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757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757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757
리뷰51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6
저지방 서울우유입니다 속이편안해서 좋아요 우유를 먹으면 배가아파서 못먹었는데 생으로먹기도하고 콘프레이트 과자도 타서 먹고 건강식으로 먹고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