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다도락 연어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다도락 연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27
연어샐러드 입니다 빕스에서 먹었는ㄷ 저는 빕스기면 연어생어드 좋아해요 맛있고 위에 소스도 기가 막혀요 또 먹고싶어요 푸짐하게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05kcal
다도락연어샐러드
4.9(리뷰 43개)
·식단기록195회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인분(100g)
205kcal
다도락연어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