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소나기온후에

저녁에 천둥소리 요란하게 시원한 소나기가 내리고난후라

지금 선풍기만으로도 바람이 무지 시원하니 좋으네요

오늘밤 완젼 꿀잠잘듯요

1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여기는 소나기 안왔네요. 그냥 하루 시원하게 비좀 왔으면 좋겠어요 ㅎㅎ
    시원하고 편아한 밤 되세요 
  • 들꽃7
    저희지역은 소나기도 안오네요 
    소나기온후에 시원하다니 굿 밤 보내세요
  • 수수깡7
    오 에어컨 틀었는데 끄고 창문 열어볼까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 꿀잠 주무세요 ~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소나기 소식만있고 아직 안오네요 ㅋ
    비오면 좀 시원해지겠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