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이게 무슨 일이고

아침에 일어났더니 생전 잘 없는 두통에 몸이 뜨거운 느낌이 들어 어제 선풍기 틀고 자서 컨디션 안 좋은가보다 하고 말았는데 뭔가 이마가 뜨거워 체온을 재보니 이렇게 나오네요

저는 늘 36.5도 전후였는데 말이죠

빈속이라 일단 한숨 자고 일어나서도 열 있으면 밥먹고 약 먹어야겠어요

설마 감기? 코로나? 그냥 컨디션 난조?

어느쪽이든 다 싫으네요 ㅠㅠ

 

이게 무슨 일이고

0
0
댓글6
  • 지도
    에구 열이 있으면 걱정이되긴하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그러게요
    열나고 그런적 거의 없는데 말이죠
  • 프로필 이미지
    머츠
    내과 가보세요ㅜㅜ
    요즘 코로나유행이라 조심하세야되용ㅜㅜ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딱히 사람들하고 밀접하게 접촉한적도 없는데 무슨 일인가 모르겠네요
    일단 약먹고 상황 보고 있어요
  • 58로가즈아
    오미ㅠㅠ
    병원 가보셔야하는거 아니에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일단 상황보고 있어요
    자고 일어나면 좀 좋아질까 싶었는데 똑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