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ㅇ후후님의 염통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ㅇㅈㅇ후후님의 염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ㅈㅇ후후
리뷰28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6
염통구이꼬지예요
쫄깃한 식감때문에 먹게되죠
숯불에 구워져있어서 불향도 나고 너무 맛있습니다.
약간 데리야끼 소스맛이라
불닭소스 살짝 발라먹으면 적당히 매콤하고 좋아요
#일반식 #야식

100g(100g)
112kcal
염통
4.9(리뷰 85개)
·식단기록170회0
ㅇㅈㅇ후후
리뷰281

100g(100g)
112kcal
염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