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8.22-25) 주중 피부 관리

주중에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선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 마시기

비타민&유산균 챙겨 먹기

립밤&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선크림 덧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저녁에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바빠서 인증을 매일 하기 쉽지 않네요~

 

그래도 피부 관리는 매일 하고 있답니다~ㅎㅎ

 

잊지 않고 해야하는 내 피부관리~

 

다들 힘내서 관리해보아요~ㅎㅎ

0
0
댓글6
  • 소라2
    목표를 설정하시고 잘 실천하셨네요. 뿌듯하시겠어요 액와 마사지도 좋다고 하니 한번 해보세요.
    제2의시작
    작성자
    나름 뿌듯하답니다~ㅎ
    계속해서 걷기 할게요!ㅎ
  •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뷰티루틴 실천하기 어려운데
    잘하고 계시네요
    제2의시작
    작성자
    나름 실천하고 있지요~ㅎ
    계속해서 할게요!ㅎ
  • 슈퍼뚱스
    와 대단하세요 
    꾸준히 하는게ㅜ젤 어려운거 같아요
    제2의시작
    작성자
    감사합니다~ㅎ
    꾸준하게 채워야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