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어머~5천포인트 처음이에요~

 

어머~5천포인트 처음이에요~

순위제 되기 전에도 받아본 적이 없는 5천포인트를 처음 받아보네요? 호호 놀라워요~

오늘 발표하고 바로 적립된거 맞지요?

2
0
댓글54
  • 인자별별
    이염방지
  • 보이윤
    축하드려요.
    저는 매날 1000포인트이네요..ㅎㅎ
    그래도 만족합니다..
  • 금강송이
    소통왕 리워드 축하드려요
    5000캐시 너무 부럽네요^^
  • 셰인
    우와~ 엄청 부지런히 활동하셨나봐요!!
    축하드립니다~~!
  • roh69
    축하합니다. 
    저도 5000포인트 받았는데 윗 순위는 너무 부담스러워 이 정도 등수가 딱 좋은 것 같아요. 
  • 신혜
    오 축하드립니다!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5천포인트 처음 받아보시는거라
    더좋으시겠어요!!축하합니다!!!!
  • 여울햇살
    축하드려요
    소통 열심하신 덕분이지요
  • 띵똥쟁이
    축하드려요~
  • agnes0117
    와 축하드려요
    요즘은 더 어려워졌는데 되셨네요
  • 지도
    오천포인트 당첨 넘 축하드려요
  • 나비리
    오 축하드려요 
    저도 언젠가는 한 번 도전해보겠어요ㅋ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우와 축하드려요^^
    다음엔 더 큰 캐시 노려볼까요? ㅎ
  • 아야씨
    축하드려요
  • 아무도
    우와 축하드려요! 부럽네요 💚
    에가오
    작성자
    아무도님도 충분히 하실수 있어요^^
    응원합니다
  • 혬2
    얼마나 게시글을 작성해야 5000포인트 받을 수 있나요?? 너무 축하드려요!!
    에가오
    작성자
    ㅎㅎ얼마나 까지는 아닌데요
    매일 조금씩 들어와서 해요^^
  • 마음그릇
    축하합니다. 얼마나 게시글을 작성해야 5000포인트를 받을까요?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에가오
    작성자
    게시글이랑 댓글 그리 많이 안썼어요
    마음그릇님도 한번 해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저도 5천포인트받고 깜놀했어요
    오늘도 마감하려고 열심히 합니다
    에가오
    작성자
    ㅎㅎ우리 담주에도 깜놀해봅시다
    이번에 별로 못해서 걱정이네요
  • 울예나
    정말 축하축하드려요!!!
    에가오
    작성자
    정말 감사합니다
    울예나님도 화이팅요~
  • 솜방망이상미
    오웅 축하드려요
    에가오
    작성자
    오홍~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