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트레스해소법

전..걸어요..바깥날씨영향도 있어서..오후에 걷기를 추천해요..왜냐하면 자연에서나오는비타민D를 바로받으니깐요.몸에도좋잖아요..요즘같은날씨에는 감기조심해야하니꺈요.ㅎ 오늘도 행복한하루보내세요~♡스트레스해소법

0
0
댓글8
  • 곽성은
    단풍 예쁘네요.햇살 받으면서 걷는거 좋죠.행복 하세요.
  • 레몬그린
    오후시간 걷기 좋아요
    좋은 방법 입니다
  • 킹로또
    자본주의친구님 걷기 응원합니다
    감기조심하세요~
  • 건빵맛과자
    스트레스 해소로 걷기 좋네요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 그냥한번1
    저도 스트레스 받으면 음악들으면서 걷기합니다
  • 뽀얀둥이
    사진 이쁘게 잘 찍으셨네요. 점심 맛있게 드시고 남은 하루도 행복하세요
  • 사랑혀니
    단풍잎이 넘 예뻐요^^
    행복한 걷기로 스트레스 확 날려보아요.
    기분좋은 오후 보내셔요.
  • 쉬림프
    햇볕 받으며  산책하면 
    기분도 좋아지고 
    자연산 비타민D까지 햇빛으로 충당하니
    너무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