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톳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톳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6
톳을 샀습니다.
데쳐서 두부랑 조물조물 해서 먹는걸 너무 좋아하는데
어머님이 안드시길래 오늘은 달달한 겨울?가을?무우채랑 멸치액젓.마늘.홍고추.고춧가루.깨소금.참기름에 무쳤는데 나름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64g)
31kcal
톳나물
4.7(리뷰 98개)
·식단기록87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