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룸구룸
제가 즐겨하는 공복유지 꿀팁입니다!!
바로 저녁 밥먹고나서 밖에 나가서 걷기 인데요.
걷거나 운동해주면 오히려 야식 간식같은게 생각 안나고 배고픈 기운이 사라지더라구요.
밥먹고 바로 드러눕지 않고 움직여주기만해도 혈당도 안올라가고 살 안찌는 체질에 도움을 준다네요.
걷기는 여러모로 좋은것 같아요
0
0
댓글3
제가 즐겨하는 공복유지 꿀팁입니다!!
바로 저녁 밥먹고나서 밖에 나가서 걷기 인데요.
걷거나 운동해주면 오히려 야식 간식같은게 생각 안나고 배고픈 기운이 사라지더라구요.
밥먹고 바로 드러눕지 않고 움직여주기만해도 혈당도 안올라가고 살 안찌는 체질에 도움을 준다네요.
걷기는 여러모로 좋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