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라카타브라26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브라카타브라26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브라카타브라26
리뷰304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6
양갈비가 냄새가 나서 요리를 잘해야하는데 잡내 없이 잘구워 너무 맛있습니다 특히 젤리소스 찍어 먹으면 살짝 달달 하면서 양고기 풍미와 잘어울립니다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