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은 5km🤗

뛰다가 밥왔다고 해서 급하게 뛰어가요 마무리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 먹어야하니까 10바로 포기 머쓱하네요 히히..

오늘은 5km🤗

0
0
댓글28
  • neplos
    5km 속도 좋으시네요. 저는 점점 게을러져서 그런지 이제는 5분 초반도 힘들더라구요.
    어플보니 나이키런 쓰시는 것 같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네 ㅎㅎ
    나이키런이 객관적으로 잘 체크해주더라구요
    좋은 앱입니다
  • 건빵맛과자
    5키로 수고하셨습니다 
    밥은 소중합니다 기다리게 하면 안되죠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아요
    저의 밥님😄 너무 소듕합니다 ㅎㅎ
  • 채아미
    하핫 다 먹자고 운동하는거 아니겠어용
    맛난밥이 더 좋지용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맞아욬ㅋㅋㅋㅋㅋ
    밥 식기전에 먹을 수 있어 넘 좋았어요
  • 쿠보
    밥 잘챙겨드셔야죠 ㅎㅎ 뛰어가셨는데
    잘챙겨드셨을까 죄금 걱정이긴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걱정 감사해요 ㅠㅠ
    다행히 식기전에 먹었답니다 ㅎㅎ
  • 보이윤
    와! 대단하시네요.
    3km도 힘든데...
    저는 오늘 발바닥에 물집 잡혔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감사합니다
    헉 ㅠㅠ 물집 ㅜㅜ
    터뜨리지마시고 잘 관리해용 ㅠㅠ 조심조심
  • 동그라미1
    와 정말 부럽네요 오키로로 가볍게 주셨나 봐요 오늘 수고 많이 하셨으니 내일은 좀 더 분발해 봅시다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감사합니다 ㅎㅎ
    내일도 오늘도 열심히 운동할게요
  • 빠담소리
    잘 하셨네요 오늘은 열심히 운동하셨으니까 내일도 열심히 운동 합시다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도 열심히 달려볼게요
  • 쉬림프
    오킬로도 너무 대단하시네요 
    수고하셨어요 짝짝짝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도 뛰어보려구요 파이팅
  • 고래사
    속도 빠르시네요.
    밥 왔다고 하면, 급해질 수밖에 없죠^^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아욬ㅋㅋㅋㅋ
    식기전에 후다닥 먹으러갔어요
  • 울트라돼지런
    밥소식이 빨리왔군요
    어서 뛰어가서 맛있거 드셔요ㅎ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감사합니다
    항상 배달 시간 안지켜욬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러닝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페이스장난 없네요..ㄷㄷ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감사합니다 ㅎㅎ
    뛰는 것을 좋아해서 그래용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ㅎㅎㅎ밥먹으러 후다닥~~~~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감사합니다
    냥식님도 맛저하세용
  • 하쉬
    와 페이스 넘 부러워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히히 감사합니다 
    러닝은 좀 자신있어용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밥 맛나게드셔요
    맛난거 준비되어있을듯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감사해용
    스시 호다닥 먹으러갔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