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걷기후 근력운동이 시간활용에 좋네요

그냥 근력운동을 하면 스트레칭 부족으로 몸이 다칠수가 있어요

그래서 꼼꼼히 스트레칭을 해줘야 하는데,  짧은 운동시간에 스트레칭으로 시간 다보내면 안되죠

그래서 빨리 걷기를 합니다

몸의 온도도 높이고 자동 스트레칭도 되고,  빨리걷기는 유산소로 지방태우기도 좋아요

그리고 바로 근력운동하면 되기에 시간도 절약됩니다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6
  • 킹로또
    유산소 운동 후 근력운동을 해야 좋죠
    응원합니다
  • 한방미소
    맞아요 좋은 거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즐오후 되세요 
  • 깐뚱
    유익한정보 감사해요
    저도 먼저 빠르게 걷기먼저 하고 근력운동 해봐야겠네요 ㅎ
  • 기르밍
    저는 걷기로 유산소를 하는데 갔다오면 다시 운동하는게 쉽지가 않네요~~
  • 빠담소리
      근력운동유산소운동을같이해요 ... 동감합니다.. 근데 근력운동은 안하게되네요... 
  • 동그라미1
    유산소운동 후 근력운동 하라구요   
    잘알겠습니다.. 저도 습관처럼 해야지 되겠네요... 
  • 동그라미1
    맞아요.. 스트레칭을 잘해야 되는 데.. 
    매일 깜박하네여   수고많으셨어요... 
  • 쑤기9
    스트레칭 하기 지루했는데 근력운동 전에 걷기운동 좋네요
    걸으면서 몸도 풀리고 ㅎㅎ
  • 이하린80
    빠르게 걷고 무산소
    팁 기억해 둘게요 굿밤요
  • 데굴은짱
    빨리걷기가 너무 힘들던데 오늘 런닝머신 6으로했다가 땀범벅...몸이 짜요
  • 소라2
    몸에 피를 한꺼번에 확 돌린다는거죠? ㅎㅎ
    스트레칭은 혼자 하면 정말 빠른 시간만 하고 관두게 되는 것 같아요 팁 감사합니다~
  • 지니어트지니어트지니
    저도 걷ㄱ 운동 참 좋아해요
    내일은 이만보 걸어야겠어요
  • 짠가루
    근력운동 해야하는데 맨날 유산소만 해서 걱정이네요^^;;;
  • SKY0118
    근력 운동 해야 하는데
    유산소만 하고 힘들어 아무것도 안하네요
    
  • 들꽃1208
    빠른 걷기 하면 몸이 예열돼서 근력운동 전에 하면 좋을 것 같아요
  • 아핫
    빠른 걷기를 스트레칭 대신 하고 근력운동 한다는
    뜻이죠? 그 아이디어 괜찮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