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쥬스쪼아
왜 옆으로 사진이 찍히는 거예요?
처음에 켜고 바로 찍으면 이러던데..
제 폰이 똥폰이라 그런 걸까요🤣
저 여기서 계단 1시간 오르시는 분 뵈었는데
대단하십니다.
저는 러닝하고 16층 오르는 것도 넘 힘들더라고요
5천보 걷고 오르는 거랑
러닝하고 오르는 거랑 다리 무게가 다르게 느껴져요
0
0
댓글10
왜 옆으로 사진이 찍히는 거예요?
처음에 켜고 바로 찍으면 이러던데..
제 폰이 똥폰이라 그런 걸까요🤣
저 여기서 계단 1시간 오르시는 분 뵈었는데
대단하십니다.
저는 러닝하고 16층 오르는 것도 넘 힘들더라고요
5천보 걷고 오르는 거랑
러닝하고 오르는 거랑 다리 무게가 다르게 느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