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6
파라다이스 호텔 디너 뷔페 가서 먹고 왓어요 로메인 샐러드가 진짜 맛있었던 기억이 남고 전복죽도 같이 덜어와서 뜨거운 음식도 같이 햇어요 굿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0)
300kcal
미스터피자샐러드바
4.8(리뷰 57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