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라카타브라26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브라카타브라26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브라카타브라26
리뷰30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6
콩국수 에요 국산콩이라 더욱 고소하고 위에 미숫가루 인지 콩가루인지 더 넣어서 매우 고소합니다 면도 메밀면이라 소화가 잘되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아브라카타브라26
리뷰304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