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메리카노'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메리카노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7월 8일 (월) | 혈당일기 7기 1일차

날짜: 2024.07.08 혈당측정시간: 식후1시간 내용: 점심먹기 15분전에 오이를 먹었고 점심으로는 달지않게 직접 만든 무화과호두크림치즈를 듬뿍 바른 블루베리베이글 두개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습니다. 식후1시간 혈당수치는 143mg/dL이 나왔네요. 점심에는 삶은계란과 샐러드를 먹을거에요.

미니미썬가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썬가드

7월 8일 (월) | 혈당일기 7기 1일차

커피 한잔 ☕️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마십니다 비가 계속 내리네요 기분이 살짝 다운 되는데 그래도 힘내야겠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랄게요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커피 한잔 ☕️

촉촉 카스테라

촉촉해요~ 친구가 준 카스테라 너무 맛있네요 우유맛도 나고 촉촉해요 아메리카노 하나 태워야겠어요 ㅎ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촉촉 카스테라

혈당기록6기7차

날짜=7월7일 측정시간=저녁식후 섭취식단=통뼈갈비탕 어제 밤에 많이 과음을 해서 아침에는 두유한잔 마시고 점심에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이랑 레몬에이드 마시고 늦은 점심겸저녁으로 갈비탕 먹었어요

은상os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상os

혈당기록6기7차

샤워하고 커피 한잔

오늘 날씨가 뭔가 습도 가득한게 잠깐 나갔다 와도 샤워를 안할수가 없네요 씻고 나와서 마시는 아이스아메리카노가 꿀맛이예요 조지아커피 정말 오랜만에 마시는데 카피 그래도 향이 정말 풍부하고 맛이 진한것 같아요 공짜로 마셔서 더 맛있는것 같기도 하고 ㅎㅎ 선풍기 틀어놓고 집에서 뒹굴뒹굴하는데 세상 행복합니다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샤워하고 커피 한잔

커피 한 잔 마셔요

커피 한 잔 마셔요 에스프레소 (마스터 라떼, 스위트 아메리카노)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커피 한 잔 마셔요

오늘 아침 식단

사과. 케일. 바나나. 셀러리 스무디  에그듬뿍 브리오시번 샌드위치^^ 땅콩버터도 두 숟갈. 샐러리 찍먹.. 땅버에 빠졌어용^^ 빠질 수 없는 아메리카노까지 완료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오늘 아침 식단

아메리카노

낮에 외출했다가 더워서 커피한잔 마셨어요 아이스로 시원하게 마셨습니다 바람은 그래도 선선해서 좋습니다 아아의 계절이 오고있네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아메리카노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사무실 파티션 바탕이 시원해서 인가요~ 시원한커피한잔 마시고 있어요 눈도 시원해 지는것 같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오늘 점심 샐러드 🥗

치킨 텐더 샐러드에 현미밥 추가. 두유 1개. 아메리카노로 입가심^^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오늘 점심 샐러드 🥗

오늘 아침은♡

오늘은 너무너무 사과가 먹고 싶었어요.ㅎㅎㅎ 그래도 혈당 스파이크를 막기 위해 첫 끼니인 만큼.사과를 슬라이스에서 땅콩버터를 사이사이에 듬뿍 끼워넣었습니다. 그리고 땅콩 버터 한 숟가락도 먹었어요. 사과 아래는 오이가 깔려 있구요. 삶은 계란 하나 두유 하나로 오늘 아침 클리어입니다. 입가심으로 따뜻한 아메리카노요. 비가 오다 말다 오다 말다 하는데 모두들 쾌적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오늘 아침은♡

7월5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날짜 7월6일 아침 공복혈당 여전히 높은수치 ~어제 저녁 소불고기덮밥이랑 만두 아메리카노 한잔을 마셨다. 그외에 군것질은 안했다. 비가와서 운동은 못하고캐홈챌 스트레칭만 간단하게 했다. 의욕이 생겨야 되는데...점점 의욕상실 걱정이다!

돌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돌푸

7월5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7월4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날짜 : 7월 4일 체크시간 : 아침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점심 비빔밥에 만둣국 콩나물무침 어묵볶음 오이소박이 수박1쪽 먹고 저녁엔 수제요거트, 빵, 파프리카양상추샐러드 먹고 홈트와 만보걷기, 계단오르기를 해서 좀 낮게 나온 것 같다. 오늘 점심에는 잡곡밥 반공기 등뼈해장국, 전복찜 3개, 감자채볶음,깻잎순나물,새송이버섯볶음을 먹고 저녁엔 수제요거트, 체리 7개, 빵, 아이스아메리카노 1잔 마셨다. 내일은 좀 더 낮게 나오면 좋겠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7월4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아메리카노

저녁 먹고나서 스벅에 들렀어요 더운 날씨탓에 자꾸 차가운 음식에 손이 가네요 커피도 아이스로 마셨어요 얼음 한가득 시원하게 한잔 마셨어요 텀블러도 챙겨갔답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아메리카노

혈당일기6기 6일차인증 7/4

오늘아침식사 2시간 후 혈당  아침아메리카노 커피와 초코 케이크 한조각 달달함에 취해 할수없이 섭취했지만 너무 맛있었다  정상 혈당 입증  달달한게 나쁘다고는하지만 아주 가끔은 삶의 활력이 된다

딸기초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초코

혈당일기6기 6일차인증 7/4

아침 아메리카노

따뜻하게 드립하여 한잔 하세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아침 아메리카노

혈당 기록 챌린지 6기 6일차 인증

2024년 7월 3일 수요일 혈당 측정시간:저녁 식사전 (오후7시15분)측정함  오늘은 저녁 먹기전에 잰건데 어제보다 좀 높네요 점심 식사를 오후 1시 조금 넘어서 마쳤는데 식사는 그냥 야채와 채소 위주로 했는데 중간중간 간식을 좀 많이 먹었네요 점심 식사하고 한시간 지나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한600ml 정도 섭취하고 몇십분도 안되어 오징어땅콩 과자 85g 중량에 395칼로리나 되는거 한봉지를 간식으로 순식간에 흡입하고 과자먹고 나니 이 과자가 맵고 짰는지 시원한게 또 땡겨서 이번에는 빠삐꼬 아이스크림 한개까지 아주 칼로리 높은 것들로 폭식을 했네요 제가 혈당관리 하고있는걸 자체를 잊어버린건지ㅠㅠ  그동안 음식 관리 잘해오다가 오늘 한꺼번에 칼로리 폭탄을 맞이했네요 먹고 나서 후회한들 뭐하겠어요 얼른 먹고나서 1시간정도 걸어주면서 땀도 요즘은 장마철이라 온도도 습해서 엄청 나더라구요 집에와서 씻고 바로 잰건데도 어제보다는 획실히 좀 높네요 운동까지 했는데도요 칼로리 높은걸로 잔치를 벌였더니 모든게 혈당을 상승 시키는 원인을 제공해주었네요 오늘은 반성좀 해야겠어요 내일부터는 다시 음식 관리도 운동도 열심히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lilymijin2님의 프로필 이미지

lilymijin2

혈당 기록 챌린지 6기 6일차 인증

400ml 아아에 11kcal

너무도 착한 칼로리지요?  다이어트중이라 저당. 저칼로리로 먹을려고 합니다 오늘은 400ml에 11칼로리 던킨 아메리카노 마셨어용 시원하게 먹으니 좋네요 피곤할때 아아 최고예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400ml 아아에 11kcal

7/3(수)이디야에서 시간떼우기~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따뜻한거 시키고 2시까지 시간떼우고 있어요~~ ㅎㅎ 자동차 대구엔진오일 교체하는데 점심시간이 걸리는 바람에ㅠㅠ 뜨아한잔 마셔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7/3(수)이디야에서 시간떼우기~

혈당 기록 챌린지 6기 5일차 인증

2024년 7월3일 화요일  혈당 측정시간: 저녁 식사전 (오후 8시30분 측정함) 점심 식사를 오후 1시 조금 안되서 애호박에 깻잎 팍팍 썰어넣고 거기에 청량고추도 팍팍 썰어넣어서 맛있는 호박전을 부쳐먹었어요 한장 크게 부치면 부치기가 무섭게 접시에 담아서 상위로 내가기 전에 간이 맞는지 맛만 본다는 이유로 순식간에 몇분도 안되서 크게 부쳐진 한장을 다먹어버렸네요  두번째로 부친 호박전도 그렇게 입에 넣자마자 솔직히 씹지도 않고 몇분도 안걸리고 다먹었네요 거기에 한시간 정도 지나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섭취하고 또 조금 있다가 수박 2조각 먹었어요 그랬더니 저녁에 아직 배가 고프지 않아서 저녁 식사를 오후 8시가 훨씬 넘었는데도 아직 식사를 하지 않았어요 아까 오후에 마지막으로 커피와 수박 먹고나서 한 6시간 지나서 혈당 측해본건데 100이하로 나왔네요 낮에 호박전에 수박에 커피에 칼로리가 꽤 나올것 같았는데 역시 매일 하는 운동 효과가 큰걸까요 앞으로 운동을 꾸준히 빼먹지 않고 열심히 해줘야 겠어요 운동도 만약에 제가 매일 꾸준히 열심히 안해줬더라면 지금처럼 혈당이 잘 유지되지 못했겠죠 

lilymijin2님의 프로필 이미지

lilymijin2

혈당 기록 챌린지 6기 5일차 인증

혈당일기6기 5일

7월2일 아침식후 2시간, 출근후 간식 직후 아침-샐러드(오이 샐러리 병아리콩 참외 비트 토마토 키위 비나나 닭가슴살 치즈 견과류 발사믹소스) 간식-삶은감자, 아메리카노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6기 5일

7월2일(화) 혈당일기 6기 4일차 인증

7월2일(화) 혈당측정시간 : 식후 1시간 맛집에갔다 친구들과 역시 맛난네 연어덮밥과 나가사끼우동 아메리카노 1잔과 아이스크림 너무 먹었나보다 혈당이 높아졌어. 저녁운동은 필수다. 오늘은 더 많이 움직여야겠다.

애교뭉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교뭉

7월2일(화) 혈당일기 6기 4일차 인증

혈당일기 6기 - 4일차 ( 7/2 )

날짜:  7월   2일 기록시간:   점심 식후 1시간 먹은 음식: 잡곡밥 1공기, 김치찌개, 계란말이, 아메리카노 오늘은 종일 비가 오니  기분도 함께 가라 앉네요. (그런데 혈당만 높이 오른다...!) 저녁 산책을 할 수 없어 조금 아쉬운 날이네요 :)

muuu2님의 프로필 이미지

muuu2

혈당일기 6기 - 4일차 ( 7/2 )

혈당일기 6기 7일차

2024년 7월 1일 아침 공복 혈당103 아침: 아메리카노 점심: 순두부 찌개, 비엔나 소세지, 백김치 저녁: 참외  운동:필라테스50min, 야핏 

이워닌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워닌

혈당일기 6기 7일차

혈당일기 6기 7일차

2024년 7월 1일 식전96 식후139 2시간 후 139 떡꾹, 밑반찬, 샐러드, 망고, 아메리카노 식사 후 산책은 못함. 까치발 들기 100번 했고 계단 이용했음.

so이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so이니

혈당일기 6기 7일차

덥지만 따듯하게 ..^^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며  음악과 휴식..^^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덥지만 따듯하게 ..^^

아메리카노

운동하고 마시는 커피 꿀맛입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아메리카노

정신이 바짝 드는 달콤함

하..ㅋㅋ 초코 스콘을 친구가 사줘서 하나 먹었는데 ㅎㅎ 카페에 비싸게 파는거라고 간식덕후인 저 먹으라고 줬어요 근데 대박 달아요 ㅋㅋㅋ 그래서 아메리카노랑 잘 먹었는데.. 전 개인적으로 또 단거 좋아해서 잘 먹었네요 스콘의 식감이 너무 좋아요 위에 마시멜로우는 지구 한바뀌 돌아도 칼로리 소비가 안된다고 하니 후덜덜.. 살며시 옆으로 치웠어요 ㅋㅋㅋ 다이어트 하니까 어제 먹고 싶어도 참았다가 오늘 아침 걷기하고 공복에 물한잔! 그리고 뜨아.. 스콘 먹었네요 와... 달달하다 ㅋㅋㅋㅋ 이 기분으로 하루를 시작해볼께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정신이 바짝 드는 달콤함

아침은 베이글

오늘 아침은 간단히 베이글 입니다 파리바게뜨 에서 사온 올리브치즈베이글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하고 맛있어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나요^^ 

새벽을열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새벽을열다

아침은 베이글

혈당일기 6기 1일차

날짜 :6월 30일 혈당측정 시간: 저녁먹기전 섭취음식: 아점으로 김치찌개랑 계란말이를 먹었다. 그리고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마시고 만보걷기를 하고 왔다. 운동을 하고 와서 그런지 혈당은 많이 높지 않았다

은남매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남매

혈당일기 6기 1일차

6월 30일 (일) l 혈당일기 6기 4일차

- 날짜: 2024.06.30 - 혈당 측정 시간: 오후 10시 54분 (식후 2시간 혈당) - 혈당 측정 결과: 97mg/dl - 내용: 오늘은 하루종일 음식을 아주 많이 먹었다. 시할머니 생신이라 홍성에 갔었는데, 아침부터 미역국과 소불고기, 브로콜리청양고추부침, 그 외 각종 반찬 등등, 후식으로 참외, 식혜까지 배부르게 먹었다. 그리고 점심에는 예산시장으로 넘어가서 각종 디저트류와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잔치국수, 팥빙수를 먹었다. 저녁에는 김치찌개, 소불고기볶음, 계란후라이, 잡곡밥, 후식으로 카스테라를 먹었다. 배고플 새가 없이 계속 먹었던지라 혈당 걱정이 되었는데, 다행히도 정상수치이다. 그래도 오늘 음식을 많이 먹었으니 산책 조금 하고 들어와야겠다.

매화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화나무

6월 30일 (일) l 혈당일기 6기 4일차

혈당일기 6기 7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요거트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해요~

애플금고10종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금고10종

혈당일기 6기 7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