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사노핏 애플사이다비니더 구미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사노핏 애플사이다비니더 구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1.26
사노셀 컷앤아웃 애플사이다비니거구미는 새콤달콤하고 맛있는 젤리맛이라 먹기도 편해요 식전 먹는게좋다는데 꼭 과식하고 생각나 나중에 먹네요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75g)
250kcal
사노핏애플사이다비니더 구미
4.8(리뷰 20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