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도 만보

4시반에 일어나

교회 다녀와서

바로 걸었네요

오늘도 만보

0
0
댓글10
  • 고래사
    새벽예배 드리고 오셨나 보네요.
    만보도 걸으시고, 복에 복을 더해서 받으실꺼예요.
  • 헤헤헤1
    날이 더웠는데
    만보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 ssul0115
    새벽 4시반에 일어나신거예요?
    정말 부지런하시네요
  • 가디언
    고생하셨어요
    저도 땀을 땅에 버리면서 걸었네요
  • 다요트시작중
    주말에도 이른 만보걷기 수고하셨어요
    걷기운동 너무 좋지요
  • 킹브래드
    아침일찍 만보 걸으셧군요 
    정말 부지런하십니다 ^^
  • 하루만보k
    새벽기도 다녀오셨나봐요~
    하루를 일찍 시작하시니 부럽습니다
  • 정슈94
    주말에 4시반에 일어나셨군요 ㅎ
    엄청 부지런하십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여울햇살
    와
    너무 빠르신데요
    바쁘고 부지런히 하루를 시작하셨네요
  • 연뿌엥
    너무 부지런하세요.. 4시반에 일어나셨다니 ㅎㅎ
    만보도 너무 고생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