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유리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현유리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현유리
리뷰187
조회수 11 작성일자 25.09.30
동네 맛집이에요
자주 먹는데 먹을 때마다 맛있게 먹어요
이번엔 치즈 사리 감자 떡 추가했어요
치즈 추가는 필수입니다
양도 넉넉하고 감자가 너무 맛있어요
식구들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