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커피마시다 구기자 마시다

어제 잠을 잘 못자고 나갔다 일보고 그사이에 만보 걷고 계단오르고 밥먹고 또나가 러닝하고 계단오르고 집에와서 책을 읽는데 아 정말 이렇게 졸릴수가.

잠도 부족하면서 진짜 졸릴때 바로 자야 하는데 왜 버티고 있지? 

몸무게가 갑자기 훅 빠졌다. 밥도 전보다는 많이 먹고 하는데 운동을 무리하는 건지 아니면 몸이 안좋아진건지 참.. 

 

커피마시다 구기자 마시다커피마시다 구기자 마시다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7
  • 리피니트
    저는 체중이 빠지면 기분 좋던데요
    자연감량이라고 생각하면서 ㅋ
  • 할수있담
    날씨가 우중충 하니까 더 잠이 오는거 아닐까여?
    잠도 잘 주무셔요~ 잠이 보약이래요~
  • 달달별
    저는 1년에 1킬로 빼기도 안되네요. 매년 현상유지에요. 살은 언제 떨어지나요
  • 러러블리향
    운동량이 엄청 많아서 그러신게 아닐까요 ㅎㅎ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체력에 맞게 해주세요^^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갑자기 훅~ 빠지셨다니 피곤하신건가요~^^
    전 훅~ 빠지면 좋을것같아요 ㅎㅎ
  • 상큼미니
    잠이 오면 자야 합니다 이제는
    잠이 보약입니다
  • 호롱이
    체중 빠지면 좋지만 그래도 건강은 잘 챙기세요
    잠도 푹 주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 이겼다
    운동을 많이 하시네요.
    살도 빠지고.
    식탐 있는 저로서는 부러운뿐..ㅜㅜ
  • 강미뇽
    아무리 바쁘셔도 건강도 챙기며 운동합시다!! 건강이 최우선이예요~~
  • 엘렉팬더
    운동강도를 높이셔서 피곤하신가봐요..
    잠을 더 주무셔야겠어요
  • Heat
    운동 열심히 하셔서 살 빠지신거 아닌가요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 
  • 곽성은
    잠을 푹 주무셔야되요.
    건강 하세요.
    pobe
    작성자
    잠이 참 낮에 잤다가 밤에 잤다가 새벽에 잤다가 일정하지 않은데 시간도 부족하네요 
  • 산들바다
    잠도 제대로 못 주무시고 운동도 많이 하셔서 체중이 빠지신거 아닌가요? 전 감량되면 좋긴 하던데 ㅋㅋ 갑자기 이유없이 감량되면 걱정도 될꺼 같긴 해요
    pobe
    작성자
    좀 그렇죠. 갑자기 2키로 정도가 1주일사이에 훅 빠지네요 
  • 트윈스1
    체중이 빠지면 좋은거 아닌가요?ㅎㅎㅎ
    전 운동하고 다아어트 보조제도 먹는데 안빠져서 속상해요
    pobe
    작성자
    그런가요? 한참 빼다가 유지중인데 운동 강도를 높여서 그런건지 이상하게 피곤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