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일어나는 습관이 있다보니 종종 벌떡 일어 날 때가 있어요. 그래서 항상 아침에 일어나면 스트레칭 생각을 먼저 하고.. 천천히 기지개를 켠 뒤 가볍게 스트레칭 후 일어나고 있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