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리나
밤에 뭔가 먹고싶지만 살찔까봐 걱정될 때, 저랑 남편이 즐겨먹는 야식(?) 입니다!
바로 계란두부부침인데요
단백질+단백질 조합이니 살안찌는 거 맞죠? ㅋㅋㅋ
최대한 기름은 적게, 올리브유로 후라이팬에 둘러주고 계란푼물에 두부 부쳐서 구워주면 됩니당
후추 위에 후추추추 뿌려 먹으면 더 맛나요❤️
0
0
댓글5
밤에 뭔가 먹고싶지만 살찔까봐 걱정될 때, 저랑 남편이 즐겨먹는 야식(?) 입니다!
바로 계란두부부침인데요
단백질+단백질 조합이니 살안찌는 거 맞죠? ㅋㅋㅋ
최대한 기름은 적게, 올리브유로 후라이팬에 둘러주고 계란푼물에 두부 부쳐서 구워주면 됩니당
후추 위에 후추추추 뿌려 먹으면 더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