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good님의 편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nicegood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nicegood
리뷰898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7
돼지고기 누른 편육을 노브랜드것은
깨끗하고 가끔은 지방 부분이 많을 때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괜찮아서 자주 먹게 된다.
상추 쌈으로 먹기도하고 ...
#일반식 #점심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
nicegood
리뷰898

1점(20g)
33kcal
편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