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227님의 홈플러스 양송이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227님의 홈플러스 양송이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227
리뷰139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1.26
돈까스에 같이먹으면 좋은 양송이스프에요.
옛날 경양식 감성으로..그냥먹어도 맛있고 빵 찍어먹음 따뜻하고 짭짤하고 넘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g)
70kcal
홈플러스양송이스프
4.7(리뷰 30개)
·식단기록39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