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피맘님의 볶음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코피맘님의 볶음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코피맘
리뷰220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6
볶음우동은 기성제품으로 준비하고 대신 야채랑 햄 추가해서 먹었어요. 그냥 볶음우동만 먹으면 맛 없어요. 그대신 워낙 자주해서 요렇게 간단하게 준비하고 맛있게 냠냠! 양배추랑 양파 양송이버섯만 듬뿍 넣고.. 햄이나 소세이지는 원하는 만큼!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4.8(리뷰 17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