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44 작성일자 25.11.26
컵누들을 사 먹었어요. 요새 컵누들은 여러 가지 맛이 나와서 좋더라고요. 면이 밀가루가 아니라 당면이라 참 좋아요. 부담 없이 먹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5회0
흰이쥬
리뷰1312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