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영양제

눈에보여 바로먹습니다

까먹기전에ㅎ

 

영양제

0
0
댓글12
  • 건빵맛과자
    눈에 보이면 빨리 먹어야 해요
    안그러면 귀찮더라구요 
    코로세움
    작성자
    빨리먹어야겠어요
    귀찮아지는게 맞는듯
  • 마음그릇
    잊어버릴뻔했네요~너무 자주 잊어버리고 안먹어서 ㅠ
    저도 영양제 먹어야겠어요 
    코로세움
    작성자
    잊어버릴뻔이아리라
    아주잘잊어버린답니다
  • 울트라돼지런
    여러가지 영양제 챙기셨네요
    매일 이어나가셔요
    코로세움
    작성자
    매일 변비 일반건강
    기본으로챙겨야죠
  • 채아미
    잊기전에 먹는게 좋지용
    꾸준하게 잘 챙겨봅시당~~
    코로세움
    작성자
    잊기전
    볼때마다 건강챙겨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볼때마다 넘 부지런하십니다...
    전 약봉지를 봐도 지나칩니다..
    왜이러는걸까요ㅜㅠ
    코로세움
    작성자
    그래시 제가생가햅낸게
    볼때마다
    두번먹을수도ㅋ
  • 쉬림프
    보일때 먹어야죠
    잘하셨어요 
    안그럼 까먹네요
    아차 저도 먹어야겠어요ㅋ
    코로세움
    작성자
    보이면 하던일 멈추고
    약을먹어야지 자쿠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