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계단오르기 16층

계단오르기 16층

 

왜 옆으로 사진이 찍히는 거예요?

처음에 켜고 바로 찍으면 이러던데..

제 폰이 똥폰이라 그런 걸까요🤣

 

 

계단오르기 16층

 

저 여기서 계단 1시간 오르시는 분 뵈었는데

대단하십니다.

저는 러닝하고 16층 오르는 것도 넘 힘들더라고요

 

5천보 걷고 오르는 거랑

러닝하고 오르는 거랑 다리 무게가 다르게 느껴져요

0
0
댓글10
  • 당근쥬스쪼아
    러닝하고 계단 걸으시다니 대단!!
    13층 걸어올라가는 저는 명함도 못 내밀겠어요
  • 훈스맘2
    Running 하고 계단 오르기까지 많이 힘드시겠어요
    오늘은 달리 마사지 하고 편히 주무세요~~
  • roh69
    러닝하고 난 후면 다리가 풀려 계단오르기 힘들겠어요
    계단오르기도 속도에 따라 힘든 정도가 많이 달라요
  • 천하무적챈진
    저희 신랑도 8번 계단타고 오더니 시체가 되어 돌아옴ㅋㅋ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저도 그래요
    똑바로 찍는데도 찰칵완성사진이 옆으로 가서 찍혀요
  • 수수깡7
    잘 하셨어요
    축하드려요
  • 프로필 이미지
    hJ해찡
    우와 16층이라니...수고하셨습니다!!
    낼도 응원할게요~
  • mjl
    계단오르기가 운동많이 되죠
    고생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등산이랑 비슷한거 같아요
    대단하세요
    오늘도 수고하셨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 월넛럽
    계단 오르기 힘들던데ㅜ
    수고 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