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현미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현미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06.11(화)혈기챌5기 2일차

식후혈당 오늘도 날좋고,덥네오ㅡ 점심: 닭가슴살.현미밥.호박구이.생당근. 걷기오전에도하고 오후도 걸을수있었어요. 오전은 더웠어요.걷기는 요즘은 19시쯤 걷는게 좋은거같아요.

지니1024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1024

06.11(화)혈기챌5기 2일차

6월11일 (화)| 혈당일기 5기 2일차

-날짜:2024. 06.11.화 -혈당측정 시간:점심식사 2시간 이후 측정한 혈당입니다  -내용:점심식사로 현미밥,된장찌개, 가자미구이,새송이버섯구이,열무김치를 먹었다 그리곤 부지런히 집안정리와 식후 소화 방해하지 않는 가벼운 운동을 했다

dbhhj님의 프로필 이미지

dbhhj

6월11일 (화)|  혈당일기 5기 2일차

혈기챌 5기 2일차인증

날짜 : 2024. 06.11(화) 맑음 혈당측정시간 : 공복 내용 : 어제 저녁 현미밥 반공기 소불고기 오이무침 묵사발 먹고 오늘은 아직 공복이다. 어제식후 혈당이 154 나와서 오늘은 공복혈당으로 체크했는데 아쉬운 숫자다. 열심히 운동해서 혈당 꽉 잡아야겠다.

카타리나60님의 프로필 이미지

카타리나60

혈기챌 5기 2일차인증

혈당관리방법

저의 혈당관리 방법은 식단관리와 만보걷기입니다. 맵고 짜고 단 음식들을 피하면서 아침에는 간단하게 오트밀을 먹거나 야채쥬스를 챙겨먹고 점심은 현미밥과 야채위주의 식단 저녁도 기름진음식은 안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퇴근후에는 만보를 목표로 걷기운동을 해주면서 체중유지하면서 건강유지하고있습니다

아시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시엘

혈당관리방법

6월 10일 혈당일기 5기 1일차

날짜 : 2024. 6. 10 시간 :  점심 식후 1시간  내용 : 아침은 고구마, 사과,  토마토, 계란으로 먹고  점심은 현미밥과 된장국, 상추쌈으로 건강하게 먹었다. 조금 더운 날씨였지만 식후 걷기운동도 했더니 정상수치의 혈당이 나왔다. 오늘도 혈당관리를 잘한 스스로에게 박수를...

까꿍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꿍스

6월 10일 혈당일기 5기 1일차

6.10(월)혈기챌5기 1일차

날씨 덥네요.뜨거워요. 아침:미역국.현미밥.김치.어묵볶음 저녁:닭가슴살1팩.현미밥1팩.어묵국.김치.생당근. 식후1시30분 혈당입니다. 닭가슴살먹고 먹고.다른식단을먹으면. 혈당스파이크가 심하지않을듯해요. 저는 내일도 제발 식단 잘지킬수있길 바래봅니다. 유혹이넘많아요^^;;

지니1024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1024

6.10(월)혈기챌5기 1일차

혈기챌 5기 1일차인증

날짜 : 2024. 06. 10 (월) 맑음 혈당측정시간 : 점심식후 2시간 내용 : 어제저녁 부추전과 수박 먹고, 오늘도 더워서 수박을 몽땅 먹었다. 아침 현미밥 반공기, 꽈리고추조림, 오이냉국, 문어숙회, 점심은 부추전과 커피우유를 먹었다. 그리고 앉아서 티비만 보다가 혈당을 재보니 154가 나왔다. 이런숫자가 나와본적이 없어서 너무 당황스럽다. 저녁에 혈당체크 다시 해봐겠다.

카타리나60님의 프로필 이미지

카타리나60

혈기챌 5기 1일차인증

6.10(월)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1일차 인증

  * 날짜 : 2024.6.10(월)   * 혈당측정시간 : 아침 공복 산책 후 (AM 5:27)   * 기록 : 99   * 내용 : 아침 공복 산책 1시간 20분 후 측정            수면 6시간            어제저녁메뉴 현미밥 마늘쫑볶음 가지무침             부추무침 버섯볶음            물을 많이 마시자

새벽을열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새벽을열다

6.10(월)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1일차 인증

나만의 혈당관리 방법

당뇨가 아직은 높지않지만 가족력을 무시할수없어 꾸준히 당뇨측정을 하면서 관리를하고 있습니다. 혈당관리는 운동도 중요하지만 식단관리가 더 중요하기에 맵고 짜고 기름진 음식은 되도록이면 안먹으려고 노력하고 있구요 저염식으로 흰쌀밥 대신 현미밥과 야채위주로 식단을 짜고있습니다. 운동도 식후 30~1시간 후 걷기운동을 해주고있고 걷기운동을 못할때는 집에서 러닝이나 홈트를 하면서 꾸준히 움직여주고있습니다.

베베루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베베루나

나만의 혈당관리 방법

혈당일기 4기 7일차

식후 2시간 혈당 현미밥에 오이,토마토,두부,참치 넣고 비빔밥 해서 저녁식사.오늘 저녁 식후 혈당 좋게나옴

옴살님의 프로필 이미지

옴살

혈당일기 4기 7일차

혈기챌 4기 7일차

- 날짜 : 2024.6.7 - 혈당측정시간 : 점심 식후2시간 - 혈당수치 : 109 - 내용 : 현미밥,달걀후라이3개,오이,김치 넣고 비벼먹었다. 생각보다 오르지않아서 다행이었다. 식단은 자극적이지않게 간단하게 하는게 좋은것 같다. 주말에도 신경써서 먹어야겠다

그리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리얌

혈기챌  4기 7일차

간단한데 정말 맛있는 양배추참치볶음밥!

간단한데 쉽고 맛있어서 제가 자주 해 먹는 다이어트 요리입니다.  일단 볶음밥의 풍미를 살리기 위해 파기름 필수 ! 기름에 파 볶아서 파 기름 낸 후에 채썬 양배추도 같이 볶아주세요 ㅎㅎ  양배추 숨이 죽으면 참치캔에서 기름을 따라 버리고 물로 한 번 헹궈 염분을 덜어낸 참치와 현미밥을 넣어줍니다.   굴소스 한 스푼 넣어 볶아준 후  계란 풀어서  또 볶기! 간 보면서 소금이나 후추 조금 더 해주세요.  먹기 전에 참기름 넣고 한 번 섞어주면 정말 맛있는 양배추참치 볶음밥 완성!!!

티얼그레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티얼그레이

간단한데 정말 맛있는 양배추참치볶음밥!

(양배추 레시피) 오리고기와 양배추로 덮밥해서 먹어요...^^

정말 간편한 양배추를 이용한 다이어트 요리 레시피입니다. 우선 준비물은 오리고기 슬라이스, 양파, 계란, 그리고 현미밥....^^ 1.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적당히 두르고 먼저 오리고기 슬라이스와 양배추를 익혀주세요. 2. 양파와 굴소스, 고추가룻를 넣고 양파가 적당히 익을 때까지 볶아주세요...^^ 3. 계란을 넣고 후라이를 만들어 줍니다...^^ 4. 마지막으로 그냥 현미밥 위해 얹어주면~~~~ 끝~~~ 바쁜 아침에 먹으면 좋아요...ㅎ

바다사랑태양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사랑태양

(양배추 레시피) 오리고기와 양배추로 덮밥해서 먹어요...^^

6월6일(목) 혈당일기4기8일차

. 2024.06.06. 저녁식사 이후 참외 하나, 계란후라이 그리고 비지찌개와  현미밥으로 식사했어요. 1시간 걷기운동했어요. 뿌듯한 하루~

프라임12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라임12345

6월6일(목) 혈당일기4기8일차

혈당일기 5일차

식후 2시간후 혈당 쌈채소와 현미밥으로 식사했더니 식후 혈당 안정적으로 측정

옴살님의 프로필 이미지

옴살

혈당일기 5일차

구운김 양배추롤😋

살코기 참치 1캔.현미밥 양파 1/4개 찐 양배추 (양배추 미리 쪄두기) 마요네스. 케찹 참기름 구운김 1장 현미밥에 참치캔에 있는 기름을 쫘악 빼주고 기름빠진 참치 넣고  비벼준후 찐양배추와  구운김깔고 돌돌말아 썰면 완성 푸짐하고 배불러요 ㅎ

워니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구운김 양배추롤😋

양배추찜 레시피

평소 즐겨먹는 양배추찜 레시피입니다. 양배추는 식호를 조금 탄 물에 씻어줍니다. 솥에 양배추를 쪄서 현미밥에 싸 먹습니다. 양배추 찌는 시간이 매우 중요합니다. 7~10분 정도가 적당합니다. 찐 양배추에 현미밥 조금, 참치, 쌈장으로 쌈밥을 먹으면 너무 맛있습니다. 칼로리도 낮아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행복한집3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집3

양배추찜 레시피

2024년 6월 6일 (목) 혈당일기 4기 7일차

       공복에 잰 수치    98 저녁에 현미밥과 된장찌게 먹고 근처 운동장에서 빨리걷기 1시간 가량 운동했다.  아침에는 오운완 30분정도 운동하고 명상음악 듣기 스트레스가 없어야 혈당관리도 잘 된다고 한다.

빠담소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빠담소리

2024년 6월 6일 (목) 혈당일기 4기 7일차

든든한 한끼 양배추덮밥 레시피

한그릇 뚝딱! 든든하게 먹고도 다이어트 가능한 맛있는 양배추덮밥 레시피 소개하러 왔습니당. 참치와 달걀까지 더해져 단백질까지 고루 갖춘 초간단 레시피에요. 먼저 얇게 채썰어 씻어 물기쫙뺀 양배추와 참치를 볶볶 볶아주다가 간장 참치액으로 간 해줍니다. 볶은 양배추 중앙에 계란 하나 톡 깨서 뚜껑덮고 약불에 익혀 비주얼 예쁜 반숙이 되면      밥을 볼넓은 그릇에 담아줍니다. 저는 병아리콩을 섞은 현미밥으로 준비했어요. 여기서 단백질이 더 업되겠죵? 밥위에 양배추계란볶은걸 살포시 얹어주면 완성! 이제 맛있게 먹어주기만 하면 든든하겠죠? 반숙노른자 톡 터트려 주면 군침 꼴깍  넘 맛있는 다이어트 양배추덮밥이었습니다.

쨋든럽님의 프로필 이미지

쨋든럽

든든한 한끼 양배추덮밥 레시피

6월 6일(목) | 혈당일기 4기 4일차

1. 측정결과 2. 날짜 : 2024년 6월 6일 3. 혈당 측정 시간 : 기상 후 공복 상태 유지 4. 내용 어제 점심은 쌍추쌈에 잡곡현미밥, 저녁은 월남쌈을 먹었다 밤 늦은 시간에 너무 출출해서 마카다미아를 좀 먹었다 아니 좀 많이 먹었다^^;; 공복 시간을 최대한 늘리려고 노력하다가 혈당을 측정했다 먹으면 굶는 수밖에;;

스터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스터디

6월 6일(목) | 혈당일기 4기 4일차

엄청 맛있는 양배추 레시피 공유합니다~

1. 양배추를 채칼로 많이 많이 썰어줍니다. 2.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조금 두른후 마늘을 넣어 볶아주다가 베이컨을 넣습니다. 3. 배이컨이 적당히 익으면 양배추를 모두 넣어서 익혀줍니다. 4. 양배추가 익으면서 숨이 죽으면 간장 한큰술, 굴소스 한큰술, 후추조금 넣어서 더 익혀줍니다. 5. 적당히 다 익었다면 불을 끄고, 현미밥 위에 양배추 볶음을 올려줍니다. 6. 계란후라이 반숙으로 해서 올리고, 파슬리로 데코 하면 끝!!

조콩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콩만

엄청 맛있는 양배추 레시피 공유합니다~

이대로 유지하기 다이어트

1.before 사진 after 사진 2. 감량 기간  8일 3. 감량전 몸무게 눈바디  59.9kg, 허벅지 둘레 64.8cm 4. 감량후 몸무게 눈바디 58.65kg, 허벅지 둘레 63.2cm 5. 감량 방법(식단) 아침 단백질 쉐이크 점심 닭가슴살 250g         부추 150g + 현미밥 100g 저녁 없음 6. 감량 방법(운동) 경보 운동 하루 30분 스쿼트 200개(20개*10세트) 7.꿀팁 및 조언 앉아있는 시간이 길고 운동에 시간을 별로 못 빼서 저번 회차 보다 좀 소홀히 했더니 다리에 다시 붓기가 올라오고 체질이 워낙 차서 먹을 걸 주의 했습니다. 아무래도 과일 같은 것이 당류가 많아서 살이 잘 안 빠지는 것 같아서 아침, 저녁 식단에서 뺐고 저녁 한끼는 안먹고, 따뜻한 성질의 채소 부추를 식단에 추가해서 스리라차 소스와 닭가슴살에 곁들여 먹었더니 아삭아삭한 식감이 나쁘지 않았어요 양배추가 다이어트 채소로 좋은데 너무 가격이 비싸서 이번주도 대체 채소로 대신했습니다.

담쓰담쓰담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쓰담쓰담

이대로 유지하기 다이어트

혈당일기 4기 4일차 인증

저녁식후 2시간 경과 후 체크 저녁식단 : 고등어구이, 열무쌈, 된장국, 현미밥, 방울토마토, 그릭요거트 저녁 식후 2시간 유산소 실내자전거 타기

콩콩89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콩89

혈당일기 4기 4일차 인증

6.4(화)혈기챌4기 5일차

식사후 운동후 혈당입니다. 아점:닭가슴살.오이.당근.현미밥.미역국 ㅠㅠ 오늘도 점심은식단은 나름 잘한거같은데ᆢ 저녁식단은 완전 망했어요. 낼은 잘할수있을까요?

지니1024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1024

6.4(화)혈기챌4기 5일차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 먹기

혈당 스파이크를 예방하려면 혈당을 천천히 올리는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은 소화 속도가 느려서 포만감을 지속시켜주지요 게다가 흡착하는 성질이 있어 당을 잡아서 천천히 올라가게 해준다고 합니다 저는 밥은 현미밥을 먹고 있어요 현미에도 식이섬유가 많지요  반찬으로는 나물같은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을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우리나라 고유 음식이 참 건강에 좋은 음식인 것같아요

지니1106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1106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 먹기

나의 다이어트 후기

1. Before / After 사진 Before: 2. 감량기간 감량기간: 일주일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감량 전 몸무게: 59.2kg 감량 전 눈바디: 전신 사진을 보면 복부와 허벅지에 지방이 많이 축적되어 있고, 얼굴과 팔에도 살이 많습니다.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감량 후 몸무게: 57.4kg 감량 후 눈바디: 전신 사진을 보면 복부와 허벅지 지방이 눈에 띄게 줄어들었고, 전체적으로 슬림하고 탄탄한 체형으로 변화했습니다. 5. 감량 방법 (식단) 아침: 오트밀 1컵 + 아몬드 10개 과일 (바나나 또는 사과) 점심: 닭가슴살 샐러드 (다양한 채소와 함께) 현미밥 1/2공기 저녁: 구운 생선 또는 두부 찐 채소 (브로콜리, 당근 등) 콩류 반찬 간식: 하루 견과 1봉지 그릭 요거트 6. 감량 방법 (운동) 유산소 운동: 30분에서 1시간 동안 조깅 또는 빠르게 걷기 30분 동안 자전거 타기 또는 수영 근력 운동: 전신 근력 운동 (스쿼트, 푸시업, 플랭크, 덤벨 운동 등) 코어 강화 운동 (필라테스, 요가 등) 7. 꿀팁 및 조언 일지 작성: 매일 식사와 운동 기록을 작성해 스스로의 진행 상황을 체크하세요. 꾸준함 유지: 짧은 시간 내에 큰 변화를 기대하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세요. 수면과 휴식: 충분한 수면과 휴식이 체중 감량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물 많이 마시기: 하루에 최소 2리터의 물을 마셔 체내 대사를 원활하게 유지하세요. 소셜 서포트: 주변 사람들에게 목표를 알리고 응원을 받아 동기부여를 유지하세요. 전문가 상담: 필요하다면 영양사나 트레이너의 도움을 받아 체계적인 계획을 세우세요. 스트레스 관리: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명상이나 취미 생활을 즐기세요.

박선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박선비

나의 다이어트 후기

다이어트 후기인증!

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 5월 28일부터 6월 3일까지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50.7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49.45 5. 감량 방법 (식단) 과자와 빵을 좋아했지만 감량기간동안 안먹으려고 노력하고 현미밥과 야채위주, 오트밀계란죽 만들어먹었습니다 6. 감량 방법 (운동) 운동은 걷기운동 위주로 했습니다. 퇴근후 30분걷고 주말에는 한시간 이상 걷기! 집에서도 20~30분 홈트도 해줬습니다 7. 꿀팁 및 조언 과자와 빵, 기름진음식,야식 등 우리가 좋아하는 음식들을 끊는게 정말 도움이 많이되는거같아요. 꾸준한 운동으로 몸을 자꾸 움직여주는것도 좋구요 고 다가오는 여름을위해 힘들지만 다이어트 성공을위해 우리모두 힘내봐요 화이팅!

베베루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베베루나

다이어트 후기인증!

6월3일 혈당일기4기 7일차

오늘은 공복혈당을 측정해봤어요 89 어제밤에 야채와 소고기장조림 현미밥반공기 다행이 공복혈당이  정상이네요 소식이먹기가 중요하네요 앞으로 쭉관리해봅니다

sara0904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0904

6월3일 혈당일기4기 7일차

6.3(월)혈기챌4기 4일차

식후1시간혈당 오늘 넘 더웠어요. 장거리 다녀오냐고ᆢ종일 굶다가 저녁을 늦게먹게되었어요. 내일은 제시간에 잘 챙겨먹어야겠어요. 저녁:현미밥1팩.미역국.열무김치.떡갈비

지니1024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1024

6.3(월)혈기챌4기 4일차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2일 

식사후 2시간 후 혈당 측정  -식사후 혈당관리를 위한 노력: 식사후 걷기 완료 오늘의 식사메뉴  2. 현미밥, 구운연어, 완두콩과 브로컬리를 곁들인 구운채소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2일 

깨개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깨개갱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2일 

[2주 다이어트] 들쑥날쑥하는 몸무게! 인내심이 필요~지니어트 홈트 활용 굿!

4월 23일 50kg에서 시작한 몸무게가  2주후 49kg가 되었다가  다시 들쭉날쭉 고무줄 몸무게가 따로 없었어요 4월 23일 50kg 5월 6일 49kg 5월 7일 일 49.3kg 5월 20일 48.7kg 5월 21일 49kg 6월 3일 48.5kg 2주 간격으로는 몸무게가 꾸준히 줄어드는거 같은데 측정할 때 식사 후인지 전인지에 따라 차이가 조금씩 납니다. 측정 시간을 정해두고 같은 조건에서 측정해야 될거 같아요 ~ 1. Before / After 사진 2.감량기간 : 24년 5월 21일 ~ 6월 3일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 49kg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 48.5kg 5. 감량 방법 (식단) [아침-간단 단백질>탄수화물] [저녁 => 야채>단백질>탄수화물] [저녁과 간식] 간식은 그때그때 달라요 아침 점심 저녁 삼시세끼 꼬박꼬박 챙겨 먹었어요 아침은 단백질을 16g 정도는 먹었어요 계란 1개에 단백질이 8g 정도 들어 있으니, 계란 2개를 먹거나, 계란 1개 + 닭고기 약간 치즈 1개 아침에 탄수화물은 사과, 고구마, 통밀시리얼 등 다양한 야채를 먹었어요 점심은 따로 정한 것 없이 자유롭게 먹었어요 밥은 반공기, 야채는 되도록 많이 먹었어요 저녁은 단백질 약 16g : 계란1개 흰자만, 닭고기, 나또 하루 먹을 야채 중 아침에 먹고 남은것 먹은 후 현미밥 반그릇과 반찬을 먹었어요 기본 규칙은 야식은 먹지 않는 것이지만  간혹 어쩔 수 없이 야식을 먹어야할 자리가 있으면 채소를 많이 먹은 후 근력 운동 2배 정도 많이 했어요  6. 감량방법 (운동) 식후에는 무조건 움직였어요~ 아침식사 후 이동시 10~20분 정도 걸었구요 점심식사 후 약 20~30분 약간 빠르게 걸었어요 저녁식사 후에는 본격적으로 걷기 운동을 했습니다. 저녁식사 후 1시간 정도 빠르게 걷기와 느리게 걷기를 반복 한 후 근력 운동으로 마무리했습니다. 하루에 식후에 걷기만 해도 만보 정도 걸었구요 밤에 홈트로 다리와 팔 근력 운동을 추가했어요 지니어트와 함께하는 홈트로 좀더 다양한 홈트방법을 배우고 있어요~ 좀더 많이 먹은 날 몸무게가 0.1kg라도 오른 날에는 근력운동을 좀 더 추가했어요~ 7. 꿀팁 및 조언 저 같은 경우에는 삼시세끼를 모두 챙겨 먹고 식사 후 걷기 운동을 기본으로 실행하고 있어요. 식후 운동하면 혈당이 급격하게 오르는 것을 방지할 수 있고 가볍게 걷기부터 시작해서 강도를 높여주면 근력운동에도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가끔 식후 속이 부대낄 때는 천천히 걷거나 가벼운 근력운동을 하는 것도 좋더라구요 예전에 건강검진하는 날 어쩔 수 없이 아침을 먹지 않았더니 검진 후 저도 모르게 달달한걸 들이키고 있더라구요 먹는 속도도 빨리지고 더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평소에도 아침에 바쁘더라도 아침은 간단하게라도 챙겨 먹으려고 합니다. 식사 중간이나 운동 후에 허기가 질 때는 물한잔 마시면 허기가 좀 달래집니다. 좀 심하게 허기질때는 오이나 견과류 등을 먹고 있어요. 열량이 딸릴 때는 저당통밀시리얼을 먹기도 했어요. 당도 높거나 정제된탄수화물을 먹는건 배제하고 있습니다  저녁 야식은 먹지 않는게 기본 원칙인데  어쩔 수 없이 먹어야하는 자리에서는  가능하면 야채를 많이 먹으려고 하고  이런 날에는 홈트를 좀 더 열심히 해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2주 다이어트] 들쑥날쑥하는 몸무게! 인내심이 필요~지니어트 홈트 활용 굿!

혈당일기 4기 3일차

현미밥,물김치,계란후라이,열무김치,상추쌈,고등어구이로 점심식사 2시간후 혈당 오늘 식후혈당은 성공

옴살님의 프로필 이미지

옴살

혈당일기 4기 3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