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나나님의 양갈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나나나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나나나
리뷰36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6
냄새도 안나고 칼로 부드럽게 달리는 양갈비였어요. 민트젤리랑 먹으면 가장 맛있는데, 안좋아한다면 홀그레인머스타드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
다나나나
리뷰366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