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나2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비나2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비나2
리뷰289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7
건강에 좋은 두부
두부로 두부조림을 만들었습니다. 멸치를 밑에 깔고 양파로 양념을 해서 얹어준 다음은 끓여줍니다. 대파도 토핑 해줍니다
특별한 양념은 없는데도 맛이 좋습니다
밥 반찬으로 최고인 두부조림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