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현미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현미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살짝 요요, 그리고 다시 다이어트 후기

1.before 사진 after 사진 2. 감량 기간  10일 3. 감량전 몸무게 눈바디  59.80kg, 허벅지 둘레 66cm 4. 감량후 몸무게 눈바디 58.10kg, 허벅지 둘레 64.5cm 5. 감량 방법(식단) 아침 두유 1잔 + 다이어트 쉐이크 1회 분량 점심 닭가슴살 200g         계란 2알 + 현미밥 100g 저녁 고구마 1개 6. 감량 방법(운동) 스쿼트 50개*3세트 유산소 운동 유튜브 영상 1회/1일 7.꿀팁 및 조언 조금 빠졌다고 며칠동안 너무 신나게 치팅데이를 가졌더니 역시나 허벅다리가 도로아미타불이 되어버려서 다이어트는 역시 꾸준히가 중요한거 같습니다. 틈틈이 하늘자전거도 하고 허벅지를 중력 반대방향으로 들고 있으려고 노력했습니다. 확실히 하체의 부종은 림프액이나 혈액 순환이 잘 안돼서 하체에 체액이 고여있어서 잘 생기는데 이런 하체비만을 빼기 위해선 항상 틈틈히 누워서 하체를 상체보다 위로 해서 체액을 억지로라도 순환할수 있도록 다리를 거상하는게 중요한거 같습니다.

담쓰담쓰담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쓰담쓰담

살짝 요요, 그리고 다시 다이어트 후기

제가 정말 좋아하는 저탄고지레시피 당근김밥

전주에 유명한 오선모 김밥이라고 있어요.  들어가는 재료는  당근과 계란, 단무지 그리고 밥 이게 끝입니다.   그런데 생각을 해보니 다이어트 레시피 에도 이 김밥이 너무 좋을 거 같은 거예요 . 1. 당근 준비   이 레시피에서 가장 귀찮은 곳입니다. 저는 채칼 사용해서 좀 쉽게 썰었어요. 그리고 프라이팬에 기름이  약하게 두르고 소금 살짝 뿌려서 볶아주시면 됩니다. 2. 계란 준비  계란 지단해 주시면 돼요 얇은 계란말이 처럼 만들어주세요. 통통하게! 다이어터니까 소금이나 설탕 쿨하게 패스 3. 김밥 만들기  김에다가 밥 얇게 깔아주세요.  저탄수이니까 얇게 재료들 달라붙을 정도로만 요 . 아니면 곤약쌀이나 현미밥 사용하셔도 좋아요  ㅎㅎ 그 위에  당근과 계란 단무지 올려서 말아주면 완성!

티얼그레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티얼그레이

제가 정말 좋아하는 저탄고지레시피 당근김밥

저탄고지 - 두부유부초밥, 소고기유부초밥

두부와 야채를 듬뿍 넣은 유부초밥 탄수화물 섭취량도 줄이면서 칼로리가 낮고 단백질 가득으로 건강한 다이어트 한끼입니다. 야채를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에게도 맛있는 한끼입니다. 만드는 과정 1.두부는 물기를 짜고 마른팬에 넣고 중간불에 물기가 없이 고슬고슬 볶아줍니다. 2. 양파와 표고버서, 당근은 다져서 살짝 볶아냅니다. 소금과 후추 살짝 간을 맞춥니다. 3. 재료를 다 볶아서 물기 없는 두부에 초밥소스를 잘 섞어줍니다. 유부피를 벌려서 각자의 취향대로 두부유부초밥, 소고기우부초밥을 채워주면 완성입니다. 다이어트를 위한 두부유부초밥과 현미밥을 넣은 소고기유부초밥 야채를 잘 먹지 않는 아이들에게도 좋고 든든하고 건강한 한끼를 책임집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저탄고지 - 두부유부초밥, 소고기유부초밥

아침 먹어요

간단하게 미역국 먹었어요  밥은 현미밥이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아침 먹어요

오늘의 마지막 아침 - 명란 오두비

오늘은 명란 오두비 어제 오이 사왔고 오늘 명란 도착했고 현미밥 조금 두부 많이~~ 큰애의 맛있는 아침입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오늘의 마지막 아침 - 명란 오두비

다이어트 후기 !!

비포애프터식단사진 감량기간 : 2주 감량 전 몸무게 46.5kg -> 감량 후 몸무게 46kg 1kg는 안되지만 감량 성공 ! 이번 다이어트는 저번 다이어트 이후 다시 뿔어난 살을 정리하려구 노력했습니다ㅠㅠ 아 정말 식단 하는거 너무 힘드네요,, 못참구 계속 먹어가지구ㅠㅠ 최대한 도시락 싸가는 날은 현미밥이랑 단백질 과일 골고루 먹어주려고 노력했어요 !! 혈당 조절 목적으로 양배추도 열심히 먹었습니다 ㅎㅎ 열심히 지속적인 다이어트 계속 해보겠습니다,, 모두 화이팅입니다 :)

낭나토님의 프로필 이미지

낭나토

다이어트 후기 !!

다이어트 후기(현재진행형)

다이어트 2주차이고 현재진행형입니다! 목표는 8키로 감량 1.비포애프터 사진 2. 2주 조금 넘었고 현재진행중입니다 3. 66.9에서 시작 / 여기저기 아주 통통하네요. 붓기도 많은 것 같고 엉덩이살도 장난아님ㅋㅋ 4. 현재 62.9키로 / 4키로 남짓 감량인데도 하체가 많이 빠졌어요 / 저만 보려고 눈바디 사진 찍어놨는데 대충 찍은 사진에서도 감량이 보이네요! 아주 기쁨 5. 식단 시판 다이어트 식품도 많이 사서 먹었지만 기본적으로 탄수화물 확 줄이고 저탄고지했어요. 고기는 먹고 밥은 확 줄이고요. 점심은 그래도 너무 배고프면 안되니 현미밥100g에 고기 위주로 먹었고 포만감 위해 양배추쌈 많이 먹었습니다. 저녁에는 두부 양배추 버섯 등 볶아서 라이스페이퍼에 말아 스리라차 소스 찍어 먹었습니다. 6. 운동 하루 만보씩 걷고 주3회 요가 1시간씩 하고 있어요. 최근에 프로그램 바꿔서 근력운동 많이 들어간 요가로 퐈이팅하고 있습니다.  7.팁 굶기만 하는 다이어트는 정말 너무 힘든것 같아요. 식단도 정말 어려웠는데 요즘 sns에 간단한 다이어트 식단 너무 많아서 진짜 많이 참고했네요! 

보루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루미

다이어트 후기(현재진행형)

2주간 다이어트 정리

1. 다이어트의 이유와 목표     직장내에서 스트레스, 폭식과 음주, 즐겨먹는 야식 등으로 체증이 75kg을 넘어가자 신체활동이 둔해지고 허리와 무릎이 불편하기 시작했습니다   올해 1월 15일 마침 지니어트에서 하는 다이어트 챌린지를 알게 되었고 65kg 감량을 목표로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다이어트 시작전 체중 75.50kg) 2. 다이어트 경과  처음 다이어트를 시작할때 몸무게가 75.50kg이었으나 지니어트의 다이어트후기에서 얻은 정보를 기초로 식단을 조절하고 운동을 꾸준히 한  덕분에 첫 2주간  5kg을  감량하여 몸무게가 69.40kg로 낮아 졌습니다  (1단계 종료후 체중) 한달간 실시한 2단계 다이어트에서는 처음 단계에서 실시한 식단조절과 운동을 지속적이고 규칙적으로 하려고 노력하였습니다  그러나 체중감량이 미미하여 체증이  67.40kg이었습니다 (2단계 종료후 ,체중 67.40kg) 3. 그간 다이어트 반성과 개선 방안 그간 식단 조절과 운동을 지속적이고 규칙적으로 시행한결과 7kg을 감량하였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먹어왔던 음식은 뮬리기 시작했고 운동도 실증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체중감량의 죄대의 적은 회식에서 먹은 술과 기름진 안주, 늦은 밤 찾아오는 야식이었습니다  3단계에서는 회식과 야식을 최대한 줄이고 실증나기 시작한 식단 조절과 운동을 극복하는 방향으로 실시 하기로 하였습니다  4. 식단 조절  지니어트에서 소통되는 정보를 참고로 하여 간편하고 실현가능한 것을 주로 하였습니다     아침에는 집에서 만든 요구르트에 사과 딸기 블등 과일, 땅콩 아몬드 등 견과류에 선식을 섞어서간단하게 먹습니다    3단계에서 새로 시작한 것은 아침 식사전 공복에 물한잔 마시는 것입니다 괜찮은거 같아요   점심은 곤약국수나 현미밥에 미역국 등으로 영양을 보충해요 저녁에는 될수 있으면 오후 5시 이전에 고구마나 바나나를 간단하게 먹어요   중간에 허가가 지거나 간식이 땡기면 생양배추나 양파를 먹어요 이후 회사에서 하는 회식이나 야식은 절대적으로 자제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실제 잘 지켜지지 않습니다  5. 운동   3단계에서도 운동은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다만 실증 나고 지루하기 시작한 것을 어떻게 극복해야 하는 것이 과제입니다  인근에 있는 산사에 까지 만보를 걷고 대응전에서 108배를 합니다 신체건강은 물론 정신 수양에 좋아요   6. 다이어트 결과  3단계에 걸쳐 2달 동안 75.40kg에서 현재 66.65kg.으로 8kg 감량 했으나 목표에서 1.5kg 부족하네요   (3단계 다이어트 후 체중) 7. 다이어트 후기  처음에는 쳬중 감량이 잘 진행 되더니 목표인 65kg 근처에서는더디네요. 운동이 실증이 나고 지루해 지기 시작 했어요 연속으로 2 3일 건너 띠기도 했어요 음식이 질리고 자제하던 야식도 자꾸 손이가요. 지니어트에서 소통하는 정보들로 극복하는 방안을 찾아 볼렵니다  제가 추천하고 싶은것은 양배추와 양파를 생으로 먹는 것과  식전 공복에  물한잔 마시기를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그냥지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지나

2주간 다이어트 정리

고단백저탄수 포케

유지어터의 한끼로 포케를 추천합니다. 집에 있는 야채를 넣고 당근라페, 토마토, 아보카도등에  현미밥80g 을 넣어줍니다. 메인으로는 참치, 크래미, 오리고기, 닭가슴살등 원하는걸 추가하고 양파후레이크를 넣어주면 너무 맛나요. 올리브유2 레몬즙1 간장1 다진마늘, 식초1, 알룰로스1로 소스를 만들어 넣어주면 됩니다. 주의점은 재료를 넣다보면 코끼리밥이 될수있으니 양조절을 하셔야해요. 너무 맛있게 다이어트가능합니다

샤르데냐님의 프로필 이미지

샤르데냐

고단백저탄수 포케

저탄고지 한식

오늘 저녁은 저탄고지 집밥입니다 들기름 듬뿍 넣어 약불에 구운 두부부침, 들깨가루 많이 넣고 국물은 적고 건더기를 많게 끓인 시래기국, 버섯과 야채가 많이 들어간 짜지 않은 참치쌈장과 봄향기 가득한 곰취입니다. 밥은 현미밥에 천연 인슐린이라 불리는 파바빈이 들어간 밥인데 두부 먹고 참치쌈장을 많이 넣어 쌈싸 먹으니 밥은 조금만 먹어도 든든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저탄고지 한식

저탄고지 스테이크

빵, 국수 같은 탄수화물을 너무 좋아하는데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결국은 탄수화물이나 밀가루를 끊어야 되더라구요. 저탄고지 다이어트할 때 자주 현미밥 조금에 스테이크, 구운야채, 샐러드 이렇게 먹었는데 맛있으면서도 식단조절에 도움이 되어서 추천해요!

혬2님의 프로필 이미지

혬2

저탄고지 스테이크

저탄고지 아보카도현미김밥

제가 자주 해먹는 저탄고지 식단 아보카도현미김밥입니다. 아보카도에 몸에 좋은 지방이 가득한 거 아시죠? 잘익은 아보카도 댕강댕강 썰고 현미밥을 김 위에 얇게 깔아 올려줍니다. 간은 따로 안하고 간장+와사비 섞은 장에 찍어 먹으면 완전 짱맛있어요! 몸에도 좋고 매우 쉬운 레시피랍니다

람라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람라미

저탄고지 아보카도현미김밥

67 -> 62 -> 60 -> 59 진입!

스트레스 받고 학업 스트레스에 67까지 나갔다가 정신차리고 식단조절 먼저 하고 슬슬  유산소 (걷기, 빠르게 걷기, 실내자전거) 운동을 하고 이제는 매일 빠르게 걷기를 하고 실내 자전거를  아침 공복 유산소로 30-40분을 하니 드디어!!... 50키로대 진입 성공했어요ㅠㅠ  행복합니다... 60대 초반에 정체기라 한달 넘게 비슷한 몸무게였거든요 근데 한달 넘게 유산소운동에 오트밀을 잡곡현미밥 대신 한끼는 먹었더니 드디어 빠졌네요 ^^ 운동도 유튜브 하바타운동 가끔씩 지루할때 10-15분 따라했고요 정체기라도 포기하지 말고 조금씩 만이라도 더 걷거나 운동 몇분이라도 더 하면 결과가 보일거에요!! 

다이어트호두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이어트호두

67 -> 62 -> 60 -> 59 진입!

저탄고지 도시락

오늘 제가 만들어본 도시락이 딱 저탄고지인 것 같아서 들고 왔습니다 ㅎㅎ 먼저 탄수화물은 현미밥80g으로 담아줬어요 ! 혈당관리를 위해사 밥먹기 전 약간의 양배추를 항상 만저 먹고있기 때문에 도시락에도 조금 싸뒀어요 ㅎㅎ 단백질 반찬으로는 계란말이와 두부 ! 계란말이에는 더 맛있게 먹고싶어 크래미를 추가적으로 넣어서 만들었어요 ~ 밥 반찬으로 먹는거다보니 약간의 매콤함을 함께 주고자 두부부침에 양념까지 해서 쌌답니다 ! 밥보다 단백질 반찬이 더 많은 도시락 먹으면 이게 딱 저탄고지가 아닐까 싶네요 ! 다이어트에 더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낭나토님의 프로필 이미지

낭나토

저탄고지 도시락

저탄고지로 계란국

탄수 안먹으면 포만감이 덜해서 현미밥 조금에다가 계란국 같이 먹으면 든든하고 좋아요 계란 3-4개, 대파, 다진마늘, 국간장, 소금만 있으면 되고 육수는 멸치나 다시마 우린 물 있으면 더 맛 좋아요 육수에 계란 넣고 잠시 기다렸다 살살 풀어주면 끝이라 간단하고 맛있습니다.

기르밍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르밍

저탄고지로 계란국

저탄고지 닭가슴살 소시지 리조또

갑자기 입터지거나 속세의 맛이 너무너무 땡기는 날 이쬬 그럴때마다 해먹는 요리예요 양파와 닭가슴살 소시지 썰어서 볶다가 현미밥 반공기 넣고 불닭소스나 저딩 토마토소스 넣어서 볶아주다가 마지막에 모짜렐라 덮어주면 완성 ㅎㅎ 밥이 반공기밖에 안들어갔지만 푸짐하고 포만감도 좋아요 ㅎㅎㅎ

Qwertyu님의 프로필 이미지

Qwertyu

저탄고지 닭가슴살 소시지 리조또

저탄고지 식당 공유

간단하게 고기구워 집에있는 야채 썰어 같이먹어요. 든든하게 오래 배불러서 좋아요. 어려워 보여도 비교적 쉬운  연어 스테이크 덮밥  연어를 구워  현미밥, 카무트 등등 밥위에 올리고 양파잘게 다져 타르타르소스와 섞어 밥과 함께 먹었어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핑크라벨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라벨

저탄고지 식당 공유

다엿김밥

김신영이 다이어트에서 32kg 뺀 식단이래요 현미밥으로 해서 좋은가 봐요 저도 한번 만들어서 먹어 보려고 한번 공유해 봅니다 다이어트 파이팅

나나나이쁘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나나이쁘니

다엿김밥

저탄고지 식단 공유해요~~~

저탄고지는 말그대로 밥빵면 등을 최소화하고 지방 위주로 먹는 건데요. 저는 거기에 추가로 단백질도 섭취해주고 있긴 합니다. 저탄고지의 유일한 단점은 돈이 많이 든다는 거예요 ㅋㅋㅋ 고깃값이 말이 아니죠. 그중에 그나마 목살로 수육해먹으면 건강한 지방 느낌이라 좋더라고요. 거기에 현미밥 조금과 배추 등 추가해주면 저탄고지 레시피로 딱입니다~~~^^

앨리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앨리젼

저탄고지 식단 공유해요~~~

초간단 집밥 참치덮밥

초간단 집밥 래시피로 참치덮밥을 소개드립니다. 우선 집에있는 재료들을 모아 준비해둡니다 1) 집에있는 양파를 얇게 썰어주고요 2) 김. 김치. 도 잘게 썰어주고 콩햄도 채썰어서 구워줍니다. 3) 계란을 스크램블에그 처럼 만들어둡니다 4) 참치캔의 물과 기름을 최대한 빼주고 5) 현미밥. 곤약밥등을 준비해주고 넓은볼에 현미밥을 반공기 넣어주고 밥위에 준비한 김가루.계란 다진 김치와 참치. 구운 콩햄 채썬양파를  올려주고 저칼로리 마요네즈 조금 들기름도 조금넣고 맛있게 비벼먹음 간단한 한끼 다이어트 집밥이 탄생하지요 맛있게먹고 다이어트 성공합시다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초간단 집밥 참치덮밥

다이어트 후기!

저는 약 2년간 47키로 유지중!!입니다. 다들 금방 감량하고 다시 찌고 반복하시잖아요~저는 먹고싶은거 다 먹는 대신 밥을 안좋아해서 그런지 하루에 한끼정도 쌀밥대신 현미밥 잡곡밥을 즐겨먹어요. 밥을 안먹고싶을때는 고구마나 닭가슴살 과일로 대체합니다. 제가 간식을 좋아해서 밥을 덜 먹는 경향도 있긴하지만 그게 저의 다이어트 유지엔 큰 도움이 되었어요! 그리고 걷기를 좋아할 뿐만아니라 등산도 좋아해서 쉬는날이면 동네 등산을 다녀오! 가족 연인들과 등산하니 재밌더라고요~~추천드려요 등산이 살빼기에 좋은거 아시죠!?

으네도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으네도비

다이어트 후기!

냉장고 속 재료로 만든 초간단집밥 비빔밥

요래~  냉장고 속 재료로 이렇게두 저렇게두 만들어 먹기 간단한 비빔밥입니다ㅎ 무생채, 상추겉절이. 나물들...  참치두 넣음 좋구요 거기에 현미밥 조금 넣어주구 달갈후라이 2개 얹어 고추장 넣어 쉐키쉐키 비벼줍니다. 간 보면서 김가루, 고추장 조금더, 참기름 넣어 마무리 넘 간단함서도 진심 맛난 비빔밥 강추요~~~  ㅎ

깐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뚱

냉장고 속 재료로 만든 초간단집밥 비빔밥

오늘은 각자의 저녁

남편의 저녁은 흰밥에  맵고 짜고 자극적인 음식없이 담백하게 저는 현미밥에 일반식 각자의 맛있는 저녁이었습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오늘은 각자의 저녁

다이어트 후기

1.before 사진 after 사진 2. 감량 기간  7일 3. 감량전 몸무게 눈바디  60.55kg, 허벅지 둘레 67cm 4. 감량후 몸무게 눈바디 59kg, 허벅지 둘레 65cm 5. 감량 방법(식단) 아침 무게 상관없이 고구마 1개 점심 현미밥 또는 두부 250g         + 양배추쌈 + 닭가슴살 소세지 100g 저녁 삶은 계란 1알 간식 두유 1잔 6. 감량 방법(운동) 10층 계단 오르기 * 10세트 스쿼트 50개씩 * 4세트 7.꿀팁 및 조언 솔직히 유산소해야 골고루 빠지는 건 알고 있지만 허벅지에 많이 살이 불어나서 하체 운동만 일주일 해봤는데 역시나 하체는 잘 안빠집니다. 몸무게가 줄어든만큼 허벅지 둘레가 살짝 빠진거 같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는 포기하지 않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굳이 조언드리자면 스쿼트할때 무릎이 발끝보다 앞으로 나갈것 같으면 차라리 어깨너비보다 발을 벌리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담쓰담쓰담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쓰담쓰담

다이어트 후기

양배추가 들어간 양참덮밥과 플랭크 숄더 탭 운동으로 다이어트했습니다

저는지금 9개월 정도 꾸준히 운동하고 있는데 처음에 56kg 정도에서 51.4kg입니다. 2주일 전에 52.8kg였는데 지금 51.4kg가 되었습니다. 식사는 지금까지 먹던 것말고 새로운 것으로 효과를 보려고 규현씨의 양참덮밥을 따라해 보았습니다. 양배추 칼로리는 100g당 14칼로리라많이 먹더라도 부담없는 다이어트 초간단 재료입니다. 양배추 반개하고 계란 한 개, 참치캔 한 개, 현미밥인데 참치기름은 빼줍니다. 참치가 있기에 다른 간을 안 해도 충분히 맛이 납니다. 확실히 칼로리가 낮은 다이어트식이라 효과가 좋았습니다. 운동은 무조건 살이 빠진다는 플랭크 숄더 탭을 해 봤습니다. 동작할 때 손을 어깨에 번갈아 가며 터치해야 하는데 처음에는 제 체중을 버티는 것이 어려웠지만 계속 시도해보니 꽤 체지방 제거에 효과적인 운동이었습니다. 이 동작을 할때 복부 코어에 집중하면서 상체를 곧게 펴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인생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중

양배추가 들어간 양참덮밥과 플랭크 숄더 탭 운동으로 다이어트했습니다

묵은지오징어비빔밥으로 초간단 집밥 만들어요

요즘 맛있는 다이어트 많아서 하나씩 따라해 보고 있습니다. 김신영님이 추천한 묵은지오징어김밥을 저는 그냥 비빔밥처럼 해서 간단하게 먹습니다. 씻은 묵은지여도 어느정도 염분이 있기에 간이 적당해서 좋네요. 뜨거운 물에오징어만 데치고 채소를  쏭쏭 썰어 현미밥과 먹습니다. 닭가슴살이 지겨우면 쫄깃한 식감인 오징어도 한두번 먹으면 다이어트집밥으로 별미입니다.

임삼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삼미

묵은지오징어비빔밥으로 초간단 집밥 만들어요

전신운동인 런지 킥과 당근라페로 다이어트했습니다

6개월 넘게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몸이 많이 부어 붓기가 살이 되기 전에 빼려고 노력합니다. 2주 전 2.26에 48.7kg에서 현재 47.6kg가 되었습니다. 노력해도 몸무게가 금방금방 빠지지는 않네요. 평소에 혈액순환이 잘 안 되었기에 전신운동으로 런지 킥을 꾸준히 했습니다. 런지 킥은 힙업이나 하체에 쌓인 지방을 없애는 데 좋습니다. 공복에 해야 더 효과가 좋았습니다. 제대로 하면 복근이나 코어에 힘이 집중되어 다른 운동보다 에너지 소모가 더 커서 땀이 확 나면서 효과적이었습니다. 식단은 식이섬유가 많은 현미밥에 닭가슴살, 흰 생선, 제철 채소를 주로 먹었고 요즘 인기있는 당근라페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당근라페는 그냥 먹어도 좋고 통밀빵과 곁들여 샌드위치로 먹어도 한끼 건강식이 되네요. 당근라페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고 장건강에도 좋아 이거 먹은 후로 변비가 사라졌습니다. 칼로리도 적으니 이것을 꾸준히 섭취하면 살빼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손쉽게 만들 수 있고 상당히 맛있어서 누구나 맛있게 건강식으로 먹기에 좋아 추천하고 싶습니다.   

임삼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삼미

전신운동인 런지 킥과 당근라페로 다이어트했습니다

다이어트로 신체 균형 회복

1. 목표   몸무게가 75kg에 이르자 신체활동이 둔해지고 허리와 무릎이 불편하기 시작했습니다   올해 1월 15일 마침 지니어트에서 하는 다이어트 챌린지를 알게 되었고 65kg 감량을 목표로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2. 경과  처음 시작전 몸무게  75.50kg 3단계 시작전 몸무게 69.50kg 3단계 완료후  몸무게 67.40kg 3.식단 조절   지니어트에서 소통되는 정보를 참고로 하여 간편하고 실현가능한 것을 주로 하였습니다     아침에는 집에서 만든 요구르트에 사과 선식으로 간단하게 먹어요. 아래 사진중 요구르트를 기본으로 곡물식빵이나 야채 과일을 선택하여 먹어요   점심은 곤약국수나 현미밥에 미역국 등으로 영양을 보충해요 저녁에는은 5시 이전에 고구마나 바나나를 간단하게 먹어요   중간에 생양배추나 양파를 먹어요  이후 야식은 절대적으로 자제하려고  노력합니다  4. 운동  인근에 있는 산사에 까지 만보를 걷고 대응전에서 108배를 합니다 신체건강은 물론 정신 수양에 좋아요  5. 결과  2달 동안 75kg에서 현재 67kg으로 8kg 감량 했으나 목표에서 2kg 부족하네요  6. 후기  처음에는 감량이 잘 되더니 목표인 65kg에는 더디네요. 운동은 지속적으로 하고 있어요 그러나 식단조절은 잘 안되요. 음식이 질리고 자제하던 야식도 자꾸 손이가요.  제가 추천하고 싶은것은 양배추와 양파를 생으로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냥지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지나

다이어트로 신체 균형 회복

초간단 집밥 <양배추두부참치쌈장롤> < 유부두부초밥> 다이어트 레시피

초간단이여야 더 자주 먹을수 있으니 일단  가성비 최고인  두부를 준비합니다 들기름에 조각내거나 으깨서 바삭하게 구워줍니다 데친 양배추를 깔고 두부를 밥대신 깔아주고 쌈장을 더해준후  돌돌 말아주면 양배추롤요리 하나 끝!!! 두번째랄것도 없이 유부초밥에서 밥은  현미밥이러도거의 안넣다시피 하고  나머지를  두부로  속을 넣어줍니다 맛있게 먹고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트윈채님의 프로필 이미지

트윈채

초간단 집밥  <양배추두부참치쌈장롤>   < 유부두부초밥>  다이어트 레시피

어린잎 참치 비빔밥

다이어트 식단으로 할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예요. 재료 : 현미밥, 어린잎 채소, 참치, 초고추장 현미밥에 새싹채소나 어린잎 채소와 기름을 뺀 참치를 올리고 초고추장과 깨를 뿌려 비벼먹어요. 요리할 것도 없고 간단하게 한 끼 먹을 수 있어요.

가나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나슈

어린잎  참치 비빔밥

1년동안 13kg 감량했어요!

결혼 후에 야금야금 살이찌더니 10키로나 쪄버렸어요 ㅠㅠ 날씬한 사람들은 열심히 운동하는데  뚱뚱한 내가 이렇게 운동도 없이  뚱뚱한 내몸만 탓하는구나 깨닳음을 받고  한번도 해본적없는 pt를 시작했어요! 혼자 식이조절하고 밤에 걷기운동하는것으로는  전혀빠지지 않던살이  pt로 제대로 웨이트를 배우고,  식이를 트레이너쌤에게 검사 받다보니  신경써서 먹게되고 또 큰돈을 들였다는 생각에 제대로 효과를 받아야 한다는  의지가 정말 강했어요! 그래서 1년동안 13kg 감량에 성공할수 있었어요! 사실 1년에 13kg 이라면 빠른 감량은 아니에요  대신 꾸준히 건강하게 감량했기때문에  요요가 크게 오지도 않았어요! 감량 전 63kg 감량 후 49kg 식단은 하루 4번 탄단지를 계산해서 먹었어요 매끼니 다르게 먹긴했지만 주로  아침은 그릭요거트+사과 계절에 따라 복숭아 점심은 현미밥+닭가슴살/생선구이+야채 또는 방울토마토 간식 단백질바 or 단백질쉐이크 / 견과류 저녁 저녁 닭가슴살 볶음밥 또는 닭가슴살볼, 야채, 단호박 또는 베이글 이런것들 위주로 먹었어요  점심엔 일반식을 양 조절해서 먹기도했고  빡쎄게 하는 기간에는 밥대신 고구마를 먹기도했어요~ 그래도 음식을 닭고야만 하지 않고 다양하게 먹었더니 질리지 않고 다이어트를 했어요! 주말에는 치팅도했구요 ㅎㅎㅎ 그래서 1년이 걸렸나봐요 ㅎㅎ 식단을 할때는 하루 칼로리를 기초대사량 +200kcal를 맞춰서 먹어줬어요! 운동은 주 5회 평일은 무조건 헬스장에가서  스트레칭 +유산소 10분(예열) + 웨이트 50분 + 유산소 40분을 했어요! pt는 주 2회 진행했고  개인운동 3회 하면서  수업때 받은 내용을 꼭 복습했어요! 그래야만 진짜 몸에서 익히면서 제꺼가 될꺼라고 생각했거든요! 등/가슴/하체 분할로 했고, 어꺠는 가끔 섞어서 했어요 ㅎㅎ 제가 생각하는 꿀팁이에요 수업을 듣고 나면 수업내용을 메모장에 메모해놨어요  바로 다음날이 되어도 수업 내용이 기억 안날수있거든요!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하신다면 꼭 결과를 볼수 있어요! 저도 다이어트 후기를 쓰면서 다시 해보고싶은  의지가 생겼네요! 같이 다이어트 성공해보아요❤️

비누마덜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누마덜

1년동안 13kg 감량했어요!

다이어트 오이비빔밥

다이어트 오이 비빔밥 정말 쉬워요! 스팸대신 닭가슴살 햄으로 대체 필수 현미밥 위에 닭가슴살 햄, 오이, 김,계란 후라이까지 부족하면 참치까지 추가하셔도 좋아요~ 소스는 알룰로스+참기름+간장+깨소금  저녁까지 배부르고 변비까지 탈출한답니다:)  중간중간에 간식생각도 안나고 향긋한 오이향과 짭쪼름하고 달달한 소스가 잘 어울려요 ~

뇽이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뇽이짱

다이어트 오이비빔밥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