬더니 애들도 잘먹네요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고구마스프레드 바르니😄

새우 소금 구이 🍤

막내딸이 수산물 시장 따라가면 새우사서 새우 소금 구이 해달라해서 새우1kg사서  소금 구이 했어요~^^ 달달하니 부드럽고 아주 맛있었어요~^^ 분명 펄쩍 펄쩍 뛰었는데 집에 오니  다 죽었네요😔 머리는 잘라서 버터 많이 넣고 구웠네요~^^ 바삭하고 고소하니 별미네요~^^ 어머님께서 2kg 사신다하는거 말려서 1kg 샀는데 양이 딱 맞네요~^^ 아주 맛있게 깔끔하게 잘 먹었답니다~^^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새우 소금 구이 🍤

간단한 식단

산책후에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계란 삶아서 준비하고 사과와 블루베리도 준비 오늘은 땅콩버터도 준비해서 사과랑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간단한 식단

색깔이 아주 알록달록 이쁘네요

토요일 아침이네요 블루베리+바나나+우유 토마토+오일+꿀 어제 포도도 선물이 들어와서, 과일 부자네요  홍로사과. 땅콩버터에 찍어서 먹고.. 단호박도 구워서 먹음 달콤 하죠~` 빵좋아하시는분은.. 연유 크림 식빵으로 더하기 색깔이 알록 달록 아주 이쁘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색깔이 아주 알록달록 이쁘네요

( 혈당 다이어트 식품) ‘이것’ 모르고 먹으면 손해?

요즘 뜨는 혈당 다이어트 식품, ‘이것’ 모르고 먹으면 손해? 이아라 기자 님의 스토리   요즘 뜨는 혈당 다이어트 식품, ‘이것’ 모르고 먹으면 손해?© 제공: 헬스조선   요즘 혈당 다이어트의 인기가 꾸준히 지속되고 있다. 혈당을 조절해 체중을 감량시키는 방법이다. 이때 많이 찾는 대표적인 식품으로는 애사비, 땅콩버터, 오트밀이 있다. 다만 이 식품을 섭취할 때 주의해야 할 점도 있다.   ◇애사비 애사비는 애플 사이다 비네거의 줄임말로, 사과발효식초를 말한다. 사과발효식초는 혈당 상승을 억제해 당뇨병 예방에 도움이 된다. 실제로 이란 아스파한의과대 연구팀이 당뇨병 환자 110명을 대상으로 참여자들 중 일부에게 약 200mL의 물과 15mL의 사과식초를 3개월간 섭취하게 했더니, 이들의 혈당과 당화 혈색소 수치(지난 2~3개월의 평균 혈당 수치)는 마시지 않은 사람보다 낮았다. 다만 사과 식초를 원액으로 마시는 건 주의해야 한다. 강한 신맛이 식도나 위에 손상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물이나 탄산수에 15~30mL 정도를 희석해 마시면 적당하다. 또 사과 식초를 먹은 직후엔 양치질도 하면 안 된다. 알칼리성 사과 식초가 이에 묻은 채로 양치질하면 치아 상아질을 보호하는 법랑질이 마모될 수 있기 때문이다. 사과 식초를 먹고 나선 최소 30분은 기다렸다가 이를 닦는 게 좋다.       ◇땅콩버터   땅콩버터 다이어트 역시 인기다. 이는 혈당 조절로 체중을 감량하려는 움직임으로부터 시작됐다. 땅콩버터가 단백질, 지방 함량이 많아 포만감을 오래 유지하고 혈당을 덜 올린다는 점이 땅콩버터의 골자다. 혈당을 천천히 완만하게 올려 인슐린 저항성을 낮추고 추가적인 식품 섭취를 막는 데 도움이 된다.   다만 땅콩버터는 고열량 식품이기 때문에 하루 권장 섭취량을 초과하지 않아야 한다. 땅콩 자체는 혈당지수가 14로 낮고 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지만, 땅콩버터는 땅콩기름을 굳히는 과정에서 포화지방이 많이 첨가된다. 게다가 일부 땅콩버터는 소금, 설탕 등을 다량 첨가하기도 한다. 따라서 땅콩버터 다이어트를 할 때는 가급적 땅콩 함량이 높고 소금이나 설탕 등 기타 첨가물 함량이 낮은 제품을 골라 먹는 게 바람직하다.       ◇오트밀   혈당 관리를 위해 오트밀을 챙겨 먹는 사람도 많다. 오트밀은 뉴욕타임스에서 선정한 ‘10대 건강식품’에 이름을 올렸다. 단백질, 필수 아미노산은 물론 칼슘, 칼륨, 철분, 마그네슘, 인, 철분 등 미량영양소가 골고루 들었다. 식이섬유 함량도 높아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오래간다. 다만 오트밀을 무턱대고 먹으면 안 된다. 평소 배에 가스가 쉽게 차거나 과민성 대장 증후군 환자는 오트밀 섭취를 피하는 게 좋다. 오트밀을 과도하게 섭취하면 섬유질이 분해되면서 복부를 팽창시키고 설사, 불편감 등의 소화 장애를 유발할 수 있다.  또한 오트밀 종류는 스틸컷오트밀, 롤드오트밀, 퀼오트밀로 나뉘는데, 퀵오트밀은 상대적으로 GI 지수가 높기 때문에 다이어트 중이라면 스틸컷오트밀 제품을 선택하되, 당분이 첨가된 제품은 피하도록 한다. =============== 위에 사진들은 요즘 제가 먹고 있는것들이네요 애사비. 땅콩버터, 오트밀(그레롤라) 먹다보니, 혈당에 도움이 되는 것들도 되었네요. 과한것은 안좋죠~~ 애사비: 전 식초를 좋아해서 그런지. 잘 맞는것 같아요  땅콩버터: 사과랑 궁합이 좋아요  오트밀: 그레놀라 그릭요거트에 먹으면 맛도 좋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 혈당 다이어트 식품) ‘이것’ 모르고 먹으면 손해?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