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짤이 완전 저희 삼촌이네요

짤이 완전 저희 삼촌이네요

ㅋㅋㅋㅋ 삼촌 표정이 진짜..

한잔하고 아침에 북어굿아니면 해장이 안되서 다안먹는다는 표정..

그리고 나중에 엄마가 직접와서 잔소리 폭풍하면서 결국 끌려가는 비하인드 미래의 모습까지..

뭔가 상상이되는 짤이네욬ㅋㅋㅋ

(저희집 모습이 생각나서 가져와봤어요 ^^;;;;;)

1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ㅎㅎ 이거보고 웃고가네용
    굿밤되세용 
  • 워니s
    ㅋㅋ 표정 정말 리얼하네요
    북어국이 필요한 표정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ㅋㅋㅋㅋ 그춐ㅋㅋㅋㅋ
    북엇국아니면 일어나지 않을테얔ㅋㅋㅋ
  • 수수깡7
    앗 ㅋ 정신 혼미해져서 눈이 흐릿하네요 짤이 웃겨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ㅋㅋㅋㅋㅋ 웃어주셔서 감사해욬ㅋㅋㅋ
    저희 집 실제모습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