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소통왕 끝났습니다~~ 흐흐. 내일 아들래미 얼집 마치고...남편씨 퇴근하고 바로 여행 떠나서 마음이 급했는데~ 다행히 오늘 마무리 했네요!! 홀가분하게 또 여행 다녀와야겠어요. 다음주에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