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편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6
편육 포장해와서 집에 있는 밥 데워서 간단히 저녁 먹었어요.ㅎㅎ 누린내 안 나구 잘 삶아졌더라구요~ 엄청 오랜만에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
flowerhyun
리뷰7243

1점(20g)
33kcal
편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