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버터'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버터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주말엔 간편하게 빵이지~ ‘이것’ 바르면 맛·건강 다 잡는다

땅콩버터와 과일 잼은 빵이나 크래커 등에 흔히 곁들여 먹는 식품이다.  풍미와 식감 등이 달라 사람마다 취향이 갈린다. 영양학적 측면에서는 어떤 게 나은 선택일지 알아봤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영양성분 데이터베이스에 의하면, 땅콩버터 한 큰 술(15g)은 약  ▲98kcal  ▲당류 1.4g  ▲단백질 3.8g  ▲불포화지방산 5.8g이 함유돼 있다.  이외에 비타민E, 마그네슘, 칼륨 등의 영양소가 많이 함유돼 있다. 딸기 잼 한 큰 술은 약  ▲42kcal  ▲당류 7.85g  ▲단백질 0.08g  ▲불포화지방산 0.01g이 함유돼 있으며 주 영양성분은 탄수화물(10.5g)이다.  사과 잼 한 큰 술은 약  ▲36kcal  ▲당류 6.9g  ▲단백질 0g이 들어 있고 딸기 잼과 마찬가지로 주 영양성분이 탄수화물(9.15g)이다. 따라서 영양학적 구성을 고려해봤을 때 땅콩버터가 과일 잼보다 나은 선택이다.  과일 잼은 과일 속에 함유된 천연 단맛인 과당보다 설탕이나 옥수수 시럽 등 첨가당이 많이 함유돼 있다.  ☆땅콩버터는 단백질, 불포화지방산, 미네랄 등 성분이 함유돼 영양밀도가 높다.  영양밀도는 식품 열량과 비교해 영양소가 얼마나 들어있는지를 나타낸 것이다.  ☆땅콩버터 속 단백질, 섬유질 등은 포만감을 유지해 과식을 막는 효과도 있다. 땅콩버터를 고를 때는 뒷면의 영양성분표를 확인해 땅콩 함량이 높은 제품을 고르는 게 좋다.  일부 땅콩버터는 땅콩 함량을 줄이고 맛을 내기 위해 소금, 설탕 등을 다량 첨가하기 때문이다.  과일 잼을 고를 때는 설탕 함량이 낮고 인공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은 제품을 고르는 게 좋다. 단, 건강에 더 나은 선택이라 해도 과다 섭취는 금물이다. ☆ 땅콩버터는 칼로리가 높은 편이라 하루에 10~15g, 약 한두 스푼만 먹는 게 적당하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주말엔 간편하게 빵이지~ ‘이것’ 바르면 맛·건강 다 잡는다

3회차 (다이어트 + 시리얼) 위트빅스

시중에 파는 시리얼은 당과 지방함량이 높아서 먹기에 꺼려지는데 위트빅스는  당 지방 함량이 낮을뿐만아니라 식이섬유와 단백질 함량이 높아서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고 좋더라구요  바형태로 되어있어 먹기 간편합니다 우유에 먹어도 되지만 요거트나 땅콩버터에 먹는게 더 맛있어요 성분이 좋아서 다이어트 할때 먹으면 좋겠습니다  맛은 호불호 많지만 저는 고소해서 너무 맛있어요 

건빵맛과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빵맛과자

3회차 (다이어트 + 시리얼) 위트빅스

고소한 풍미 일품인 통오징어찜

원체 오징어를 좋아하지만 통오징어찜은 쉽게 해먹기 힘들잖아요. 근데 캐시딜 대한민국 수산대전 할인권으로 저렴하게 주문가능한데 맛도 엄청 고소한 오징어를 구매해서 벌써 세번째 해먹고 있습니다. 크기는 좀 작지만 안에 내장이 싱싱하고 통통하니 꽉 차있어서 너무 맛있어요.급선동오징어라 냉장실에서 반나절 해동하는게 제일 좋더라구요. 그다음 1시간정도 물에 담궈 짠기를 빼주면 간도 적당해요. 팬에 물 1/3컵만 붓고 버터 조금과 통마늘 넣어 뚜껑덮어 찌듯 구워줬어요. 빨갛게 오징어 색 올라오면 한번 뒤집어주고 물이 다 증발되면 다 익은거에요. 가격도 넘 저렴하고 요리도 넘 쉬운 오징어통찜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서 완전 반했어요.

쨋든럽님의 프로필 이미지

쨋든럽

고소한 풍미 일품인 통오징어찜

8월03일 혈당일기 8기 7일차

날짜: 2024. 08.03 혈당 측정 시간 : 12:00 내용 : 공복 기상 5분후 측정 밥.참치.치킨 땅콩 버터.식빵.참치 참치캔 물 많이 노동강도가 높아서 체크도 못했다 5기 106(식후) 86(공) 86(공) 88(공) 96(공) 90(공) 76(공) 6기 101(식후) 100(공) 168(식후1h30) 112(식후 2h만보) 110(식후 1h30) 102(공.기상 5분) 117(식후2h) 7기 101(공) 103(공) 98(공.기상1시간후) 98(공.기상4분) 98(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97(공.기상5분) 8기 99(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100 (공.기상5분) 97 (공.기상5분) 101 (공.기상5분) 98 (공.기상5분) 94 (공.기상5분)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8월03일 혈당일기 8기 7일차

남편 아침

운동 마치고 좀전에 와서 샤워하고 있네요. 파바에 가서 상미종식빵 사 가지고 왔네요. 땅콩버터와 잼 바르고 챌리새우 2개 계란 1 개 레드자몽 하고 콜라 차려 줬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남편 아침

혈당 다이어트로 먹고싶은음식 좋은제품과 먹고 식후 산책했어요

저는 작년말쯤에 아무리 운동해도 살도 안빠졌어요 그리고 밥만 먹으로 너무 졸려서 안먹을수도없고 너무 스트레스 받더라구요 그래서 저탄고지 모임에 들어가게 되서 정말 제 생각부터 달라지게된 계기랑 방법이 있는데요 그중에 가장 효과를 많이 봤고 좋아했던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첫 번째! 100% 피넛버터 이용하기! 이 방법은 주변지인들한테도 정말 많이 추천하는데요 우선 저는 모임에 들어갔을때 베테랑?분들한테 식습관을 진단받은결과 과일을 좋아하는게 문제였어요 저는 당연히 밥대신에 과일을 먹으면 살이 안찌는거 아냐? 라고 생각했지만 완전 잘못된생각인게 과일이 더쪄요 ㅋㅋㅋㅋ 당일 많기 때문에 과일을 조절해서 먹어야하는데요 사과도 생각보다 살찝니다 ^^.. 그래서 당시에 저는 과일은 포기못해서 했던 방법이 100% 피넛버터랑 먹는거예요 피넛버터랑 먹으면 혈당스파이크를 방지턱이라고 생각하면 돼요 물론 적정량(1.5스푼)을 먹어야하지만 과일만 먹는것보다 이렇게 같이 먹는게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두 번째! 밥먹고 바로 10분이라도 산책하기! 제가 정말 고통스러웠던게 일을 그만두면서 식곤증이 미치겠는거에요 누가 마취총을 쏜것처럼 식사가 끝나면 꾸벅꾸벅 졸아요 그게 혈당스파이크가 와서 그런현상이 있는거래요 그래서 저는 너~~~무 졸리고 미치겠지만 식후에 설거지도 안하고 바로 그냥 즉시!! 밖에 나가서 10분-30분은 꼭! 걸었어요 그럼 신기하게도 잠이 싹사라져요 운동도되고 소화도 되고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 마지막 세 번째! 똑같은 양에 음식을 먹더라도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을 먼저 먹기! 이부분도 정말 중요한게 예를들어 [밥-돈가스-소스안뿌린 양배추샐러드] 를 점심식사로 먹을 생각이면 먹고싶은 돈가스부터 입에 넣는게 아니라 소스안뿌린 양배추샐러드를 먼저 먹는거에요 분명 모든음식을 싹싹 비울건게도 이렇게 순서를 다르게 먹으면 심이섬유가 많은 야채는 혈당 스파이크가 오는걸 막기때문에 혈당 다이어트에 정말 좋은 습관이예요 그래서 저는 집에 양배추를 많이 썰어 두었고 추천하는건 양배추가 제일좋고 당근은 조금 당도가 높아서 비추고 당근라페는 좋습니다 ^^ 처음부터 3가지를 한번에 시작하는건 물론 무리가 있어요 저도 받아들이기 힘들었고 평생 가지고 있던 습관을 바꾸는게 정말 어렵더라구요 저는 이방법으로 운동으로도 빠지지 않았던 정체기를 뚫은것도 모자라 -3kg까지 더 뺐답니다. 혈당 다이어트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우곰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곰이

혈당 다이어트로 먹고싶은음식 좋은제품과 먹고 식후 산책했어요

헬시딜 바른 가정용 부사 세척사과 1.5~5kg 골라담기

헬시딜에서 주기적으로 구입중인 세척사과입니다. 사과값 무지 비싸잖아요 그렇다고 안먹기는 아쉽고 하여 헬시딜 찾아보다가 발견하고 구입해봤죠. 한번에 하나씩 먹으려고 꼬마 사이즈를 선택해서 크기는 작지만 꽤 맛이 좋아요 세척도 되어있고 개별포장도 되어있어 더 오래 보관가능하고 휴대도 간편해요 요 사과 하나를 땅콩버터 발라 먹는게 제 작은 행복입니다. 비싼 금사과 앱테크로 모은 포인트로 구매해먹으니 뿌듯하네요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헬시딜 바른 가정용 부사 세척사과 1.5~5kg 골라담기

혈챌8기 7일차

        8월1일 목요일 맑음 어제 땅콩버터 귀리빵 먹고 차안이어서 운동을 못했다 다른건 거의 비슷  근데 높게 나왔다 요즘ㅈ관리가 잘 되지 않는다 정말 걱정이다            ㅈ 아침 식전 122

사랑합니다4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합니다4

혈챌8기 7일차

“가공육 치매 위험 높여”…대신 ‘이 식품’ 먹으면 안심

“가공육 치매 위험 높여”…대신 ‘이 식품’ 먹으면 안심 가공육은 치매 위험을 높이는 데 대신 견과류, 콩류 등을 먹으면 위험이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가공육은 보통 가공한 붉은 고기(적색육)를 말한다. 햄, 베이커, 소시지 등이 대표적인 적색육 가공육이다. 그런데 이런 가공육을 많이 먹으면 치매에 걸릴 확률이 높아진다는 새로운 연구 결과가 나왔다. 미국 하버드대 부속 브리검여성병원 네트워크 의학 채닝 부서 연구팀에 따르면 가공육을 일주일에 2인분 먹는 사람은 한 달에 3인분 미만으로 섭취하는 사람에 비해 치매 위험이 14%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팀은 장기간에 걸쳐 진행된 간호사 건강 연구(Nurses’ Health Study)와 보건 전문가 추적 연구(Health Professionals Follow-up Study)에서 13여만 명의 43년 이상의 자료를 분석했다. 연구팀은 특히 붉은 육류 섭취와 치매 사이의 연관성을 조사했다. 연구팀은 2년에서 4년마다 대상자들이 가공육을 포함해 다양한 음식을 얼마나 많이, 자주 먹었는지를 질문을 통해 조사했다. 가공육 범주에 속한 식품의 1인분은 베이컨(2개), 핫도그(1개), 소시지(56g 또는 2개)로 정했고, 살라미, 볼로냐 또는 기타 가공육 샌드위치도 이 범주에 포함됐다. 또한 연구팀은 다른 음식 범주의 1인분 기준량은 땅콩버터(1테이블스푼), 땅콩, 호두 등 견과류(28g), 두유(약 230㎖), 줄콩, 콩 또는 렌틸콩, 완두콩 또는 리마콩(2분의 1 컵)으로 정하고, 두부나 콩 단백질을 포함한 견과류와 콩류의 섭취량을 조사했다.   가공육, 치매 위험 높이고 인지 노화 촉진   연구 기간 동안 1만1173건의 치매 사례가 발생했다. 연구 결과 가공육을 하루에 1인분 섭취량의 4분의 1 이상을 먹는 사람들은 매일 10분의 1 이하로 먹는 사람들보다 치매 발병 위험이 14% 높은 것으로 드러났다. 연구팀은 또한 대상자 중 1만7500여명의 인지 노화를 조사했다. 그 결과 매일 가공육을 추가로 섭취하면 언어, 실행 기능 및 정신적 처리 등 전반적 인지에 대한 노화가 1.6년 더 진행된 것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하지만 이러한 인지 감소를 막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식단 변화가 있었다. 그것은 가공육을 견과류 및 콩류로 대체했을 때였다. 견과류, 콩류로 대체하면 위험 줄어   이번 연구에 따르면 가공육 대신 견과류나 콩류를 섭취했을 때 치매 발병 위험이 20% 낮고, 전반적인 인지에서 노화가 1.37년 더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단 이번 연구는 연관성을 밝히기 위해 고안되었기 때문에 인과 관계를 증명할 수 없었다. 이번 연구를 이끈 유한 리 연구원은 “인지 기능 저하와 육류 섭취 전반에 걸쳐 관계가 있는지에 대한 연구 결과가 엇갈렸기 때문에 가공육과 가공되지 않은 육류의 섭취량이 다른 경우 인지 위험과 기능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자세히 살펴봤다”며 “장기간에 걸쳐 사람들을 연구한 결과 가공된 붉은 고기를 섭취하는 것이 치매의 중요한 위험 요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권순일 기자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가공육 치매 위험 높여”…대신 ‘이 식품’ 먹으면 안심

간식으로

간식으로 3개 먹어요 냉장실에 있던거 아까 꺼냈더니 딱 먹기 좋네요 버터는 별로 안종아해서 덜어서 버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간식으로

하루한끼는 무조건 식단

오늘은 양배추에  땅콩버터  올려서  먹었더니  더 고소하네요 ㅋ 다이어트 목적아니고 그냥 식단으로 챙겨 먹네요

달나라토끼55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나라토끼55

하루한끼는  무조건 식단

8월 1일 (목) | 혈당일기 8기 5일차

날짜 : 2024. 08. 01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후 2시간 내용 :  점심으로 참치김밥 한 줄 3조각 정도 남기고 먹었고, 아이스아메리카노에 버터 비스킷? 과자 하나 먹었어요. 김밥 먹은 것 치곤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

코코리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코리다

8월 1일 (목) | 혈당일기 8기 5일차

8/1(목) 칼로리 낮은 탄수화물 챙겨드세요!!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기피하는 영양소는 단연 탄수화물이다. 하지만 살을 뺄 때도 적당한 양의 탄수화물 섭취가 필요하다. 다만 체중 감량을 생각한다면 어떤 탄수화물을 선택하는지가 중요하다.  🔸️당근=칼로리와 당 함량이 낮으며, 염증을 낮춰주는 영양소가 들어있다. 또한 섬유질이 풍부하며, 눈 건강과 면역력에 좋은 베타카로틴와 같은 항염증 효능이 있는 영양소도 함유하고 있다. 수분 함량이 높아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식사 전에 먹으면 식사량을 줄일 수 있다. 식사 전 먹는 당근은 배변 활동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몸이 더 가볍고 에너지가 넘치는 기분이 들 수 있다. 생 당근은 혈당지수 또한 낮다. 🔸️식힌 감자=중간 크기 감자 하나에는 약 110칼로리가 들어있다. 지방이 없으며 포만감을 준다. 감자의 높은 수분 함량과 섬유질 덕분이다. 감자가 다이어트에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면 아마 요리 방식 때문일 가능성이 높다. 보통 튀김으로 먹거나 껍질을 벗겨 으깨 설탕이나 버터, 크림, 우유 등을 넣어 먹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하지만 감자만 먹는다면, 탄수화물에 대한 욕구를 채워주는 건강한 식단의 일부가 될 수 있다. 🔸️옥수수=옥수수는 섬유질이 풍부하고 소화가 천천히 되기 때문에 포만감이 오래 지속되어 체중 감량을 할 때 먹으면 도움이 될 수 있다. 먹고 남은 옥수수 대를 보며 시각적으로 얼마만큼 먹었는지도 알 수 있다. 옥수수 하나에는 약 100칼로리, 섬유질 3g 가량이 들어있다. 옥수수를 꾸준히 먹으면 제2형 당뇨병, 심혈관 질환, 비만과 같은 만성 건강 문제가 생길 위험이 낮아지는 등 건강에 다양한 이점을 준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바나나=포만감을 주는 섬유질이 풍부하고 칼로리는 낮으면서 달콤한 맛을 내는 바나나는 다이어트를 할 때 먹기 좋은 음식이다. 그 중에서도 덜 익은 바나나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 역시 저항성 전분이 들어있기 때문이다. 저항성 전분은 체중 증가와 관련이 있는 인슐린 감수성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밝혀졌다. 인슐린 감수성이 높을수록 혈당 조절도 잘 되고 체중 감소에도 도움이 된다. 🔸️비트=비트에 들어있는 풍부한 영양소는 신체의 해독 과정을 돕고,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며, 질병을 예방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칼로리는 낮고 섬유질과 수분 함량이 높아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다른 고칼로리 음식을 덜 먹게 하는 효과를 줄 수 있다. 또한 비트에는 혈액에서 유해한 화합물을 제거해 염증을 낮추는 데 도움을 주는 질산염도 풍부하다. 질산염이 근력을 강화하는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출처:코메디 닷컴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1(목) 칼로리 낮은 탄수화물 챙겨드세요!!

제로칼로리의 최애는 제로탄산음료^^

저는 제로칼로리 음식중에 가장 자주 먹고 늘 먹는게 제로음료 입니다.  원래는 제로음료가 시중에 나오기 전까지는 울며 겨자먹기식으로 몸에 안좋은줄 알면서도 사이다를 참 좋아했어요 갈증해소에 도움이 안되고 몸에도 안좋은걸 너무나 잘 알고 있지만 목마를때도 톡쏘는 사이다를 찾아서 마시고 운동을 한 후에도 순간적인 짜릿함 때문에 늘 사이다를 마셨어요. 그런데!!!! 세상에 제로음료가 나오면서 예전의 탄산음료를 과감히 끊어버렸어요. 그리고 지금은 제로탄산음료를 아주 사랑하는 팬이 되어버렸습니다!^^ 최근까지 제로음료에 들어가는 성분이 몸에 좋다 안좋다 이야기도 있었고 당뇨에 관한 이야기도 있었지만 어찌되었든 0kcal 이고 당류도 0g 이니 과하지만 않으면 된다고 생각하고 마시고 있어요.  물 대체상품으로 아예 싹 바꿔 마시는건 아니고 예전 일반 탄산음료를 마실때처럼 갈증이 날때나 운동 한 후에 즐겨 마시는 정도로 먹고 있어요. 제가 주로 마시는 최애 탄산음료는 나랑드 사이다! 탐사제로 사이다! 그리고 제로맥콜! 이렇게 주로 마시고 있습니다. 제로음료도 항상 한종류만 마시면 다른맛이 궁금해지거든요~ 그래서 한박스씩 구매해서 돌려가면서 구매하고 있답니다^^ 탄산음료도 자주 마시다 보니 마시면서 더 맛있게 먹게 되는 자신만의 노하우들도 생기는것 같은데요~ 어떻게 하면 탄산음료를 이용해서 더욱 맛있게 음식을 해먹을수 있을까? 하고 자연스럽게 고민도 해보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아래 사진처럼 보면 최근에도 이렇게 제로탄산음료를 이용해 저만의 제조(?)를 하는 등 모험심을 아끼지 않습니다. ㅎㅎ 1. 제로사이다+레모네이드 제가 1주일에 3회 정도는 8~10km 씩 런닝을 하고 있는데 워낙 땀이 많다보니 런닝을 마치고 나면 요즘 같은 때는 물에서 빠졌다가 나온것처럼 되버리거든요. 그럴경우에 포카리스웨트나 게토레이 같은 이온음료를 마시면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이번에 더 맛있게 마셔보려고 이마트 노브랜드에서 구입한 1500원 레모네이드와 섞어서 수분과 당을 충전해주고 있답니다! 땀 뻘뻘 흘리고 나서 시원한 제로사이다에 레모네이드 타서 마셔보세요 엄청 상큼하고 짜릿하답니다!!^^ 2. 제로사이다+토마토 요즘에 토마토 자주 갈아서 마시는데 여기에도 제로사이다 살짝 첨가해서 마셔 봤어요ㅎㅎ 본연의 토마토100%가 가장 맛있고 좋지만 제가 워낙 모험적인 시도를 해보고 있어서 토마토에도 제로사이다를 조금 섞어서 마셔봤는데 전 톡쏘는 맛이 있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3. 제로사이다+콩국수 이번에 두부1모를 갈아서 콩국수를 만들어 먹어 봤거든요 모험심이 자꾸 강해져서 이번에는 두부1모와 물을 섞어서 갈아줘야 하는데 생수 대신에 제로사이다를 넣어 갈아봤어요. 집에서 편하게 만들수 있는 두부1모와 생수, 그리고 땅콩버터를 넣어서 콩국물을 만들고 면과 함께 간편하게 콩국수를 만들어 먹을수 있는데요~ 결과적으로는 콩국수는 생수다! 였습니다 ㅎㅎ 이렇게 제로음료로 다양하게 음식에 첨가해서 먹는 재미도 생긴 장점이 있지만 가장 큰 장점은 다이어트에 효과적이고 결국 더 건강해질수 있다는 점입니다. 즐겨 마시던 탄산음료를 완전히 끊어버렸고 더 건강을 생각하게 되었거든요  지금도 건강한 다이어트를 진행중이고 런닝과 근력운동을 하며 자기관리를 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제로음료만 곁에 둔다면 건강한 다이어트를 꾸준하게 할수 있을것 같다는 자신감이 듭니다^^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제로칼로리의 최애는 제로탄산음료^^

혈당일기 8기 4일차

2024/07/31 아침 공복 혈당 102 식단 버터/계란후라이/새우/또띠아 2장/감자샐러드 운동 인터벌 런닝머신 40분  일주일에 근력운동 3일 유산소는 매일 달라지는건 별로 없고 안하면 훅

민니23님의 프로필 이미지

민니23

혈당일기 8기 4일차

랍스타 맛이 나는

어제저녁에 해산물 요리 먹으러 갔다 왔어요. 가재에서 랍스타 맛이 났어요. 갈릭버터 양념을 해서 풍미가 더 좋았어요  여기는 현지인 맛집인데 관광차로 와서 먹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랍스타 맛이 나는

살 뺄 때 먹으면 좋다"...칼로리 낮은 탄수화물 식품 6가지

칼로리 낮고, 포만감 주는 탄수화물 식품은  체중 조절에 도움 옥수수는 섬유질이 풍부해 포만감을 오래 지속시켜 살을 뺄 데 도움이 된다.  옥수수는 섬유질이 풍부해 포만감을 오래 지속시켜 살을 뺄 데 도움이 된다.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기피하는 영양소는 단연 탄수화물이다.  하지만 살을 뺄 때도 적당한 양의 탄수화물 섭취가 필요하다. 다만 체중 감량을 생각한다면 어떤 탄수화물을 선택하는지가 중요하다.  미국 건강·영양 매체 '잇디스낫댓(EatThis, NotThat)' 등의 자료를 토대로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탄수화물 식품을 정리했다. 당근=칼로리와 당 함량이 낮으며, 염증을 낮춰주는 영양소가 들어있다.  또한 섬유질이 풍부하며, 눈 건강과 면역력에 좋은 베타카로틴와 같은 항염증 효능이 있는 영양소도 함유하고 있다. 수분 함량이 높아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식사 전에 먹으면 식사량을 줄일 수 있다.  식사 전 먹는 당근은 배변 활동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몸이 더 가볍고 에너지가 넘치는 기분이 들 수 있다.  생 당근은 혈당지수 또한 낮다. 식힌 감자=중간 크기 감자 하나에는 약 110칼로리가 들어있다.  지방이 없으며 포만감을 준다.  감자의 높은 수분 함량과 섬유질 덕분이다.  감자가 다이어트에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면 아마 요리 방식 때문일 가능성이 높다. 보통 튀김으로 먹거나 껍질을 벗겨 으깨 설탕이나 버터, 크림, 우유 등을 넣어 먹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하지만 감자만 먹는다면, 탄수화물에 대한 욕구를 채워주는 건강한 식단의 일부가 될 수 있다. 특히 익힌 감자를 식혀서 먹으면 저항성 전분 함량이 높아져 체중 감소에 도움이 된다.  저항성 전분은 소장에서 소화되지 않고 대장에서 발효되어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탄수화물이다. 옥수수=옥수수는 섬유질이 풍부하고 소화가 천천히 되기 때문에 포만감이 오래 지속되어 체중 감량을 할 때 먹으면 도움이 될 수 있다.  먹고 남은 옥수수 대를 보며 시각적으로 얼마만큼 먹었는지도 알 수 있다. 옥수수 하나에는 약 100칼로리, 섬유질 3g 가량이 들어있다.  옥수수를 꾸준히 먹으면 제2형 당뇨병, 심혈관 질환, 비만과 같은 만성 건강 문제가 생길 위험이 낮아지는 등 건강에 다양한 이점을 준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통밀빵=통밀빵 한 조각에 들어있는 열량은 약 110~120칼로리다.  통곡물은 영양소와 섬유질이 풍부해 포만감을 준다.  통곡물을 섭취한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건강한 체중에 도달하고 관리할 가능성이 훨씬 높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바나나=포만감을 주는 섬유질이 풍부하고 칼로리는 낮으면서 달콤한 맛을 내는 바나나는 다이어트를 할 때 먹기 좋은 음식이다.  그 중에서도 덜 익은 바나나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 역시 저항성 전분이 들어있기 때문이다. 저항성 전분은 체중 증가와 관련이 있는  인슐린 감수성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밝혀졌다.  인슐린 감수성이 높을수록 혈당 조절도 잘 되고 체중 감소에도 도움이 된다. 비트=비트에 들어있는 풍부한 영양소는 신체의 해독 과정을 돕고,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며, 질병을 예방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칼로리는 낮고 섬유질과 수분 함량이 높아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다른 고칼로리 음식을 덜 먹게 하는 효과를 줄 수 있다. 또한 비트에는 혈액에서 유해한 화합물을 제거해 염증을 낮추는 데 도움을 주는 질산염도 풍부하다.  질산염이 근력을 강화하는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살 뺄 때 먹으면 좋다"...칼로리 낮은 탄수화물 식품 6가지

점심이용~

방탄커피로 달래주고~ 햄치즈샌드위치 한쪽 클리어^^ 두쪽 다 먹으려다가ㅋㅋ 방탄커피에 버터들었으니 오바인가싶어서 내려놨어요ㅋ 샌드위치가 은근히 탄단지 잘챙기기 좋네요. 안질리는 맛-♡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점심이용~

英 영양사, “식사는 20분 이상, 간식으로 ‘이것’ 먹으면 살 빠진다”

ㅡ영양밀도 높은 식사 효과적인 체중 관리를 하려면 식사 시 섭취 칼로리와 영양밀도를 고려해야 한다. 영양밀도는 식품 열량과 비교해 영양소가 얼마나 들어있는지를 나타낸 것이다. 루시 다이아몬드 박사는 “체중을 유지하려면 신체 기능에 필요한 양보다 적은 열량을 섭취해야 한다”며 “섭취 칼로리가 부족하면 신체는 저장된 지방을 에너지로 사용한다”고 말했다. 단, 과도한 칼로리 제한은 영양 결핍이나 신진대사 저하 등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어 영양소는 충분히 섭취하되 칼로리는 적절히 줄여야 한다. 식품 자체의 칼로리가 적고 영양소는 풍부한 ‘마이너스 칼로리 식품’ 위주로 먹고, 영양가는 적은데 칼로리는 높은 ‘엠티 칼로리 식품’ 섭취를 자제하면 된다. 오이, 당근 등이 마이너스 칼로리 식품이고 가당 음료, 도넛 등이 엠티 칼로리 식품이다. ㅡ섬유질·단백질 섭취 늘리기 식사나 혹은 간식을 섭취할 때 고섬유질·고단백 식품 위주로 구성하는 게 좋다. 그래야 포만감이 오래 유지되고 신체 기능에 필수적인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 박사는 간식으로 ▲삶은 달걀 ▲땅콩버터를 약간 곁들인 사과 한 조각 ▲채소 스틱 등을 간식으로 추천했다. 고섬유질·고단백 식사로는 ▲퀴노아, 병아리 콩을 곁들인 샐러드 ▲닭고기와 야채볶음 ▲고구마, 브로콜리를 곁들인 생선 구이 등을 제시했다. ㅡ식사에 집중하기 식사는 20분 이상 천천히 하면서 섭취하는 식품에 집중해야 한다. TV를 시청하거나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식사하는 것은 피해야 한다. 스스로 먹는 식품에 대해 인지해야 포만감 신호를 제때 인지하고 얼마나 많이 먹고 있는지 파악을 용이하게 한다. 천천히 꼭꼭 씹어 식사하면 식사의 즐거움을 높이고 포만감을 느껴 식사량을 조절할 수 있다. ㅡ7~8시간 규칙적인 수면 매일 규칙적으로 잠에 들고 하루 7~8시간은 수면해야 한다. 수면 부족은 식욕 조절 호르몬을 방해해 배고픔을 쉽게 느끼게 해 체중 관리를 방해한다. 다이아몬드 박사는 “수면이 부족하면 스트레스가 증가해 감정적인 식사나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선택할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말했다. 건강한 수면 습관을 실천해 7~8시간 동안 충분히 숙면하는 게 좋다. 건강한 수면 습관은 ▲주말에 잠 몰아자지 않고 평소 수면 패턴 유지하기 ▲어둡고 조용한 공간에서 수면하기 ▲규칙적으로 잠들고 깨기 ▲취침 두세 시간 전에는 탄수화물·카페인·알코올 등 섭취 자제하기 등이다.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英 영양사, “식사는 20분 이상, 간식으로 ‘이것’ 먹으면 살 빠진다”

혈당기록 8기 7일차

7월 31일 수요일 *공복혈당이에요 어제 아파서 약 먹느라 밥만 먹고 다른 간식을 안먹어인지 최근 수치들중에 낮네요(다른분들에 비해 높지만요) 어제 저녁식사로 전복버터구이랑 김치찌게에 잡곡밥 먹었어요 운동은 집에서 조금씩 움직이는것으로만 했구요 오늘은 좀 아픈것이 좋아졌으면 좋겠어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혈당기록 8기 7일차

오늘의 식단

아침엔 땅콩버터와 샐러리. 치킨 샌드위치를 먹고  점심엔 낫토와 샐러드. 치킨 샌드위치를 먹었습니다.  저녁엔 닭가슴살 샐러드 먹었어요.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오늘의 식단

다이어트 과자는 맛좋은 딜라이트 베이글칩

다이어트 과자로는 올리브영에서 구매가능한 델라이트 베이글칩 먹어주고 있어요 바삭바삭한 식감에 저는 갈릭베이글칩을 가장 좋아하지만 피자맛 초코맛 등등 다양한 맛도 있어요 단점이라면 조금 먹을 수 없는 맛.. 절제하지 못하고 먹게 됩니다 그래도 맛대비 칼로리 적어서 완전 추천!! -제품명 : 딜라이트 갈릭버터 베이글칩 -칼로리 : 260kcal -단백질 : 6g -당류 : 18g 추천 : 유지어터들에게 추천하는 과자입니다          당류가 생각보다 많아서 그 부분에서 다이어트에는 크게 추천하지 않습니다 . 하지만 질리지 않게 입터짐을 막으면서 단백질까지 챙길 수 있는 간식으로는 추천합니다!

diane0807님의 프로필 이미지

diane0807

다이어트 과자는 맛좋은 딜라이트 베이글칩

다이어트과자 빙그레 99칼로리칩 오리지널

제품명 : 빙그레 99칼로리칩 오리지널 칼로리 :  99kcal 단백질 :  5g 당류 :  2g 추천 (or 비추천)하는 이유 : 배고플때나 야식이 땡길때 식이섬유가 들어있어서 물과 함께 먹으면 포만감이 들어서 다이어트 할때 먹으면 좋아요. 버터향이 나고 바싹해서 씹는맛을 느낄수 있네요. 1봉을 다 먹어도 99kcal라 과자먹고 싶을때 딱이예요. 단점은 제가 이가 약해서인지 좀 딱딱해서 많이 먹기에 부담스럽네요.

myjung9770님의 프로필 이미지

myjung9770

다이어트과자 빙그레 99칼로리칩 오리지널

카레재료 푸짐한 야채 카레 만드는법

카레재료 푸짐한 야채 카레 만드는법 ​ 오늘은 고기는 들어가지 않지만 카레재료 푸짐한 야채카레 만드는법을 소개합니다. 감자와 당근, 양파, 양송이 버섯 등을 크게 썰어 넣어서 풍성하게 끓여 내면 고기 안 넣어도 맛이 좋은데요. ​ ​ 이미 카레 자체가 완성된 맛이기 때문에 사실 카레재료 아무거나 넣어도 맛있게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 예전에 직접 다양한 카레 스파이스를 사다가 조합해 먹어 보기도 하였으나 시판카레 보다는 못하더라고요. ​ [ 야채 카레 만드는법 ] ​ 재료 : 올리브유 2 큰 술, 감자 2개, 양파 2개, 양송이 버섯 한 줌 가득,  당근 1개, 물 4컵, 카레 1봉, 소금 약간, 후추 약간 ​ 기타 : 슬라이스 치즈 2장 ​ ​ 1. 감자는 껍질을 까고 깍뚝 썰도 다른 재료도 손질해 주세요. ​ tip. 브로콜리나 표고버섯 등 좋아하는 재료 아무거나 준비해도 됩니다. ​ ​ 2. 올리브유 두른 팬에 손질한 채소를 달달 볶아 주세요. 소금도 칩니다. ​ tip. 볶을 때 꼭 소금을 쳐 주세요. 그래야 맛있어요. ​ ​ 3. 물을 넣고 감자가 익을 때까지 끓입니다. ​ tip. 물을 재료가 잠기도록 자작하게 부어 주세요. 물 대신 육수를 사용하면 더 좋습니다. ​ ​ 4. 카레 가루도 넣어 주세요. ​ tip. 잘 풀리지 않는거라면 미리 물에 풀어서 넣습니다. ​ ​ 5. 약불에서 10분 정도 끓이다 슬라이스 치즈도 마지막에 넣어주세요. ​ tip. 맛을 좀 더 진하게 하는 방법입니다. 초콜릿 한조각 넣어도 좋아요. 버터 한조각 넣으면 부드러운 맛이 되고요. ​ ​ tip. 마지막에 후추를 듬뿍! 고춧가루를 뿌려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 tip. 양송이버섯은 처음부터 넣지 말고 마지막에 넣으면 더 맛있어요. ​ ​ 야채 듬뿍 넣어서 만든 채소 카레입니다. 밥 한공기 더해서 먹으면 고기 없는 아쉬움이 느껴지지 않아요. ​ ​ 한 줄 레시피 식용유, 채소 – 물 – 카레 순으로 볶고 끓입니다. 미상유 님의 스토리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카레재료 푸짐한 야채 카레 만드는법

다이어터의 과자 오리온 단백질칩

오리온에서 나온 단백질 과자예요 친구 집에 놀러갔다가 우연히 먹어본 과자예요 단백질칩이라고 해서 처음엔 뭐 얼마나 맛있겠어하고 먹어본건데 역시 오리온이네요 오래전부터 과자를 만든 회사니까 기본 이상은 하죠 버터구이오징어맛이라고 적혀있더니 단백질과자라고 하는데 진짜 버터구이오징어맛이 나더라구요 하마터면 맥주 찾아서 같이 마실뻔했어요 지방함량 낮추고 단백질 함량 있고 칼로리도 낮으니 먹기 좋아요

털보꾸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털보꾸기

다이어터의 과자 오리온 단백질칩

빙그레에서 나오는 저칼로리 다이어트 과자 99칼로리칩

빙그레에서 나오는 저칼로리 다이어트 과자 99칼로리칩이에요 이름만 들어도 칼로리를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 과자예요 이름하고 같은 99칼로리인 과자예요 두자리수 과자라니 정말 좋아요 버터솔트 맛이라서 단짠단짠한데 칼로리는 낮으니 얼마나 좋은 과자인지 몰라요 맛도 좋고 칼로리는 낮아서 다이어트인데 과자 당길때 먹기 좋아요

고구마피자맛있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구마피자맛있어

빙그레에서 나오는 저칼로리 다이어트 과자 99칼로리칩

오래돼서 물러터진 과일, '맛있게' 먹는 법

오래돼서 물러터진 과일, '맛있게' 먹는 법 오래돼서 물러터진 과일, '맛있게' 먹는 법© 제공: 헬스조선   과일 등에 설탕을 넣고 졸여서 만드는 ‘잼’은 빵과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영혼의 파트너다. 잼 은 유통기한이 짧아 쉽게 무르거나 맛이 변질되는 과일들을 부패 없이 오랫동안 보관할 방법이기도 하다.  잼은 가정에서도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다. 잼으로 만들어 먹기 좋은 재료와 효능, 제조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블루베리 잼=  블루베리 생과는 시간이 지나면 금방 물러져 잼으로 많이 만들어 먹기 좋다. 블루베리는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수퍼 푸드’ 중 하나다. 특히 블루베리에는 안토시아닌, 폴리페놀, 베타카로틴 등 강력한 항산화 물질들이 풍부하다. 블루베리의 항산화 물질은 활성산소를 제거해 각종 질병과 노화를 예방하고 이외에도 ▲시력 저하 방지 ▲기억력 증진 ▲비만 예방 등에 효과적이다. 특히 블루베리의 안토시아닌은 비타민C의 2.5배, 토코페롤의 약 6배 이상에 달하는 항산화 능력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귤 잼= 귤은 다른 과일과 다르게 껍질로 잼을 만들어 먹는다. 껍질에 있는 영양소가 과육보다 훨씬 풍부하기 때문이다. 귤에는 비타민 C와 헤스페리딘이라는 성분이 많다. 헤스피리딘은 지질과산화물 형성을 억제해 혈관을 건강하게 하고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데, 귤껍질의 헤스피리딘 성분은 과육의 40배에 달한다. 거기다 비타민 C도 과육의 4배 정도 들어있다. 이외에도 귤 속 투명한 껍질에 함유된 비타민P는 콜라겐을 만드는 비타민C의 기능을 보강해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한다. 귤껍질을 일주일 정도 말린 뒤, 으깨서 잼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무화과잼=  무화과 또한 껍질이 약하고 쉽게 물러져 오랫동안 보관하기 어렵다. 또 설익거나 품질이 좋지 않은 무화과는 당도가 떨어져 맛이 좋지 않다. 이때 설탕과 함께 잼을 만들면 오랫동안 맛있는 무화과잼을 즐길 수 있다. 무화과에는 체내 나트륨 배설을 촉진하는 마그네슘이 풍부해 짜게 먹는 습관을 지닌 사람들에게 좋고, 베타카로틴이 풍부해 성호르몬 생산에도 효과적이다. 또 무화과에는 다량의 칼슘과 칼륨이 있어 순환계 질환을 예방하고, 골다공증과 몸의 산성화를 막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무화과의 항산화 성분이 활성 산소를 없애 암이나 동맥경화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잼만드는법    과일잼을 만드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다.  과일과 설탕을 2:1 비율이나 3:1 비율로 준비한다. 이땐 본인 기호에 맞게 설탕과 재료의 비율을 조절해도 무방하지만,  설탕이 부족하면 당도가 낮아 저장 기간이 줄어들고, 잼의 질감이 제대로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다.  과일을 깨끗하게 씻은 다음, 재료와 설탕을 함께 넣고 천천히 중불에 끓이며 저어준다.  재료가 끓기 시작하면 불을 약 불로 줄이고 계속해서 저어준다.  이때 미리 준비한 레몬즙을 4~5방울 정도 넣어주는 게 좋다.  레몬즙의 팩틴 성분이 응고를 도와 점성이 높아지고,  레몬즙이 방부제 역할을 해 보관 기간도 길어진다.  약 20~30분 정도 저어주면 잼이 적당한 점도에 도달한다.  점도는 찬물에 잼을 떨어트렸을 때 물 안에서 퍼지지 않는 정도가 적당하다. 이렇게 만들어진 잼은 미리 열탕 소독한 유리병에 담아 밀봉해서 보관한다.  제대로 밀봉하지 않으면 잼이 공기 중의 수분을 흡수해 쉽게 상할 수 있다. 한편, 잼에는 설탕이 많이 들어가 무조건 열량이 높을 것으로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잼의 열량은 대부분 100g에 300kcal 정도로 땅콩버터나 초콜릿 잼에 비하면 낮다. 만약 당분이 부담된다면 설탕 대신 올리고당 등의 비정제 원당을 사용해도 괜찮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오래돼서 물러터진 과일, '맛있게' 먹는 법

다이어트 과자는 프롬잇 프로틴칩 추천드리와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과자를 소개해 드리려고 왔습니다 보통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과자라고 하면 저는 개인적으로 4가지 기준이 있어요 ❤️낮은 칼로리 ❤️단백질 등 영양소 넘치는 과자 ❤️건강한 재료로 만든 과자 ❤️맛있는 과자 저는 이 4가지의 요소가 모두 좋아야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간식으로써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과자를 먹어 봤는데요! 기본적으로 닥터유 의 과자도 많이 먹고 빙그레에서 나온 더 담백 이라는 과자도 먹어 봤는데..! 여러분한테 굳이 꼭 하나만 소개를 해야 되겠다 싶으면 이 제품이 바로 떠오르더라구요! 바로 그 제품의 이름은!!  프롭잇 프로틴칩입니다!! 이 제품을 소개드리는 이유는 앞서 말한 네 가지의 요소를 모두 충족 하는 다이어트 과자 이기 때문이에요! 이 과자가 제가 생각했을 때 가장 좋은 과자 라는 이유는!! ⭐️과자의 칼로리가 아주 낮습니다 이 과자 의 칼로리는 약 160 칼로리!! 보통 이 정도의 양의 과자의 칼로리를 봤을 때 300에서 400 정도 또는 그 이상 칼로리가 되는데요!! 이 과자는 아주 착하게 절반 정도의 칼로리를 가지고 있는 다이어트 과자입니다! 160 칼로리 정도면 먹어도 운동을 하지 않아도 전혀 부담이 되지 않는 아주 훌륭한 과자 이기 때문에 낮은 칼로리가 장점이라고 생각드네요 ㅎㅎ ⭐️영양소가 아주 듬직해요😀 이 과자는 영양소가 아주 좋습니다.  특히 단백질 과자 이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실 때 꼭 필요한 영양소가 단백질인건 다들 알고 계시죠. 보통 과자를 보면 단백질이 1-2그램밖에 없는데, 이 과자는 무료 10g 이상의 단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자인데 단백질이 이렇게 많은 것은 정말 아주 대단한 제품이라고 볼 수 있지요 그리고 보통 지방도 과자 종류에 되게 많은 편인데, 이 과자는 지방도 낮아서 다이어트에 무척 도움이 된답니다 단백질은 높고 지방은 적은 과자 진짜 보기 쉽지 않습니다!! ⭐️건강한 재료로 만들었어요 보통 과자는 밀가루도 많이 만들잖아요 근데 이 과자는 밀가루가 아니라 식이섬유가 가득한 재료들로 만들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섭취를 하셔도 건강하지 않은 느낌이 들기보다는 꼭 필요한 식이섬유가 채워지는 기분이 드는 아주 좋은 과자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채소나 과일을 먹은 것 같은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맛도리..! 맛도 다양하고 맛있어요 그래도 여러분 명색이 과자인데 맛이 맛있어야 하지 않겠어요 이 과자는 맛이 무려 6가지가 있고 맛에 종류가 다양 할 뿐만 아니라 맛있답니다 맛은 명란마요, 버터구마, 어니언랜치, 칠리바베큐, 콘소매,  허니갈릭이있어용 과자인데 맛 없으면 안 되잖아요ㅠㅠ 제가 먹어 봤는데, 이게 단백질 과자라고 생각이 안들 정도의 훌륭한 식감과 맛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때문에 뭔가 단백질이 들어갔다고 해서,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았다고 해서 맛이 없는 과자 아닐까 걱정 하시는 분들에게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이 과자 맛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명란마요와 콘소매맛 추천드려용❤️❤️ 자 이처럼 이렇게 많은 장점이 있는!! 장점이 확실한 과자 이기 때문에 제가 자신있게 추천 드리겠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는데 과자가 땡기시는 분은 이 과자를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가격은 보통 열 봉지에 3만원대에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사는 것보다 온라인에서 하는 것이 가격이 싸서 온라인으로 구매 하시는 것도 추천 드리구요!! 다이어트 과자로 다이어트에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구매링크도 남기고갈게요🩷 https://m.11st.co.kr/products/ma/7328006911?NaPm=ct=lz5mo01c%7Cci=5c4de9fbea13982b0a311e0cb94dbaca859516d9%7Ctr=sls%7Csn=17703%7Chk=f087a8c0d3aa82ca46d4de0d24abba1b611d8885&utm_term=&utm_campaign=%B3%D7%C0%CC%B9%F6m_%B0%A1%B0%DD%BA%F1%B1%B3+%B1%E2%BA%BB&utm_source=%B3%D7%C0%CC%B9%F6_M_PCS&utm_medium=%B0%A1%B0%DD%BA%F1%B1%B3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다이어트 과자는 프롬잇 프로틴칩 추천드리와요🩷

비만 전문가가 절대 안먹는 음식 4가지

이걸 먹느니 굶어" 비만 전문가가 절대 안먹는 음식 4가지  비만 전문가들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특정 음식을 철저히 피합니다.  이들은 체중 관리와 건강 유지에 해로운 음식을 철저히 경계하며, 다음 네 가지 음식을 절대 먹지 않습니다.  1.탄산 음료  탄산음료는 높은 설탕 함량으로 인해  체중 증가와 비만의 주요 원인 중 하나로  꼽힙니다.  설탕이 첨가된 음료는 빈 칼로리를 제공하여 쉽게 과식을 유발하고, 혈당 수치를 급격히 높여 대사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비만 전문가들은 물이나 무가당차를  대안으로 권장합니다.  2.패스트푸드 패스트푸드는 높은 칼로리와 지방, 나트륨 함량으로 인해 건강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이 음식들은 포화 지방과 트랜스 지방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심혈관 질환과 대사 증후군의 위험을 높입니다.  비만 전문가들은 신선한 과일과 채소, 단백질이 풍부한 식사를 추천합니다.  3. 가공육 핫도그, 소시지, 베이컨과 같은 가공육은 다량의 나트륨과 방부제를 포함하고 있어 건강에 해롭습니다.  이러한 가공육은 심장 질환, 당뇨병, 특정 암과 연관이 있습니다.  비만 전문가들은 닭고기, 생선.콩류 와 같은 자연 상태의 단백질을 섭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4. 고지방 유제품 고지방 유제품, 특히 크림치즈, 버터,  전체 우유 등은 높은 포화 지방 함량으로 인해  체중 증가와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높입니다.  비만 전문가들은 저지방 저지방 또는 무지방유제품을 대안으로 선택하고, 적당한 양을 섭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결론 비만 전문가들은 건강을 유지하고 체중을  관리하기 위해 탄산음료, 패스트푸드,  가공육, 고지방 유제품을 철저히 피합니다.   이들 음식은 높은 칼로리, 설탕, 지방, 나트륨 함량으로 인해 건강에 해로울 수 있으며,  신선한 과일과 채소, 단백질이 풍부한 식사를 통해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비만 전문가가 절대 안먹는 음식 4가지

다이어트 과자로 이지프로틴 고단백질감자칩 추천합니다

이지프로틴 고단백질감자칩은 지방함량을 낮추고 단백질은 12g이나 들어있는 고단백질칩이에요. 이지프로틴 고단백질감자칩은 소금빵맛과 매콤치즈맛이 있어서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어요. 소금빵맛은 해염, 이즈니 버터를 사용했고 매콤치즈맛은 고추 시즈닝과 파마산 치즈, 까망베르 치즈가 들어갔다고 해요. 칼로리는 한 봉지 당 각각 195kcal, 190kcal예요. 오븐에 구워 일반 스낵과 비교해 열량과 지방 함량이 낮은데 밀가루 대신 감자전분으로 만들어진 프로틴칩이라 더 좋네요. 1봉 당, 50g, 190kcal, 탄수화물 26g, 당 5g, 단백질 12g, 지방 4g(포화지방 1.8g)이라 체중조절 때도 먹기 좋아 보여요.

임삼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삼미

다이어트 과자로 이지프로틴 고단백질감자칩 추천합니다

저칼고단 다이어트과자 이지프로틴 고단백질 감자칩 소개합니다.

달콤한거 짭짤한거 과자는 도대체 끊을수가 없습니다. 다이어트 할때 그야말로 적이지요. 적!! 그래도 요즘엔 건강을 생각한 디저트 식품들이 꽤 있어 그나마 낮지않나싶네요. 저칼로리 고단백 과자가 있어 소개 합니다. 이지 프로틴 고단백질 감자칩입니자 칼로리도 낮고 단백질도 함유량이 높으니 일반 과자보다는 다이어트할때 훨씬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봉지당 195칼로리에 달걀2개분의 단백질이 포함되있어요. 다이어트시 과자가 무척 먹고싶다면 일반과자보다 칼로리도 낮고 과자 특유의 맛도 즐길수 있으니 이 한봉지로 대체하면 좋을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달콤하기도하고 은은한 버터향도 나고 가볍게 부서지는 바삭한 식감으로 충분한 만족감을 느낄수 있을것 같습니다.

olivekkk님의 프로필 이미지

olivekkk

저칼고단 다이어트과자 이지프로틴 고단백질 감자칩 소개합니다.

아들이 준 버터와플

아들이 맛있다면서 엄마도 먹어보라고 주네요. 과자를 좋아하지 않는데 아들이 준거라 하나 맛보니 달달하니 맛있네요. 하지만 하나로 만족할게요.

우리아들2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아들2

아들이 준 버터와플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