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사장님과 같은 버스 타기

사장님과 같은 버스 타기

 

후다다닥

버스를 탔는데

어? 바로 앞에

카페 사장님이 타셨었네요

 

뒤에서

찍어도 모를 만큼

정신없이 무언가에

집중하시는.

 

열심히 일할게요, 사장님

1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엌ㅋㅋㅋㅋㅋ 사장님!!
    뭔가 친분이 많으신가봐요
  • neplos
    사장님이랑 같은 버스로 출근하셨나봐요.
    그래도 사이 좋아보이셔서 다행이네요. 전 우리 사장님 보면 항상 도망다니거든요 ㅋ
  • 킹로또
    기름값이 비싸다보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나보네요
  • 마음그릇
    사장님은 모르시죠? 뒷모습도 공개해도 괜찮을려나~ㅎㅎㅎ
  • 울트라돼지런
    사장님은 모르시는 상황인가요ㅎㅎ
    재밌는 사진이네요
  • 채아미
    아 다니시는 카페 사장님인거예용??ㅎㅎ
    너무 신기한 우연의 마주침이네용ㅎㅎ
  • 곽성은
    버스 타는 사장님도 계시긴 하네요.좋은 습관이지요.
  • 아행
    ㅋㅋㅋㅋㅋㅋㅋ사장님이랑 친하신가봐요
    저는 사장님 만나면 모른척 하고 한정거장 더 가서 내릴것같은데 ㅋㅋ열심히 일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용😀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작성자
    하하 내릴 때까지 아는 체 안했어요
    카페 들어가서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