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주말 점심 뭐 드셨나요?~

주말 

야외로 나와 쭈꾸미 볶음을 먹었어요 

가끔 오지만, 역시 맛집이라 대기는 있네요~

변함없는 맛과 넉넉한 반찬들이 좋아요~~주말 점심 뭐 드셨나요?~

1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양념이 완전 맛집이네요
    제철이라 부드럽고 맛있겠어요
  • 청둥산
    봄철 쭈꾸미볶음 맛나게 차려졌네요~
  • 야고
    주말에 쭈꾸미 볶음 먹으러 맛집에 갔군요! 🍽️ 대기 시간이 있어도 그 맛을 위해서는 기다릴 만하죠! 변함없는 맛과 넉넉한 반찬들이 정말 최고예요~
  • 신혜림
    점심 맛나게 드셨네요
    쭈꾸미 볶음 맛나보여요
  • 수수깡7
    쭈꾸미 볶음 불맛 제대로 날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