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
아침에 일어났더니 생전 잘 없는 두통에 몸이 뜨거운 느낌이 들어 어제 선풍기 틀고 자서 컨디션 안 좋은가보다 하고 말았는데 뭔가 이마가 뜨거워 체온을 재보니 이렇게 나오네요
저는 늘 36.5도 전후였는데 말이죠
빈속이라 일단 한숨 자고 일어나서도 열 있으면 밥먹고 약 먹어야겠어요
설마 감기? 코로나? 그냥 컨디션 난조?
어느쪽이든 다 싫으네요 ㅠㅠ
0
0
댓글6
아침에 일어났더니 생전 잘 없는 두통에 몸이 뜨거운 느낌이 들어 어제 선풍기 틀고 자서 컨디션 안 좋은가보다 하고 말았는데 뭔가 이마가 뜨거워 체온을 재보니 이렇게 나오네요
저는 늘 36.5도 전후였는데 말이죠
빈속이라 일단 한숨 자고 일어나서도 열 있으면 밥먹고 약 먹어야겠어요
설마 감기? 코로나? 그냥 컨디션 난조?
어느쪽이든 다 싫으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