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프로네님의 파리바게트 시저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프로네님의 파리바게트 시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프로네
리뷰224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1.26
야채도 듬뿍 치즈도 듬뿍 소스도 넉넉히 부어주시니 맛있어요. 짭짤한 베이컨 식감이 생각보다 좋네요. 고기처럼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느낌도 들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60g)
264kcal
파리바게트시저샐러드
4.8(리뷰 19개)
·식단기록8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