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빠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26
빠네파스타는 빵안에 크림소스와 면이 들어 있어서 1.5인분 같은 느낌이에요. 고소한 크림소스와 각종 야채가 어우러진 한 끼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
xoxoxoxoxo
리뷰2702

1인분(300g)
492kcal
빠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