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폐메이커
저만의 저칼로리 식단을 공개합니다~
저칼로리는 무조건 풀이죠
그리고 단백질 바로 두부!
풀만 먹으면 기운없자나요 씹는 맛도 없고
두부를 부쳐서 먹기도하고 연두부를 먹기도해요
드레싱은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식초로 칼로리 낮게~
맛도 좋고 영양도 짱이에요 강추!
0
0
댓글7
저만의 저칼로리 식단을 공개합니다~
저칼로리는 무조건 풀이죠
그리고 단백질 바로 두부!
풀만 먹으면 기운없자나요 씹는 맛도 없고
두부를 부쳐서 먹기도하고 연두부를 먹기도해요
드레싱은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식초로 칼로리 낮게~
맛도 좋고 영양도 짱이에요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