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옹맘님의 오뚜기 북엇국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레옹맘님의 오뚜기 북엇국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레옹맘
리뷰212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1.26
저의 해장 토최애템이에요
술먹고 다음날 이 북엇국라몀으로 해장하면 싹 내려가요 ..ㅋ
계란하나 풀고 후추팍팍 해먹으면 맛나용
#일반식 #점심

1인분(110g)
480kcal
오뚜기북엇국라면
4.9(리뷰 9개)
·식단기록314회0
레옹맘
리뷰212

1인분(110g)
480kcal
오뚜기북엇국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