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공복에는 물이 좋은거 같아요

아침 기상후 바로 물한잔 마시고

스트레칭하면서 또 물하잔 마시고

그러다 보면 기상후 공복시간을 

물로 채울수 있어서 공복유지하는게

많이 힘들지않아 계속하게 되네요

 

공복에는 물이 좋은거 같아요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맞아요 ㅎ
    저도 수시로 텀블러에 물담아 마셔요 
  • 건빵맛과자
    공복유지로 물마시기 좋은것 같아요 
    물마시다보면 시간 굼방 지나가겠습니다 
  • 깐뚱
    오 맞아요~  오전시간은 공복 유지하기만 그나마 나아요
  • 산들바밤바
    공복 물 한잔 저도 잘 마시고 있어요. 
    좋은 습관인거 같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