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노브랜드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노브랜드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1.26
차돌박이 안애 떡복기가 있어요 그래소 양념이 잘 베겨서 계속 계속 입에 들어가요 양념이 달고 떡은 쫄깃하고 차돌 박이는 맛잇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7kcal
노브랜드차돌박이
4.9(리뷰 54개)
·식단기록407회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인분(100g)
137kcal
노브랜드차돌박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