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일어나서 스트레칭 하기

일어나서 스트레칭 하기

 

바로 일어나는 습관이 있다보니 종종 벌떡 일어

날 때가 있어요. 그래서 항상 아침에 일어나면 

스트레칭 생각을 먼저 하고.. 천천히 기지개를

켠 뒤 가볍게 스트레칭 후 일어나고 있네요!!ㅎㅎ

 

0
0
댓글9
  • 고래사
    스트레칭이 몸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꾸준히 하면 좋은 변화를 경험하실꺼예요.
  • 찐ㄴㄴ니
    좋은 습관이네요 
    그치만 습관으로 만들기가 넘 어려울 것 같은..!
  • 또또오늘뭐하지
    일어나서 스트레칭하기좋네요
    좋은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몸을 먼저 깨우는건 좋은 습관이군요
  • 아카시아잎
    스트레칭 하면서 아침 맞이하면 좋지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건빵맛과자
    스트레칭 열심히 하세요 
    화이팅입니다 응원합니다 
  • 은하수너머
    벌떡 일어나면 어지럽더라구요
    스트레칭하는거 좋은것같아요
  • 제임스김7
    좋은 습관이네요, 배워야죠
  • 핑크핑크퐁퐁
    상쾌한 주말 아침보내시네요
    즐주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