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활동량 줄어드는 겨울 다이어트 유지 하는 방법

겨울이라 아무래도 활동량이 줄고 있습니다.

야외활동도 훨씬 줄어들게 되었네요.

그래서 전 날씨가 허락하는 주말이면, 둘레길 걷기를 노력합니다.

좋은 음악을 들으며 일정 시간을 걷다보면, 몸에 열기도 생기고 활력도 생기는 듯 합니다.

또한 움추렸던 자세도 바로 세워 봅니다.

활동량 줄어드는 겨울 다이어트 유지 하는 방법

0
0
댓글2
  • 레몬그린
    둘레길 걷기 좋네요
    추워도 움추리기 보다 움직여야요
  • 수수깡7
    남산도 간다 간다 하다가 요즘 못가고 있네요
    산책하기 딱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