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토요일 뼈건강만 잔뜩 챙길게요

병아리콩 스프 마지막남은거 ㅎㅎㅎ 

아쉽다. 오후에 다시 만들어야겠어요 

미리 만들어 두면, 먹기너무 편하고 

 

요즘 탄수화물 줄이고, 병아리콩 스프로 

한끼 한끼 먹으려고 해요

 

양배추전이요 ? 

은근 포만감 최고네요 ~

 

🛡토요일 뼈건강만 잔뜩 챙길게요

 

🛡토요일 뼈건강만 잔뜩 챙길게요

0
0
hub-link

지금 포만감을 주제로 4.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자스민꽃
    오호^^♡ 이조합 너무좋지요 
    건강하게 오늘도 식단까지 완벽 잘하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요즘 한끼 양배추전과 
    병아리콩 스프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병아리콩 밥에 넣거나 삶아서 조려먹었는데 병아리콩 스프도 고소하니 맛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병아리콩 조려 먹나요 >
    호호 반찬으로도 괜찮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